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제목은 Earth: Abundance 이며 현재 유일한 세부 사항은 "새로운 플레이어 상호 작용 및 손을 관리할 수 있는 기회"와 이 항목에 대한 Kickstarter 캠페인 및 초기 Earth 캠페인의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지구의 날을 맞아 2024년 4월 22일에 발사됩니다.
Bus & Stop은 혼잡을 피하면서 승객을 원하는 목적지로 데려가기 위해 버스 운전사가 되어 경쟁하는 카드 게임입니다.
차례에 따라 픽업하거나 하차할 수 있습니다. 픽업하려면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는 줄에서 한 가지 색상의 승객 카드를 모두 선택한 다음 버스에 넣으세요. 즉, 최대 10장의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앞쪽 공간에 배치하세요. 어르신들은 멀리 가지 않으시기 때문에 버스에 태워주는 대신 바로 점수를 매기시면 됩니다.
하차하려면 버스에서 사용 가능한 목적지 카드 중 하나와 일치하는 승객 그룹(예: 모든 남성, 모든 소녀 또는 각 색상의 승객 한 명)을 선택한 다음 해당 승객을 버스에서 꺼내 카드 아래에 놓습니다. . 한 번에 배달한 사람 수에 따라 각 카드에 점수가 부여되므로 대규모 그룹을 목표로 하세요. 플레이어가 하차할 때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일치하는 승객 중 한 명을 버스에서 내려 노인들과 함께 개인 점수 더미에 놓을 수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을 승객으로 채울 수 없거나 일정 수의 목적지 카드만 남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점수를 집계하여 각 단일 카드에 대해 1점을 얻고 각 대상 카드에 대해 나열된 점수를 얻습니다. 버스가 비어 있다면 축하합니다! 버스에서 승객을 좌초시키지 않은 경우 정거장 보너스를 받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은 것에 대해 감사할 것입니다...
Saashi & Saashi는 Game Market에서 Bus & Stop을 선보일 예정이며 , 사전 주문은 2024년 5월 말에 출시되고 일반 소매 출시는 2024년 6월에 시작됩니다.
• 2023년 12월 이전 게임 마켓에서 디자이너 시미즈 후미코(Fumiko Shimizu) 는 Cinematrick 이라는 브랜드로 다이잉메세이지 ( Dying Message ) 약 50부를 자체 출판했습니다 . 이제 Oink Games는 디자인 라이선스를 취득했으며 2024년 4월 Game Market에서 새 버전(현재 일본어로만 제공)을 출시하고 2024년 5월 초에 소매 출시할 예정입니다.
플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당신은 살해당했습니다! 글쎄, 당신은 아직 죽지 않았기 때문에 살인자가 누구인지 알려주고 싶지만 이를 가능하게 하는 도구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불분명한 표시가 있는 소수의 카드와.. .당신 자신. 그래, 죽어가는 너의 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어떤 방식으로든 카드를 배열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정지된 손가락이 카드의 일부를 가리킬 수도 있고 가릴 수도 있어 죽어가는 생각의 명확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단서가 이해하기 쉽다면 범인에 의해 단서가 파괴될 것입니다. 어렵다면 누구에게도 전해지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죽음은 복수도 되지 않을 테니 절묘한 임종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Dying Message 의 다른 플레이어는 탐정이며 제한된 정보를 바탕으로 추론을 합니다. 형사들은 서로 협력하거나 대결할 수 있으며, 그 추리의 결과가 좋을지 나쁠지는 그들의 논의에 달려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서 '잠깐, 테이블 위에 피 웅덩이가 있는 건가?' 싶었어요. 그게 게임의 일부인가요?! 디자이너는 초판 사용 설명서 뒷면의 혈액 웅덩이가 이제 펠트로 만들어졌으며 아마도 마지막 순간을 더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트위터에 언급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서는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카드를 드래프트하며 모두가 동시에 카드를 선택하고 남은 카드를 전달하고 다른 카드를 선택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모든 카드가 선택되면 플레이어는 각자 인클로저, 동물 및 업그레이드에서 자신의 동물원을 조립합니다. 그들은 수집했습니다.
인클로저에는 크기 제한이 있으며 사막, 풀, 물 등 1~3가지 지형의 동물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동물은 일치하는 풍경의 울타리에 배치해야 하며 크기도 있으므로 동일한 울타리에 동물을 모두 밀어 넣을 수는 없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는 이상 사나운 동물을 친근한 동물과 함께 가둘 수 없습니다. 동물은 동봉된 경우 포인트 가치가 있으며 일부 인클로저에는 해당 동물에 대한 승수가 있습니다. 일부 동물에는 충족 시 보너스 포인트를 부여하는 특별한 조건이 있습니다.
게임은 3라운드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모두가 득점하고,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하늘섬의 상인들은 2~4인용 게임으로, 각 플레이어는 육각형 섬 타일 10개를 무작위로 쌓아서 그 중 2개를 손에 들고 시작합니다. 각 타일은 공기 배경에 있는 섬 부분의 조합입니다. 결국 "하늘 섬"입니다. 4개의 육각형 시작 타일이 테이블 중앙에 배치됩니다.
차례로, 인접한 가장자리의 땅과 하늘이 일치하도록 손에 있는 타일을 테이블에 추가합니다. 배치한 타일과 인접한 모든 타일의 비행선 색상에 따라 적절한 자원(또는 1 VP)을 얻은 다음 자원을 사용하여 보드에 건물을 배치합니다. 각 건물은 세 가지 색상 각각에 대해 1 자원을 소비합니다. 교역소는 섬 타일에 가서 당신의 영향력을 보여줍니다. 탑이 없는 섬에 있는 당신의 교역소 중 하나 옆에 탑이 배치되면, 그 섬에 있는 교역소 수만큼 점수를 얻습니다. 항구는 항구가 없는 교역소 중 하나 아래에 있으며, 각 턴이 시작될 때 해당 타일에 자원을 제공합니다. 턴 종료 시 손에 있는 자원 3개를 버립니다.
10턴이 지나면 게임이 종료되고, 연결 만 되어 있는지 (즉, 연결되어 있는지) 닫혀 있는지 (섬이 완전히 공기로 둘러싸여 있는지) 보드에 있는 각 섬의 점수를 매깁니다 . 당신의 색깔로 우뚝 솟은 교역소는 각각 영향력 2점을 주고, 다른 교역소는 영향력 1점을 줍니다. 연결된 섬에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은 타일당 1점을 얻고, 두 번째로 큰 영향력을 가진 플레이어는 그 절반을 얻습니다. 닫힌 섬에서는 점수가 두 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