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속성 상태이상 소모 빌드를 만들고 있는중인데요
비슷한 스킬들이 여러개 있어서 어떤걸 써야 효율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먼저 상태 이상 효과 / 화염 피해량 / 상태이상 유형마다 피해량 요 3가지가 어떤 차이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훈련장에서 대충 테스트 해보기론 '화염 피해량'이 수치는 가장 잘나오는거 같은데
훈련장이 버그가 있는건지 렉인지 증강물이나 장비를 이래저래 바꿔 껴가며 테스트 하다보니
수치가 고정이 되서 제대로 반영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테스트도 원활하지가 않더군요
'2개이상 연결된 증강물이 초록색이라면 상태이상 유형마다 피해량 100%'
요걸 써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입니다.
현재 증강물에 '화염 피해 보너스와 화염 저항 100%만큼 화상효과 증가'를 사용하고 있어서
상태이상 효과 보다는 화염피해량으로 가급적 맞추고 있는데
만약 장비와 증강물 등등 해서 부무장 스킬을 10개를 띄울 수 있는 상황이라면
화염 피해량 / 상태이상 효과 / 상태이상 지속시간 을 각각 어느정도 배분하는게 효과가 가장 좋은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타이밍 공격으로 상태이상을 소모 할때 '타이밍 공격 피해량' 도 상태이상 소모 데미지에 영향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화상은 굵고 짧은 대미지 효과라서 상태이상 소모를 사용하려면 빠르게 해줘야 효율이 좋습니다. 조금만 늦어져도 대미지 차이가 엄청나게 줄기 때문에 화염은 그냥 상태이상 소모 대신 화상 폭발로 세팅하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상태이상의 지속 대미지는 상태이상을 발동시키는 공격 대미지에 비례합니다. [불붙은 핵] 증강물은 화염대미지만 올려도 일석이조로 화상대미지와 DPS도 올릴 수 있어서 아주 좋은 거 같아요. 타이밍 공격이 더 쎄더라도 상태이상 소모시 대미지 증가가 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타이밍 공격시 타격 대미지와 상태이상 소모 대미지 숫자는 각각 뜨고 상태이상 소모 대미지 증가는 없었던 거 같아요. 상태이상 소모 세팅은 저주받은 장신구 [딱정벌레의 부적]을 활용한 2속성 세팅이 가장 쎈것 같습니다.
역시 화속은 지속시간이 짧아서 소모 빌드와는 상성이 별로인가 보네요 물이나 바람으로 다시 생각해봐야 겠네요 퀘스트 무한로딩 버그떔에 4칸 밖에 못쓰는데 파밍 지옥이 또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