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안녕하세요! 이미 출시된 두 개의 DLC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희는 항상 새로운 메커니즘, 장소 또는 스토리라인을 추가하여 아토믹 하트의 세계를 더욱 깊이 있고 다양하게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출시된 두 개의 DLC 모두 플레이어를 즐겁게 해줄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찾을 수 있는 기회였기 때문에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모든 것이 완벽하게 작동하지는 않았지만 이것은 정말 멋지고 특이한 것을 찾을 수있는 실험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플레이어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플레이어의 모든 의견에 귀를 기울여 앞으로 나아가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개선해야 할 부분과 이미 잘 작동하는 부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가장 흥미진진한 DLC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플레이어들을 즐겁게 놀라게 할 DLC 3도 같은 방식으로 제작했습니다.
* 2) DLC3의 테마는 무엇인가요?
DLC3의 주요 테마는 "복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 단어는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게임 플레이로 돌아가는 것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캐릭터로 돌아가는 것 등 여러 가지 의미를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동기는 줄거리와 DLC의 전반적인 분위기 모두에서 핵심이 될 것입니다.
* 3) DLC 3의 배경과 스토리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이전에 공개된 티저에서는 공중에 떠 있는 도시 첼로메이의 거리에서 화염에 휩싸인 채 춤을 추는 거대한 로봇이 등장했습니다.
숨겨진 힌트가 있나요?
이야기는 DLC2 이후에도 계속되며, 마지막에는 P-3가 림보에서 돌아오므로
이제 모든 액션은 다시 게임의 현실 세계에서만 진행됩니다.
새로운 모험은 플레이어를 새롭고 놀라운 장소로 안내할 뿐만 아니라 익숙한 지역도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변화된 곳으로 안내합니다.
첼로 메이 단지는 그러한 장소 중 하나이며, 보시다시피 더 이상 주변을 즐기면서 침착하게 걸을 수 없습니다.
힌트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목표를 달성하려면 땀을 흘려야한다는 명백한 힌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거대한 춤추는 로봇은 이전에는 친근했지만 지금은 P-3에게 큰 위협이 됩니다.
* 4) DLC1과 2에서와 마찬가지로 DLC3에도 새로운 메커니즘이 있나요?
저희는 항상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감정을 선사하려고 노력하며, DLC3에서는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무기와 능력 외에도 환경과 상호작용하는 새로운 방법 등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 중 일부는 오래 전부터 구상해 왔으며, 마침내 DLC #3에서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5) DLC 3 출시와 함께 새로운 기능도 출시할 계획인가요?
아직 모든 세부 사항을 공개할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플레이어를 위한 흥미로운 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들로부터 게임 플레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싶다는 다양한 의견을 듣고 있으며, 현재 이와 관련하여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 중입니다.
* 6) 플레이어가 DLC3를 플레이하면서 집중했으면 하는 특별한 포인트가 있나요?
저희의 목표는 항상 플레이어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었습니다.
본편에서는 플레이어가 기쁨이나 슬픔을 느낄 수 있는 대조적인 순간이 많았는데,
DLC3에서는 그런 감정을 다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DLC3에서는 캐릭터 간의 흥미롭고 감정적인 상호작용이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캐릭터와 캐릭터의 관계에 집중해 주셨으면 합니다.
* 7) DLC 3 출시일에 대한 소식이 있나요?
현재로서는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개발팀은 이를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개발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한 만큼 모든 플레이어와 팬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미 DLC3에 대한 정보를 더 적극적으로 공유하기 시작했으니 새로운 소식을 놓치지 마시고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 별로임. 평가 찾아보시고 할인하면 사세요.
얼티밋 3만원일 때 살걸 고민하다 노첬는대 그이후 가격 상승함..
얼티밋 3만원일 때 살걸 고민하다 노첬는대 그이후 가격 상승함..
그래픽도 좋고 음악도 좋고 재밌었는데
도끼들고 180도 도는 기억이 세록세록 최적화도 좋고 재미 있었는데
댓글에 평이좋은거보니 해보고싶네요 혹시 DLC가 본편내에서 이어지는건가요? 아님 완전별개의 캐릭으로 플레이하는건가요?
주인공은 같은데 능력이랑 장비 다 처음부터 시작해야 해요 캐릭터 육성한게 본편이랑 안이어짐...
gambbate
평가 별로임. 평가 찾아보시고 할인하면 사세요.
FPS라기 보다는 1인칭 퍼즐 게임이라 생각하셔야되요. 탄약만들기위해 재료 줍줍 재미는 있는데 정작 전투가 재미없어요. 정작 퍼즐 푸는게 주재미임.
바이오쇼크 재미있게 해서 기대하고 본편만 해봤는데 초반만 오~하고 좋지 오픈맵? 나가는 순간부터 최적화도 별루고 게임도 재미가 확 떨어집니다. 생각보다 별루였던 게임이었어요.
오픈맵 나가자마자 확 텐션 떨어져서 결국 봉인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