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후속 조치 발표 예정, 캠프파이어 채팅 개발자 스트리밍 6월 17일
오늘(15일)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 출시후 첫 개발자 스트리밍을 이번주 6월 17일에 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개발자 스트리밍에서는 디아블로 4 성공적인 출시 과정 그리고 현재 뜨겁게 이슈가 되고 있는 유저들의 피드백(명망, 던전, 밸런스)들의 후속조치 그리고 시즌과 향후 계획을 공개할 것이라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블리자드
6월 6일, 지옥의 문이 열리고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이나리우스와 릴리스의 대립 속으로 직접 뛰어들었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디아블로 4는 이제 블리자드 게임 중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첫 번째 디아블로 4 캠프파이어 채팅을 통해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한국 표준시 6월 17일 오전 3시 에 좋아하는 화끈한 음료를 들고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 로드 퍼거슨(Rod Fergusson), 게임 디렉터 조 셸리(Joe Shely), 부프로덕션 디렉터 티파니 왓(Tiffany Wat) 그리고 커뮤니티 부 디렉터 아담 플레처(Adam Fletcher)와 함께 하세요. 해당 개발자 스트리밍에서는 디아블로 4 성공적인 출시 과정과 커뮤니티로부터 받은 피드백, 그리고 디아블로 4의 향후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디아블로 4 공식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여 생생한 현장을 지켜보세요! 채팅이 끝난 후, 놓치신 내용을 다시 보실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블리자드#액티비전#나에리#디아#디아블로4#디아블로IV#디아4#Diablo4#DiabloIV#Blizzard#Activision #피드백 #시즌 #후속조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