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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는 2025년 중반까지 BGG의 SPIEL Essen 25 Preview 작업을 할 계획이 없지만, 그 목록에 포함될 작품 중 하나는 체코 출판사 Pink Troubadour 의 Michal Peichl 의 Forestry 입니다. 이 출판사는 SPIEL Essen 24에서 Galileo Galilei 와 Dirt and Glory 로 데뷔했습니다 .
1~4인용 게임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Forestry 에서 플레이어는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에 전념하는 산림 관리자의 역할을 맡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원 수확과 계약 이행의 요구 사항과 환경 보호의 필요성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도록 도전합니다. 취해지는 모든 행동은 산림의 건강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며, 플레이어는 새로운 나무를 심는 것부터 최적의 수분 유지를 위해 물줄기를 조정하는 것까지 책임감 있는 선택을 하도록 권장됩니다. 실제 산림 관리인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Forestry는 산림 작업에 대한 현실적이고 교육적인 엿보기를 제공하여 흥미롭고 계몽적입니다.• 체코의 출판사 Delicious Games는 가장 티저적인 세부 정보만 공개했습니다. 2025년에 이 회사는 회사 공동 소유자인 블라디미르 수치가 아닌 디자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
당신이 이 게임을 직접 할 수 있을 때쯤이면 이 남자는 한 살 더 나이를 먹을 겁니다.
전략적 액션 관리에 초점을 맞춘 유로게임인 Forestry는 플레이어가 수확자와 관리자를 제어하는 듀얼 워커 시스템을 사용하며, 각각은 별도의 책임이 있습니다. 수확자는 숲을 이동하며 계약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나무를 베고, 어린 나무를 다시 심고, 인프라를 구축하고, 건강한 생태계를 촉진하기 위해 물 유지를 조정합니다. 한편, 관리자는 자원 수집을 감독하고, 제재소 건물을 활용하고, 계약을 이행하고, 목재 가공을 최적화합니다. 플레이어는 지속 가능한 선택을 하고, 인프라를 개선하고, 수요를 충족하는 동시에 숲이 번성하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작업자 간에 액션 포인트를 신중하게 할당해야 합니다.
게임의 내용에 관해서는 Delicious Games가 어떤 컨셉이 더 매력적일지 조사 하고 있습니다.
표지와 제목 개념
• Men-Nefer는 2021년 30 Monedas 와 2022년 Sabika 에 이어 Germán P. Millán 과 Ludonova가 콤비로 만든 세 번째 타이틀이며 , 두 사람은 2025년에도 Masks of Nyarlathotep을 위해 30 Monedas의 공동 디자이너인 Juan Luque García 와 함께 다시 뭉칠 예정입니다 .
이 게임은 "A Call of Cthulhu Board Game"이라는 부제가 붙어 있고 상자 옆면에 Chaosium Inc. 로고가 그려져 있는데, Ludonova가 이 게임을 "롤플레잉 게임 The Call of Cthulhu 의 같은 이름의 전설적인 캠페인을 기반으로 한 보드 게임 "이라고 설명한 것을 감안하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Chaosium이 1984년부터 2018년까지 Masks of Nyarlathotep 의 5개 에디션을 출시했기 때문에 Millán과 Luque가 작업할 자료가 많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
• 루도노바에서 2025년에 출시할 두 번째 게임은 다니 가르시아가 만든 1~4인용 게임 인 Coming of Age 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시작하여 성장하고 성숙해지면서 자신의 개성을 개발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점수는?
인용하다:Coming of Age 에서 여러분은 어린 시절부터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발달을 결정하는 제한된 관심사와 기술을 갖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 부모님의 도움이 여러분의 발전에 중요할 것입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여러분은 성장하고 새로운 관심사를 갖게 되며, 더 많은 독립성을 얻게 되고, 그와 함께 자신의 인생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다른 경험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독일 출판사 KOSMOS는 2025년 상반기에 출시할 몇 가지 라이선스 타이틀을 발표했습니다.
청소년기를 거치는 이 여정에서 여러분은 기억을 형성하고, 여러분의 성격의 다양한 특성을 형성하고, 친구를 사귀고, 사랑에 빠지고, 꿈과 야망을 성취함으로써 사람으로서 자신을 실현하는 목표로 좌절을 관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주사위 관리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여러분은 도시의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고, 여러분의 개성의 다양한 측면을 조절하는 경험을 획득하여 개인 보드에 반영하고, 게임 중에 획득하게 될 다양한 삶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Steve Finn, Phil Walker-Harding, Devir의 Cities
— David Iezzi 및 Flatout Games의 Nocturne
— Grégory Grard, Mathieu Roussel 및 Catch Up Games의 Castle Combo — Johannes Goupy, Corentin Lebrat 및 Catch Up Games
의 Faraway: Le Peuple du Dessous
— Luc Rémond 및 Scorpion Masqué의 Sky Team: Turbul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