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소는 "영리한"방법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게임을 제공하는 방식을 내놨다
- 1년에 단 120달러로 마소가 제공하는 AAA급 독점작 최소 2개와 서드파티 게임들 100개 이상을 즐길수 있다
- 마소 퍼스트 파티 팬들(포르자 기어워 헤일로)은 구독쪽으로 많이 넘어갈것, 그러나 콘솔 실판매량과의 상관관계는 그닥 영향을 못끼치고 롱런적 측면에서는 마소한테 이득
- 마소가 손해보는거 아닌가? 에 대한 답변
"안그렇다, 구독한달하고 치워버리는사람보다 대부분 가입하고 최소 년단위로 구독할것으로 봄"
마이클 팩터는 반대로 들어야 하는거 아니였나...
엑게에선 팩터드립이 없넹 ㅋㅋ 팩터 플게에선 엄청 유명인이던데 ㅋㅋ
요즘 행보 보면 360 시절 도전과제 등 새로운 걸 시도하던 만들던 마소가 생각나네요. 좋습니다
이게 뭔가 누구를 위해서 하는게 아니라 결과적으로 마소건 유저건 합리적인게 뭔지 생각한 끝에 나온결론으로 보는게 타당함 다만 이로인해 영향받는건 아마도 기존의 리테일형태의 유통구조일듯
돈벌기 참 쉽다니까 매번 어설프게 알면서 맞던 안맞던 뱉어대기만만 해대도 사방에서 그 말을 실어주고 퍼나르고 유명한 저널리스트라며 돈도 많이벌고 사니
요즘 행보 보면 360 시절 도전과제 등 새로운 걸 시도하던 만들던 마소가 생각나네요. 좋습니다
트로피 도전과제 아무 의미없음 진짜 노답시스템에 과거에 클리어 특전보상 없고 뭐 나는 갈수록 완전판만 원함 게임 고티라던가 그런거
스위치같도전과제없어서 원하는사람이얼마나많은데...시대를 역순하시네요
쨋든 저염한가격에 트리플에이 게임 즐기는건 진짜 좋네요
올해 AAA급 독점작 최소 2개는 헤일로와 호라이즌4?
게임패스 짱짱.
이게 뭔가 누구를 위해서 하는게 아니라 결과적으로 마소건 유저건 합리적인게 뭔지 생각한 끝에 나온결론으로 보는게 타당함 다만 이로인해 영향받는건 아마도 기존의 리테일형태의 유통구조일듯
"닌텐도 스위치는 내가 예상했던 가격보다 매우 비싸다. $200 이었으면 대단했을 것이고 $250 정도여도 경쟁력 있는 가격이었을 테지만, $300은 다른 콘솔들의 가격을 고려했을때 약간 터무니없는 가격이다. 닌텐도 팬들에게는 아주 잘 팔리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2순위의 콘솔이 될 것이다" "스위치는 Wii만큼 성공하지 못할 것" "스위치가 가격 인하를 한다면 5000만대까진 가능하다. 하지만 1억대는? 해마다 2000만대를 팔아야하는건데 난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5년동안 한 해에 1000만대는 팔겠지만 2000만대는 아마 안 될 것이다" -마이클 패처
부연설명 감사드립니다 이런 리플 달릭길 바랬음
“닌텐도 팬들에게는 아주 잘 팔리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2순위의 콘솔이 될 것이다" ——이거 팩트 아닌가요?
wii보다 성공하지 못할거라는 말 빼고는 아직까지는 맞는 말이네요
몰라서 물어봅니다. 스위치가 위보다 이미 많이 팔렸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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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넥트, 윈도우 폰 ...
저도 일본으로 장기적으로 거주할일이 많아서 패키지게임 때문에 좀 골치가 아팠는데 dl로 전환하니 편하고 좋네요
폰이나 인터넷처럼 싸게 해주고 약정해지 위약금 걸어버림? 욕쳐먹을려나?ㅋ
마이클 팩터는 반대로 들어야 하는거 아니였나...
엑게에선 팩터드립이 없넹 ㅋㅋ 팩터 플게에선 엄청 유명인이던데 ㅋㅋ
게임 패스 1년씩 끊어가면서 할 생각은 전혀 없는데-,- 마소 독점신작 나올때 1개월짜리 구매해서 엔딩보고 끝내야지.
돈벌기 참 쉽다니까 매번 어설프게 알면서 맞던 안맞던 뱉어대기만만 해대도 사방에서 그 말을 실어주고 퍼나르고 유명한 저널리스트라며 돈도 많이벌고 사니
장기적으로 망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