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파판7 파트3, 영문 녹음이 시작된 거 같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파트 3 음성 녹음이 벌써 시작된 거 같다
스퀘어 에닉스는 지난 1년 동안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파트 3 개발에 대해 놀라울 정도로 솔직했습니다.
우리는 작업이 진행 중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훨씬 더 진척된 것으로 보입니다.
클라우드 스트라이프의 배우인 코디 크리스찬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미 음성 녹음 작업을 시작했음을 암시했습니다.
음성 연기는 일반적으로 게임 개발의 후반 단계에서 이루어지므로, 크리스찬이 이미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파트 3의 대사를 녹음하고 있다면 이는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개발이 훨씬 더 진척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대한 양의 음성 대사가 필요한 거대한 게임이 될 것이므로 아직 많은 작업이 남아 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상황이 긍정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크리스찬이 클라우드 스트라이프와 관련된 다른 프로젝트를 위해 녹음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지만, 리메이크 파트 3 작업을 이미 진행하고 있을 가능성이 훨씬 더 커 보입니다. 이를 고려하면, 우리는 생각보다 훨씬 빨리 파트 3에 대한 소식을 접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루머] 파판7 파트3, 영문 녹음이 시작된 거 같다_1.jpg](https://i2.ruliweb.com/img/25/05/18/196e1fc3db39db2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