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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하면.. 이벤트 재탕, 레이드 추가, 스파이더맨 언젠간 나옴, 파워레벨 상승, <기존 장비 파워레벨 상승 시스템도입예정>... 기존 장비 파워레벨 상승 시스템을 제외하면 처음에 나왔던 로드맵과 다르지도 않고 심지어 호드모드, 패트롤 모드에 대한 언급도 없군요 ㅡㅡ;; 이게 아니라 2022 로드맵을 보여줘야하는거 아닌가;;
기대한 내가..하...요약 감사합니다
파워레벨 상승? 이면 130 초과로 템 드랍되서 템 파밍 다시 하라는건지요? 아니면 강화로 한계치 푼다는건지요?
신 오메가 호드모드 패르롤 모드는 조만간 또 추후 이야기 한다고하는데 그게언제까지일지.... 일단 올해 남은 3개월동안은 레이드 추가 스파이더맨은 확정이라고 보면되고 진짜 로드맵은 2022버전 로드맵 나오기전까지 기다려야할듯
네, 템 파밍을 다시하거나 특정 소재를 이용하여 현재의 아이템 옵션은 그대로 유지한채 파워레벨만 상승시키는 방식을 취할것 같습니다.
솔찍히 업그레이드 모듈 한계치 늘려서 그거로 쓰게끔하거나 뭐 한부위에 재료 500개 이렇게 쓰여야 할듯요 재료가 썩어납니다
정해지진 않았으나 파워레벨땜에 현재 템들 다시 갈아 엎어야하는거면 더 안할거같네요 ㅋㅋㅋ
요약감사합니다
로드맵사진에 스파이더맨이 거미줄타고는 있네.....올해안으로 나오거라 연기만 되지말고.....
가을/겨울이라고 해놔서 올해 안에 안나올수도있음 내년 2월말에 출시해도 겨울임 얘넨 로드맵도 정확한 일정도 없고 아마 개발진척 느려서 일정 밀리면 그냥 아무말없이 또 로드맵에서 빼고 조용히 넘어갈려고할거같은데
이 겜 진짜 문제는 난이도인데 그것에 대한 언급이 없는 게 걱정일 뿐... 지금도 미션 너무 쉽고 몹도 죄다 휴짓장. 보스는 1분 내에 잡아내는 게 당연시되는 비정상적인 상황인데... 파워레벨 캡 높이고 아이템 더 좋아져봤자, 이미 현재 수준으로도 원거리 공격 키 하나만 연타해도 미션 다 깨는 데 여기서 더 강해져봤자 공허할 뿐이죠.
사람들이 템 구리다고 불평들 많이 하지만, 화려한 성능의 유니크 템 많이 나오는 겜들은 항상 그런 성능에 걸맞는 도전이 존재하죠. 디아3에서는 헬, 인페르노 난이도 거치고 균열런 들어가고, 다른 루터-슈터겜도 월드/필드 설정이 점점 어려워지면서 강력한 적들을 상대해서 승리하면 점점 더 쎈 템 나오고.. 그에 비해 이 겜은 맨 첨부터 난이도 상관없이 보상 똑같이 준다는 이상한 시스템을 체택한데다가 그나마 어려운 난이도도 다 사라져버렸고.. 이제 사람들이 방어니 탱킹이니, 패링이니 따위 아무도 신경 안 쓰고.. 자기 캐릭터 방어기술 성능이 어떤지도 제대로 모르는 경우도 부지기수. 들어오는 공격 회피 방향, 타이밍 같은 실력요소 연습하는 사람도 없고..
요즘은 겜이 완전 걍 슈팅겜이에요. 싸우는 과정이 없어요. 적당한 원거리 캐릭으로 뿜뿜 쏘거나, 심지어는 밀리 캐릭도 원거리형으로 만들어서 원딜만 하면 슈팅겜에서 탄 쏘듯 적 뿜뿜 터져나가고, 위험하는 폭탄버튼 누르듯 영웅기술 누르면 화면 클리어 되고. 이럴거면 뭐하러 탱킹기술 방어기술 만들어 놓은 건지.. 게다가 대충 퍼크 몇 개만 맞추면 영웅기 발동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또 쓰고 또 쓰고... 걍 원버튼 뿜뿜 슈팅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