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콜라하면서 제일 적응 안되었던 게
1. 죽은척하고 있거나 다리, 난간 옆 쪽에 숨어 있다가 지나 간 뒤에 뒤에서 기습하는 몹 ( + 앞쪽이랑 같이 샌드위치 협공...)
2. 한대 맞으면 경직이 심해서 일단 맞으면 뒤로 굴러야...안하면 2~3연타는 기본... (2-3마리 한테 맞으면 억억 거리다가 그냥 죽어야 하는)
항구는 나무길 옆에 물속에 숨어 있는 애들이 지나가면 뒤에서 공격하더라구요. 활로 쏴주면 물에 퐁당 빠져 죽더라구요.
숨어 있는 녀석들을 활로 떨어뜨리거나 풀링하면서 가면 나름 할만하더라구요.
일단 스콜라에서는 빤스런을 쉽게 하시면 안됩니다. 빤스런을 하다보면 어느세 뭉터기로 뭉쳐오죠.
활을 잘 이용해 보세요. 화살 999발을 들고 다닐 수 있는 스콜라에서는 활만 잘 이용하면 사실 적에게 다구리 당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새로운 길을 뛰쳐나가기전에 활로 처리할 만큼 처리하기가 우선이죠.
두번째는 그소를 드세요! 스콜라에서는 그냥 그소가 최고입니다. 경직 안걸리는 몹이 없어요. 보스조차 경직 먹습니다.
그소를 휘두르면 왠만한 다구리라도 해쳐 나갈 수 있습니다.
스콜라하면서 제일 적응 안되었던 게 1. 죽은척하고 있거나 다리, 난간 옆 쪽에 숨어 있다가 지나 간 뒤에 뒤에서 기습하는 몹 ( + 앞쪽이랑 같이 샌드위치 협공...) 2. 한대 맞으면 경직이 심해서 일단 맞으면 뒤로 굴러야...안하면 2~3연타는 기본... (2-3마리 한테 맞으면 억억 거리다가 그냥 죽어야 하는) 항구는 나무길 옆에 물속에 숨어 있는 애들이 지나가면 뒤에서 공격하더라구요. 활로 쏴주면 물에 퐁당 빠져 죽더라구요. 숨어 있는 녀석들을 활로 떨어뜨리거나 풀링하면서 가면 나름 할만하더라구요.
일단 스콜라에서는 빤스런을 쉽게 하시면 안됩니다. 빤스런을 하다보면 어느세 뭉터기로 뭉쳐오죠. 활을 잘 이용해 보세요. 화살 999발을 들고 다닐 수 있는 스콜라에서는 활만 잘 이용하면 사실 적에게 다구리 당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새로운 길을 뛰쳐나가기전에 활로 처리할 만큼 처리하기가 우선이죠. 두번째는 그소를 드세요! 스콜라에서는 그냥 그소가 최고입니다. 경직 안걸리는 몹이 없어요. 보스조차 경직 먹습니다. 그소를 휘두르면 왠만한 다구리라도 해쳐 나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