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변경, 캐쉬 안팔까요..
비단 로아 뿐만아니라 캐릭터 이쁘게 뽑아놨으면
아바타라던지. 그런쪽으로 과금을 유도하면 좋을것 같은데.
탈것도 좀 귀엽고 아기자기한 것도 추가해주고..
마구마구 지를것 같은데
캐쉬 나오는 꼬라지가 참.. 장비+레이드+항해에 대부분 특화시킨 캐쉬템 밖에 안파네요.
성우 변경, 캐쉬 안팔까요..
비단 로아 뿐만아니라 캐릭터 이쁘게 뽑아놨으면
아바타라던지. 그런쪽으로 과금을 유도하면 좋을것 같은데.
탈것도 좀 귀엽고 아기자기한 것도 추가해주고..
마구마구 지를것 같은데
캐쉬 나오는 꼬라지가 참.. 장비+레이드+항해에 대부분 특화시킨 캐쉬템 밖에 안파네요.
왜냐면 그런 짜잘한 거보다 지금처럼 마리상점 소모품 장사하는게 훨씬 돈이 잘되기 때문. 성우변경같은건 사퍼같은 덕후겜 아닌 이상 아무도 신경 안쓰고, 아바타 탈것도 랜덤박스로 내는거 아니면 결국 1회성 매출이라 '절대로' 소모품 매출을 못따라옴
보통 ↑에 것들은 그런생각 안하거든요. 그게 돈이 되겠냐 ? 라고 하지.
감성적인걸 건드리려하는 ↑에 것들은 잘 없음
왜냐면 그런 짜잘한 거보다 지금처럼 마리상점 소모품 장사하는게 훨씬 돈이 잘되기 때문. 성우변경같은건 사퍼같은 덕후겜 아닌 이상 아무도 신경 안쓰고, 아바타 탈것도 랜덤박스로 내는거 아니면 결국 1회성 매출이라 '절대로' 소모품 매출을 못따라옴
루리웹-8907077910
로스트아크의 단점들을 잘 살펴보면, 대부분 과금모델과 관련됨 님 말씀대로 패키지게임으로 플레이타임 100시간 정도만 알차게 꾸렸다면 지금보다는 나은 평가를 받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성우는 비싸자나요.... 제품 하나 만드는데 기대값이라는게 필요한데 구매층은 워낙 한정적이다 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