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 레터 Vol.3
『Wo Long: Fallen Dynasty』을 즐겨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프로듀서 겸 디렉터 히라야마입니다.
이번에 이후 예정되어 있는 업데이트 내용의 일부를 선행하여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10월말 전달 예정)밸런스 조정・기능 추가
이미 공개되어 있는 로드맵 대로, 다운로드 콘텐츠 제2탄 이후의 환경을 고려하여 추가 밸런스 조정과 기능 확장을 실시합니다.
■기존 무기 조정
「Ver1.200」에서 조정한 무기 중, 한 단계 더 개성 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일부 무기에 대하여 추가 조정을 적용합니다.
예를 들면, 「곤」은 루프 공격을 적절히 사용하여 유리하게 싸우는 것이 가능하고 상황 판단이 중요하며 테크니컬한 무기로서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만, 적에 따라서는 적절하게 가려 쓰는 것이 어렵다는 과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통상공격 각 단계의 콤보를 길게 누르면 루프 공격이 발동 가능하도록 하여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게끔 재조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다수의 무기를 조정해 나갈 것입니다.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마경천리행」의 기능 추가
난이도 선택이 가능하도록 기능 추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엔드콘텐츠로서 「더욱 폭넓은 유저가 즐길 수 있는 것」을 목적으로, 현재의 난이도를 올리는 것이 아니라 상위 난이도를 추가하여 리스크가 큰 도전을 성공할수록 더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게끔 할 예정입니다.
또한 기능 추가 뿐만이 아니라「요마 전위」가 스테이지 밖으로 나가는 문제를 시작으로 각종 버그를 수정하여 한층 더 안정성을 높여나갈 것입니다.
더욱이「마경천리행」만의 이야기는 아닙니다만,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제3탄에서 유저의 플레이스킬에 걸맞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난이도 조절 기능을 추가할 수 없을지 궁리 중입니다...
■(11월 전달 예정)PC판 최적화・인왕 콜라보
■PC판 최적화
PC판을 플레이해 주시는 여러분께 장기간에 걸쳐 폐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11월 업데이트에서는 그래픽에 관련한 부하 경감이나 셰이더 캐시의 사전 생성 정밀도를 높여 스터터링을 개선하는 등의 최적화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를 일부로, PC판에 대한 최적화, 문제점 수정에 관해서는 계속해서 우선 사항으로 대응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잘 처리해 나갈 것입니다.
■인왕 콜라보레이션
「인왕」팬 여러분을 포함해 더욱 많은 유저가 본작을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제작 중입니다.
지금으로서는 상세한 내용을 전달해 드릴 수 없어 마음이 괴롭지만, 플레이 하는 맛...이 있는 콜라보레이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속보를 기다려주세요.
이상으로 일부분이지만 이후의 업데이트 예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각 업데이트의 전달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계속해서『Wo Long: Fallen Dynasty』를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듀서 겸 디렉터 히라야마 마사카즈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게시판에 글을 씁니다.
와룡 DLC 나올 때마다 그래도 꾸역꾸역 즐기고 있는데요,
디렉터레터가 올라왔길래 가져와 보았습니다.
(혹시나 잘못된 부분은 지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보기좋게 깔끔이 정렬해주셨네요 DLC3는 오래 가지고 놀수있는 꺼리가 많이있길 바래봅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철수 악세 중복에 대한 내용이 없는걸 보니, 그대로 놔둘건가 보네요. 사실 버그가 아닌 원래 의도한건지 ㅎㅎ
인왕처럼 난행의돌 같은게 나오나 보네요. 그런데 거기에 따른 보상을 다르게 줬으면 좋겠군요, 새로운 복장 거마라던가
정보 감사합니다 ^^
어 Cm 님이다?!?! ㅎㅎㅎ 반갑습니다. 빨리 와룡에서도 멋진 플레이들 보여주세융~^^
오오오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곤은 지금도 좋은데 더 상향을 해주신다니 감사에 또 감사할뿐입니다.비웅강수 영양거각 흥해라!
도시미츠가 나오지는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