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수도 처음에 보상획득으로 차감이었는데
쩔러들이 실피남기고 마을로 가버리고
(횟수차감 X)
손님이 남은 실피 처리하여
쩔러들이 피로도가 허락하는 한 쩔이 가능했던가
그래서 만나는 순간 입장횟수 차감으로 바꼈죠
근데 이렇게 되니
입장횟수 깍이고 튕겨버리면
그냥 1회 날아가버려요
그러니 개선안으로
보상은 습득시 차감
하지만 현재 파티인원상태에 변경이 생길 경우
(튕겨서 인원이 줄어드는 경우, 마을로 돌아가는 경우)
보상을 지급하지 않는 거죠
그러면 불상사가 생겨도
입장횟수는 보존되고
쩔러들이 무한 쩔하는 게 불가능해집니다
어떠신가요?
보완사항이나 태클 환영합니다
근데 네오플 기술력이 가능한가
핳핳핳
파티인원 변경 시 보상 안주면 이젠 또 그걸로 트롤하는 인간들 나올듯
클리어 횟수로 바꿔야함 진짜
파티인원 변경 시 보상 안주면 이젠 또 그걸로 트롤하는 인간들 나올듯
그런 트롤러에게 시달릴바에 그냥 3명이 1명 버리는게 더 빠르지 않을까 싶은데 망할 이 게임은 던파지
'아; 코인 다썼네요. 전 나감 ㅅㄱㅇ' 시전하면 남는 인원들 딥빡칠듯 죽고 템 다벗기에 이은 새로운 트롤방법이 나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