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 ssss에서 시그마가 초절쓰는 녀석으로 등장함
미지기사에 초절 진격 왕의축복 바르고 파멸의 창 꼽으니 207남음...
업글하면 한방이겠네 싶어서 기병 훈련란에 이동거리당 대미지 증가 한7->8로 레벨업
다시 돌아가서 그대로 걸고 때리니 그대로 207남음 잉? 0.5%대미지 증가라 증가폭이 적어서 그런가 싶어서
이번에는 으로 지력 7 더올려서 다시 똑같이 걸고 때림 1227남음... 으응? 아니 지력이 증가했는데 어캐된거지 싶어서 다시 리셋
리셋해서 왕축 진격 초절 순으로 버프 쓰고 다시때림 이번에는 그냥 죽음...
이거 뭐때문에 대미지 달라지는건가요? 버프순서도 대미지에 영향있나요? 아니면 뭐 크리티컬이나 이런거 말고 살살맞음 이런것도 있는건가...
(총공격력-총방어력)÷2×스킬계수×피해증감계수×20 한번 직접 계산해 보심이.. 두번 다 207 남은 건 용병피랑 데미지 초과된 수치가 애매하게 맞아서 타격수가 동일하게 용병한테 들어가면 그럴 수 있음 용병피가 1000×10일 때 공격력 600×20이랑 900×20이랑 데미지 차이가 커도 용병하나당 두대씩 맞고 죽는건 똑같아서 영웅 본체에 들어가는 데미지가 같은 것
답변감사합니당
누가 본체를 때리느냐에 따른 차이같은데요. 보통 스킬쓰면 스킬 준비하는 사이에 용병이 먼저 붙어서 갈리면서 20타를 주고받고 그 다음에 본체 공격이 들어갑니다. 전투 연출 켜서 뭐가 얼마나 모자란지 한번 보시는것도 도움이 되죠.
이게임이 미묘하게 구는게 애니메이션을 보면 아씨 이래서... 소리 나오는 게임이라 근접이랑 원거리랑 대미지가 다른애들도 몇몇있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