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데로이드 뉴 아한
전반적으로 색분할을 대부분 스티커로 때운 느낌이고 그 스티커 질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SMP 스티커 정도 입니다.
접착제가 부착 부위 옆으로 새어나오고, 내구도도 약한데다 사이즈 재단이 묘하게 작습니다.
그래도 알로 변신하는 기믹을 살린것도 신선하고, 무장도 풍성해서 나쁘진 않았어요.
플라마테아 안젤라 발자크
1. 탄포 인쇄 페이스가 단 하나. 아이 데칼의 품질은 코토 대비 훨씬 좋으나 시선이 정면 뿐이고 표정이 너무 적어서 무성의하게 느껴집니다.
2. 심각한 허벅지 퍼팅라인. 전체적으로 구린 사출 품질.
3. 가격대비 너무 처참한 구성. 64,800원의 키트인데 런너만 보면 30,000원대 30MS만도 못합니다.
4. 탄포 페이스 부터 모든 피부색 파츠가 유광 사출 되어있는데, 좀 많이 반질거립니다. 무광 마감재를 올려야 이쁩니다.
5. 한번 엿먹어보라는 듯한 언더 게이트 형태와 위치.
6. 팔꿈치 관절의 가동각이 90도까지 밖에 안됩니다.
가공하면 더 굽힐 수 있긴 한데 안그래도 내구도 낮은 굿스마일 프라모델에 칼대긴 좀 그렇네요.
7. 손목 조인트 내구도가 매우 낮음. 사진 촬영 중에 혼자 뚝 부러지더니 4개 중 2개 파손 됨. 이것도 사출 기술력 부족이 원인으로 생각되네요.
8. 스냅타이트 기술이 부족한지 순접이 필요한 경우가 꽤 있었습니다.
잘 고정이 안되는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오른쪽은 잘 붙는데 왼쪽은 헐겁다던가.
허벅지 접합선 수정하고 무광 마감하니 그래도 이쁘긴 한데...
그냥 원본 캐릭터 디자인이 이쁘니까 이뻐보이는거란 생각이네요.
최근 만들어본 걸프라 중에선 중국제 포함 최악이었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애니메스터 갤러해드보다 별로였어요.
역시 코토와 반다이를 이기긴 힘들죠 노노도 거기서 나온다던데 비슷비슷할 느낌이네요
으그그극... 그래도 소전 유저라 소전2 그로자 플라마테아로 니오면 사야합니다. 우중아 너네 중국에도 걸프라 잘 만드는 회사 많다... 도대체 왜...
리코리스 예약했는데 .. 취소 해야 하나..
피그마 사세요. 그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하하.
2개 합치면 피그마 1개 값나오니 ㅋㅋㅋㅋ 그래서 구매 했더니 ㅋㅋㅋ 별로 인가 보네요.. 여기 메이커 물건은..
굿스마가 라인업의 다양함 하나만으로 엄청 칭송받는데 가격이나 품질, 조립감 등등 반다이 이기는게 하나도 없어요 저도 모데로이드 몇개 만들어봤는데 저도 모르게 반다이 건프라랑 비교하다 보니 만들때마다 실망만 하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작년 말 킹스타일 그랑죠는 정말 좋았어요. 조형사가 누군지, 하청 생산 공장이 어딘지에 따라서 편차가 많이 나는것 같아요.
손목 조인트 파손이라...저도 조심해야겠네요
이게 손목을 돌린다던가 교체중에 파손이면 그나마 이해가 가는데 뜬금없이 부러진 감이 있습니다. 그냥 제가 운이 나쁘다기엔 내구도가 많이 약한것 같아요.
저도 완성했는데 갠적으로 조형은 참 맘에 들었습니다. 아니 조형만 마음에 들었습니다ㅋ 후두둑에 가동범위도 적고 몇년전 초창기 걸프라 같은느낌이네요
워낙 안젤라 디자인이 이뻐서 부족한 부분들이 커버되는거 같긴 합니다. ㅎㅎ. 얼굴 조형이 원작 못따라가는거 같은게 좀 아쉽죠.
아 음란마귀가 끼었나.... 안젤라랑 뉴 야한이라고 해서 헐레벌떡 왔는데...] 뉴 아한이었다니....
part - 퍼트x 파트ㅇ parting line- 퍼팅 라인x 파팅 라인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