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고객서비스 센터에게 매우 친절한 사람인데
버라이존만큼 절 빡치게 한 인간들이 없습니다ㅎㅎ
사건의 발단은 인터넷 요금 상승이었죠...
50불로 시작했는데 갑자기 80불로 올라서 되는 인터넷 서비스를 봤더니
버라이존이 있었던 겁니다. 45불이라길래 주문했는데
아뿔싸 집에 인터넷 커넥터가 기존의 회사 기계만 쓸 수 있는 게이트웨이였음여
그래서 리턴을 신청했는데 레이블을 딴 데로 보내주심
레이블 보내달라고 그 후 2번을 더 전화했는데 안보내줌ㅋㅋㅋ
마지막으로 전화 빌에 보니 200불+33불 추가차지가 된 거에요
극!대!노!
해서 바로 전화합니다.
절 2번이나 다른데로 라우트시키더니 마지막 사람이 너네 집에서
쓸 수 있을텐데 왜 리턴하냐 이래서 터졌습니다
내가 그걸 몇번을 설명했는데 또 물어보냐.
아니 애초에 이유같은 거 안물어보고 리턴할 수 있는 기간에
리턴 신청했는데 이렇게 끈 거 니네들이다, 니네 잘못으로
내가 왜 피해를 봐야 되냐 이게 니네 비즈니스 모델이냐고 매우 천천히 설명했더니
누가 봐도 캐런이 되었습니다 후....
그러더니 아무도 저한테 ups 드랍 이야기 안해줬녜요.
니들이 그걸 이야기해줫으면 내가 지금 또 리턴 레이블을 요청하고 있을까??
이러고 싶은 걸 참고 아무도 이야기 안했음 했더니 그게 젤 빠르대요
쉬펄.. 진작 말하지...
암튼 내일 드랍하러 갑니다 쒸익쒸익
KT 인터넷 서비스 신청했는데 개통에 필요한 기자재만 오고 개통안된 거나 같아요ㅋㅋ 그래서 반품신청했는데 픽업을 4개월간 안하고 저한테 기자재값, 써보지도 못한 인터넷 사용료까지 청구함여
아직 소화되지마십쇼 안끝났습니다ㅋㅋㅋㅋ
무슨소린지 하나도 모르게쨔나
KT 인터넷 서비스 신청했는데 개통에 필요한 기자재만 오고 개통안된 거나 같아요ㅋㅋ 그래서 반품신청했는데 픽업을 4개월간 안하고 저한테 기자재값, 써보지도 못한 인터넷 사용료까지 청구함여
아직 소화되지마십쇼 안끝났습니다ㅋㅋㅋㅋ
버라이즌 지금 뭐 있나보네요. 즈이 짝꿍도 버라이즌 뭐 바꾸면 속도는 더 빠른데 가격은 더 싼 옵션이 있길래 그걸로 바꿨는데 확인에 확인도 하고 바꿨는데 요금제 다른가 가입 되어있어서 요금 더 나왔다고. 그제 하루 종일 싸우더군요.. 하..
으악 버라이존!! 20년을 써온 패밀리 플랜에 묶여서 어쩔 수도 없고ㅋㅋ 갈궈서 데리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