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CEO, 디아블로 4에 대한 유저 피드백에 공식 답변
디아블로 4 시즌 1 시작 된 이후 "디아블로 4 나쁘다(Diablo 4 Bad)"라는 문구가 트위터, 유튜브 그리고 레딧 등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계속해서 사용되었던 밈입니다. 이는 디아블로 4가 게임 전반적인 컨텐츠들이 유저 대부분을 만족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러한 밈이 사용이 되고 있었고 이에 많은 유명 유튜버들와 커뮤니티에서는 디아블로 4 관련된 피드백 영상과 올라오고 있습니다.
최근 디아블로 4 유명 유튜버 우디조(wudijo)가 디아블로 4 현재 문제점과 피드백들을 정리한 영상을 커뮤니티에 공유했고 이를 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마이크 이바라(Mike Ybarra)가 다음과 같은 공식 답변을 남겼습니다.
※ 블리자드
- 마이크 이바라(Mike Ybarra): @우디조에게 감사드립니다. 현재 디아블로 팀의 많은 구성원이 이 내용(및 플레이어의 기타 피드백)을 검토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하면서, 플레이어 피드백을 처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몇 가지 놀라운 소식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직접 시간을 내어서 피드백 영상을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블리자드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블로4 #디아블로IV #디아4 #Diablo4 #DiabloIV #Blizzard #시즌2 #신규업데이트 #피드백 #마이크이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