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그렇기 때문인지 '이 기체의 하이엔드는 이곳이며 다음은 없다!' 느낌으로 고품질로 나왔지요.
여담으로 MG볼이 나올 무렵이 온갖 마이너 기체들도 고품질로 나와줬습니다.
지금은 베앗가이 등으로 어느정도 인기와 인지도를 쌓은 앗가이조차 MG로 나올 당시는 어떤 이상한 네컷만화가가 자꾸 귀엽다면서 가스라이팅 수준의 영업을 하더라는 인지도의 마이너기체였던지라 이게 MG화 된다는 것이 놀라운 수준이었지요. 물론 볼과 마찬가지로 여기서 종결낸다는 느낌으로 지금 기준으로도 고품질로 나오기도 했고요.
볼버카는 레전드다
짝랄ㅂ...
볼이 버카가 있는 게 정말 신기한 거 같애요... 다른 인기 기체들을 제치고 볼이라니..
오히려 그렇기 때문인지 '이 기체의 하이엔드는 이곳이며 다음은 없다!' 느낌으로 고품질로 나왔지요. 여담으로 MG볼이 나올 무렵이 온갖 마이너 기체들도 고품질로 나와줬습니다. 지금은 베앗가이 등으로 어느정도 인기와 인지도를 쌓은 앗가이조차 MG로 나올 당시는 어떤 이상한 네컷만화가가 자꾸 귀엽다면서 가스라이팅 수준의 영업을 하더라는 인지도의 마이너기체였던지라 이게 MG화 된다는 것이 놀라운 수준이었지요. 물론 볼과 마찬가지로 여기서 종결낸다는 느낌으로 지금 기준으로도 고품질로 나오기도 했고요.
이상하게 매번없는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