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독스 인터랙티브는 램프라이터스 리그가 2,200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하게 된 것에 대해 "큰 실망"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웹사이트에 공개된 2억 4,800만 스웨덴 크로나(약 2,270만 달러)의 감액 기록은 사실상 더 램라이터스 리그에서 돈을 회수할 수 없음을 인정한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램프라이터스 리그는 많은 강점을 가진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구독 서비스에서 조심스럽게 긍정적인 플레이어 수를 확인했지만, 상업적 반응이 너무 약해 솔직히 큰 실망입니다."라고 Paradox의 CEO 프레드릭 웨스터는 말합니다.
게임 프로젝트는 본질적으로 항상 위험하지만, 결국에는 우리가 원하는 수준의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게임 프로젝트는 본질적으로 항상 위험하지만, 결국에는 우리가 원하는 수준의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고통스럽지만 더 잘하고 싶다는 열망이 더 커집니다."
램프라이터스 리그는 1930년대의 화려한 미학에 스텔스 게임플레이와 엑스컴 스타일의 전투를 혼합한 게임으로 10월 3일 출시되었습니다.
웨스터가 언급한 "구독 서비스에서 조심스럽게 긍정적인 플레이어 수"는 출시일에 출시된 Xbox Game Pass에서 이 게임의 존재감을 가리키는 것일 수 있습니다.
IGN은 7월 10일자 리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램라이터스 리그는 느리게 시작하지만 분대 전술, 은신, 펄프 어드벤처가 혼합된 이 게임은 영웅과 적 모두의 뛰어난 디자인 덕분에 곧 추진력을 얻게 됩니다."
서드파티 입점겜인데 왜 마소를 ㅋㅋ
정작 89점 코쿤에서는 입닫고 있죠? ㅋㅋ
한글이 아니라 바로 삭제
어떻게 읽으면 2200억으로 읽을수 있나요 ㅋㅋ 난독을 떠나서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저 게임에 2200억이 개발비로 들어갈수 있을까요?
게임패스에 뜬거보고 재미있어보였는데 안한글이라 실망한 게임이네. 인디겜인줄 알았는데 2200엌 ㅋ. 저정도 금액을 들인 게임이 마케팅도 전혀없고 현지화 갯수도 적은거 보면 꺼엌 할려고 만든거 같은데.
게임 개발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게, 인건비.. 즉, 월급이라서 삥땅치긴 함든구조죠. 월급 받으면서 어영부영 세월 보내는거면 몰라도..
개발자 인간비만큼 삥땅 치기 좋은게 어딨어요
? 무슨 전 작업을 하도급 주는것도 아니고, 직원 월급을 가지고 어떻게 삥땅을 쳐요? 그 직원도 자기 월급 받은거 다 세금신고 할텐데...
제가 요목조목 따져서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결과물이 대답해주는거같네요
글씨요. 지금 대화에서, '어떤 결과물' 이 '어떤 대답' 을 해줬다는건지, 전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만... 요는, 님깨서 답을 못해주시겠다는거죠? 님깨서 그러시겠다는데, 제가 뭘 강요드릴순 없죠. 그냥 그렇게 알고 있겠습니다.
2200만 달러니까 약 300억
으다닷
어떻게 읽으면 2200억으로 읽을수 있나요 ㅋㅋ 난독을 떠나서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저 게임에 2200억이 개발비로 들어갈수 있을까요?
섀도우런 제작사 신작이라 기대했는데 아쉽
하이파이러시 생각하고 또 그냥 내지 않았을까 추측. ㅋㅋㅋ
진짜 마소 왜 이러냐 진짜 하이파이 아니었으면 우짤려고 했냐 들어가는거 마다 망하고 있뇨 이젠 엑박 로고 붙은겜 보면 무섭기 까지 하다
루리웹-4963726889
서드파티 입점겜인데 왜 마소를 ㅋㅋ
루리웹-4963726889
정작 89점 코쿤에서는 입닫고 있죠? ㅋㅋ
튜토리얼 근접 여케 주먹질 모션 보고 클라우드 종료함. 딱 보니 착한 마소 등쳐먹을 생각으로 게임패스에 입점한 거 같음.
한글이 아니라 바로 삭제
유사 엑스컴 게임 좀 그만 만들어라 제작사들아 창의성이 그렇게도 없냐 만들려면 진짜 끝내주게 만들던가
약관 한글화라 더 짜증났어 ㅡㅅㅡ
처음보는 게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