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금도 미션으로 사출당하는
이 장면 음악과 연출 뽕맛은 그대로이긴한데
..사실 샘플도 쟁여놓기만 하고
메달로 유의미한 해금거리도 안 남은 지금은
이걸 왜 잡고 있나 하는 느낌도 들기 시작하는게 사실이네요.
시간은 유한정하고
해야할 게임이 밀려있기도 하고 말이죠.
그래도 매달 1000sc 확보 정도는 하려고 해볼 생각인데
고인물들은 겜 하다보면 모일 것 같기도하고
이윤을 최대한 만드려면
캐쥬얼/중견 유저들을 잘 유지했어햐 한다고 보는데
제작진의 처절한 관리실패로
게임이 아쉽게 된 것 같습니다.
..쟤들은 이미 우리는 충분히 벌었다.. 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 것 같지만 말이죠..
루리웹-4103738128
https://www.videogamer.com/news/helldivers-2-is-losing-players-at-an-alarming-rate/#:~:text=Unfortunately%2C%20a%20few%20bad%20decisions,moving%20on%20to%20other%20titles.&text=According%20to%20Steamdb%2C%20Helldivers%202,it%20comes%20to%20player%20count. 이런 기사도 떴고.. 역시 관리진이 미숙했다는건 모두가 동의하는 느낌입니다
개발사는 나름 열심히하고 있을겁니다. 출시 후 갑자기 잘돼서 인력에 비해 일도 많이 했을테니 업데이트 빈도를 좀 낮추는 방안을 보는 거겠죠. 그리고 특히 좀 MMORPG 위주가 많은 분들은 플레이 자체보다는 보상을 위주로 많이들 생각하시니 어쩔수 없죠
목표라는걸 주어지면 뭔가 더하게 되더라구요.. 그게 저렙일때 채권과 샘플이지만.. 고렙이 되면...추가적인 목표를 주어지면 좋을것 같은데...방어가 실패하여 내게 불이익이 온다는 뭐 그런거
불이익은 사람들 반발이 너무 커져서 문제가 될 수도 있지만.. 레벨업 할 때마차 체력 0.2% 씩만 좀 올려줬으면 진짜 열심히 했을 것 같습니다..
50랩쯤 되면 확실히 현타오더라구요. 그래서 전 친구한테 하나 사주고 뉴들박 컨텐츠나 하려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