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와우 콜라보 스킨 판매 시작! (잘아타스, 실바나스, 바리안 등)
:: 원문(링크) ::
오늘(10일) 디아블로4 x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설 콜라보 스킨 및 탈것들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세트 각 가격 2,800 백금화(31,000원)에 판매됩니다. 해당 와우 콜라보 스킨에서는 샬라메인 및 펠로멜론 전설적인 무기들도 추가되었습니다.
※ 워크래프트 세계관 방어구
■ 야만용사(검투사 왕): 바리안 린
탈출한 후에도, 바리안은 로고쉬였으며, 로고쉬도 바리안이었습니다. 왕국이 그를 부를 때 늑대는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 드루이드(최초의 사티로스): 자비우스
아제로스는 미래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자비우스는 그 미래가 자신의 것이 되길 원했습니다.
■ 강령술사(칼날): 잘아타스
잘아타스는 단검 한 자루에 영겁의 세월 동안 갇혀 있었습니다. 복수를 계획하기엔 충분한 시간이었죠.
■ 도적(밴시 여왕): 실바나스 원드러너
실바나스는 살아서도, 죽어서도 자유로웠습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실바나스의 사람들은 그것으로 그녀를 기억할 것입니다.
■ 원소술사(태양왕): 캘타스 선스트라이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기엔 캘타스는 하찮은 힘 때문에 동족을 배신한 자입니다. 캘타스의 생각이요? 그가 한 모든 일은 실버문을 위해서였습니다.
※ 워크래프트의 전설 탈것
■ 별의 아이(천공의 군마): 2,500 백금
뒤틀린 황천의 혼돈 한가운데, 일련의 별들이 합쳐집니다. 처음에는 별자리였다가, 다음으로는 일렁이는 군마가 되어 어두워진 하늘을 다그닥거리며 지나 보는 모두에게 즐거움을 줍니다.
#블리자드 #블쟈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4 #Blizzard #시즌5 #지옥불군세의시즌 #콜라보 #와우 #내부전쟁 #잘아타스 #바리안 #실바나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