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비위 문제를 차치하고
걍 오버워치의 원래 모델. MMOFPS가 폐기 된 이후부터 블리자드는 모하임의 회사가 아니라 코틱의 회사가 됐다고.
실제 이때부터 모하임은 사퇴하려 시도 했었고, 18년도에 나간 것 뿐.
사퇴 이유는 예전에 유게에도 돌았듯 시네마틱 부서 폐지 및 와우를 콜옵스타일로 1년에 하나씩 나오게 개발하려 했다고.
성비위 문제를 차치하고
걍 오버워치의 원래 모델. MMOFPS가 폐기 된 이후부터 블리자드는 모하임의 회사가 아니라 코틱의 회사가 됐다고.
실제 이때부터 모하임은 사퇴하려 시도 했었고, 18년도에 나간 것 뿐.
사퇴 이유는 예전에 유게에도 돌았듯 시네마틱 부서 폐지 및 와우를 콜옵스타일로 1년에 하나씩 나오게 개발하려 했다고.
전설의 엉덩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