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리아족 n원피스에 나오는 종족으로 현재는 멸종 직전에 놓이고 지금 알려진 생존자는 백수 해적단의 대간판인 킹 한명 뿐이다. n하지만 이 종족의 능력을 생각하면 도데체 어떻게 멸종하였는지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다.1.발화 n몸에서 불꽃을 생성하여 그것을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2.무적 상태 n등 뒤에서 불꽃이 타오르고 있는 동안 그 어떤 공격도 통하지 않는다. 킹을 상대하였던 조로도 이걸 어찌할 수 없어 킹 등의 불꽃이 꺼지는 틈을 노리는 수 밖에 없었다.3.비행 n날개가 있어서 하늘을 나는 것이 가능하다.이 처럼 태어나는 순간 사실상 동물계 환수종 능력을 얻은 거나 다름 없음에도 이토록 강력한 종족이 어떻게 멸족 직전까지 몰려있는지 정말 궁금하다.
이 게시판도 하루 게시글 제한 상관 없는건가요??????
규정이 변했는지는 몰?루겠지만 솔까 예전이라면 모를까 요샌 하도 리젠이 안되니 별 상관없을거 같네요.
무적 능력은 등의 불이 타고 있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는데 불 꺼진 타이밍을 노린다면 루나리아라도 얄짤없죠. 차후 방법이야 얼마든지 나올수 있습니다. 루나리아의 불을 끌 방법이 따로 있었다거나, 불이 있어도 대미지 줄 방법이 있었다던가, 킹이 워낙 강해서 그렇지 루나리아라고 다 쎈 건 아니었다 라던가, 루나리아를 조진 세력은 그보다 더 강했다던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