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에 솔톤돌다가 숙명 너무 조금주는거같아서 16인으로 몇번 가봣습니다만
4판에 한판정도는 트러블이 꼭 생깁니다..
지난번엔 강화 재련갖고 다른파티에서 싸우더니
이번엔 홀리 한명 팅기는바람에 클챙겨줄려다가 함포가 터지고
그걸보더니 거진 마봉팟 캐리어 업글픽딜러가 탈주해버려서 한파티가 붕떠버리질않나
한파티는 홀리없는데 거진 퀘전에 잡에픽딜러들만 모여서 코인파티하다가 더럽다고 파업하고...
기껏해봐야 솔톤에비해 숙명 차이랑 랜덤 유닉카드보상정도인데
이정도 스트레스를 받으면서까지는 하고싶지 않네요...
심지어 솔톤은 만렙아니여도 무난하게 클할수있는데!
제가 느끼는 안톤레이드의 문제점은
첫번째는 홀리구인이 힘든데도 굳이 데려가려고 하는 큰이유가 화상뎀(특히 크레이브)랑 사념체때문입니다.
퀘전이나 잡에픽딜러들만으로도 던전자체는 충분히 깰수있지만 생존성에서 너무 차이납니다.
두번째는 공대장버프의 존재입니다.
루크에는 공대장할게 없어서 거의 잊혀진 존재지만
안톤 현역시절만해도 공대장버프 잘주면 터질공대를 막는것도 가능했죠.
근데 요새는 공대장버프 사용에 대한 공략도 잘 없고 적재적소에 주는 공대장도 드뭅니다.
기껏해야 혈이나 메델에 물약 무적주는정도네요.
위의 생존성문제도 이거때문에 개선을 안해주는거같은데 없애버리고 데미지좀 깍았으면 좋겠습니다.
셋째는 던전연계 제한시간입니다.
루크에서는 기껏해봐야 저장소정도고 팅겨봤자 재접할때까지 잠시 던전 나와서 쉬면 그만입니다.
근데 안톤에서 팅겼다? 클이고뭐고 4연기로 돌아가고싶지 않으면 밀수밖에요...
최종컨텐츠 시절이였다면 적당한 난이도다 라고 받아들여졌겠지만
공략 완숙한 고인물들은 전부 졸업하고 고인물들한테 버스타던 사람들과 늅늅이들만이 남아있는 지금의 안톤이
굳이 이렇게 골때리는 구조를 할 이유가 있을까요..?
골때리는 구조와 홀리구인덕에 스펙은 충분한 사람들이 쩔공에 쩔받으러 가고있고
정작 공팟에는 마봉공대장과 구인잘되는 시너지들이 어떻게든 캐리딜러 모아보려고 기를쓰고있는 비정상적인 상황...
만렙확장이 거의 확실시 되었고 신규레이드던 마수던 상위컨텐츠가 생긴다면
위에 세개만큼은 좀 편하게 해줘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받는 데미지관련해서는요.
버퍼로 하나다녀보면 진짜 딜러진들 상상을 뛰어넘더라구요
저도 세라핌,엘마 빼고 솔톤갑니다. 엘마는 솔톤하기가 힘들어서.. ㅋㅋㅋ 이제 솔톤해도 초대장 얻을수 있어서 빠르게 솔톤하고 끄게되네요. 숙명의지도 2000개 안채워도 어처피 헬 캐릭 한두개라... 저로써는 솔톤만 돌려도 초대장 충분해서 굳굳
날먹충들 꼭 파티에 넣는 공대가 많아서 그냥 솔톤갑니다.
정 공대로 가고십으면 스펙 꼼꼼하걱 체크하는 반고정 가세요
버퍼로 하나다녀보면 진짜 딜러진들 상상을 뛰어넘더라구요
이제 2인 14인출이 30만원 수준인데 그냥 쩔받는게 빠르고 편하죠.
일단 루크8인 안톤 16인 or 20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