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말 더빙의 효과는... 굉장했다!
게임하면서 자막 안보고 귀로 걍 편하게 들으면서 하는게 이렇게나 즐겁구나~ 를 또한번 보여줍니다.
특히나 간간히 빵터지는 음성들이 굉장히 많은데 로커스트가 진짜 말이 짧은 느낌을 제대로 살리면서 빅 웃음을 줍니다 ㅋㅋㅋㅋ
아직 영음이랑 섞여나오는데 정식판이 기대되네요.
2. 아케이드 모드
상당히 괜찮습니다. 캐릭터마다 고유 스타일과 무기들이 있고 무기뽑기가 가능해서 초보자한테도 슈퍼웨폰을 쓸 수 있도록 해...주긴 하는데 이건 고수가 더 심할겁니다.
밸런싱 문제가 있지만 이건 앞으로 해결할 문제고, 일단 기본 무기들이 다 헤드샷을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바로 헤드샷 터지는건 아니구요 롱샷을 제외하면 대미지를 많이 받을때 머리를 맞으면 예전처럼 쓰러지는게 아니라 헤드샷으로 즉사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하기에도 괜찮은편이고 재미있는 모드같습니다.
사소한게 많이 바뀌고 전작보다도 더 직관적으로 변한부분이 많아서(특히 에임)액션 슈터는 유지하되 슈팅부분이 더 정확한 플레이를 유도하도록 만들어져서 정밀한 플레이를 하도록 만든게 개인적으로 가장 크게 느껴졌습니다.
발매일이 기다려지네요.
아케이드는 핑이 낮아서 문제가 없었는데 랭킹은 핑이 높았음
아케이드 월바운스는 랭킹과 다릅니다. 랭킹에서는 4처럼 빠른 월바운스 가능하더라구요
전 오히려 아케이드가 재미가없네요 벙커안에서 호드하듯이 캠핑하면서 원거리 무기나 쏘고 이건 그냥 기다리는 사람이 이기는 모드라고 생각되네요 초보자나 각 캐릭마다 특성은 좋으나 너무 게임이 지루해요
개인적으론 아케이드 베타 기준으로만 본다면 별로였습니다.대부분이 짱 박혀서 원거리 무기만 쓰다 보니 근접전 하는 경우가 드물더라구요.점점 수정 해 나갈꺼라고 봅니다 ㅎ
랭킹모드는 계속 매칭실패 떠서 포기했고 아케이드만 하루종일 했네요. 일단 저는 좀 두고봐야 된다는 의견이긴 합니다. 아케이드는 실게임에서 어떻게 변할지도 모르고, 메인은 아니라고 보기에.. 다만 무기를 다이렉트로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은 문제가 좀 있다고 봅니다. 적이랑 벽을 맞대고 전투중에도 아무대서나 무기나 수류탄을 획득하기 때문에 당황스럽더라구요. 캐쥬얼만 놓고 봤을때는 저지먼트가 생각나서 굉장히 실망했습니다. 월바운스가 더 어려워졌고, 오토계열 무기들이 헤드샷이 생겨서 접근성이 오히려 더 떨어진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베타도 아닌 테크테스트고 발매일도 꽤 남았으니 섣불리 이게임이 어떻다고 하고싶지는 않네요. 잘나오길 기대합니다
월바운스는 잘 모르겠는데 아케이드 모드는 밸런스는 내려놓고 말 그대로 아케이드 스타일 느낌이라 가볍게 하기는 좋은거 같습니다 ㅋㅋ 물론 무기뽑기가 즉석에서 되니 스노우볼도 심해질 우려가 있긴한데 지켜봐야겠죠.
EFFECTIVITY
아케이드 월바운스는 랭킹과 다릅니다. 랭킹에서는 4처럼 빠른 월바운스 가능하더라구요
잼있더라구요. 멀티는 다양한 옵션으로 나올 듯 싶고 캠페인 잘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근데 벌써부터 고인물들이 ㄷㄷㄷ
랭킹가면 고인물이 꼭 껴있어서 ㅠㅜ
아케이드는 핑이 낮아서 문제가 없었는데 랭킹은 핑이 높았음
4편 생각하면 랭킹 안잡히는 것 보다는 낫긴한데 확실히 랭매는 아케이드보다 핑이 거의 2배는 높아서 좀 괴롭더라구요.
전 오히려 아케이드가 재미가없네요 벙커안에서 호드하듯이 캠핑하면서 원거리 무기나 쏘고 이건 그냥 기다리는 사람이 이기는 모드라고 생각되네요 초보자나 각 캐릭마다 특성은 좋으나 너무 게임이 지루해요
밸런스 문제가 있는만큼 계속 수정해 나가겠죠 ㅎㅎ
나중에 아케이드에서 뵙겠습니다!
개인적으론 아케이드 베타 기준으로만 본다면 별로였습니다.대부분이 짱 박혀서 원거리 무기만 쓰다 보니 근접전 하는 경우가 드물더라구요.점점 수정 해 나갈꺼라고 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