다운받자마자 8버튼부터 시작했던 스팀판 디제이맥스.. 2판인가 하고 플스판이랑 너무 느낌이 달라서 6버튼 먼저 달렸습니다.
6버튼도 어느정도 실력이 정체된 김에 8버튼을 노멀부터 처음하는 마음으로 차근히 순회하면서 1000판쯤 하니까 플스에서 하던 만큼 할 수 있겠더군요.
그리고 200판쯤 더 하니까 마침내 플스 때 맥콤 못 치던 곡들 맥콤 할 때 달성감이 좋았네요.
리스타트 하거나 그냥 뮤직셀렉트 해서 나가버리면 플레이카운트가 안 올라가는 걸로 알고 있으니 실제로는 판수가 저거보다 더 높았을 겁니다.
본격적으로 8버튼 시작한 날 영상입니다.
바람에게 부탁해부터 했는데 키가 헷갈려서 맥콤도 못쳤었네요 ㅋㅋ..
이게 최근 영상입니다. Don't Die 8버튼 맥시멈은 플스에서 최대콤보가 5천 조금 안 되고 최고판정은 98퍼 후반대였던 것 같은데 PC에서 드디어
맥콤도 달성하고 판정도 99%를 넘겼습니다. 적응만 되니 확실히 키보드가 패드보다 훨씬 편하네요. 아마 패드로는 아무리 해도 제 엄지의 한계로 인해 무리였을겁니다.
이렇게 플스 패드로 하는 것보다 키보드로 하는게 더 잘되는 곡이 대부분인데 아직도 오히려 안되는 곡으로 STALKER가 있고 태권부리MX 후반 뇌정지 파트는 여전합니다.
가장 마지막에 S랭크 달성했던 곡은 마지막으로 해금이 되는 NightMare였습니다.
SC 후반 연타가 너무 빡세서 삐끗하면 죽었던 패턴인데 드디어 S랭크 달성했네요.
ㄷㄷ 실력이 엄청나시네요.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