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는 구려도 그래도 재밌다는 사람도 있고 실제로도 많이 팔려서 사볼까 했더만 배틀씹망이네
난수고정되서 패턴 외워야되는게 말이되나
난수가 고정이라 명중률 90퍼 이하는 확정적으로 마추고 피하는게 정해져있다는거 같더만
스토리말곤 제대로 된게 없네
퀄리티는 구려도 그래도 재밌다는 사람도 있고 실제로도 많이 팔려서 사볼까 했더만 배틀씹망이네
난수고정되서 패턴 외워야되는게 말이되나
난수가 고정이라 명중률 90퍼 이하는 확정적으로 마추고 피하는게 정해져있다는거 같더만
스토리말곤 제대로 된게 없네
흑강진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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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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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 시리즈는 항상 그랬는데 뭔 이번 시리즈만임?
그래도 이런 미친 버그는 패치할거암
뭔가해서 찾아봤더니 빠대에서 난수가 고정된 거네 난수 고정은 3세대 이전은 몰라도 에메랄드 이후에도 있어서 루프 돌린다고 6v몬 뽑기 같은 거 타이밍 맞춰서 하고 그랬음. 당연히 기술순서, 명중률 다 적용되는 거라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텐데… 근데 하필 멀티에서 기술 패턴으로 난수 생성기가 맛가는 건 좀 치명적이긴 하다
난포고 유저라 몰라잉
포켓몬 시리즈는 항상 그랬는데 뭔 이번 시리즈만임?
? 전투첫턴에 명중률 90퍼짜리 쓰면 무조건 빗나거는게 항상 그랬다고?
요로스
뭔가해서 찾아봤더니 빠대에서 난수가 고정된 거네 난수 고정은 3세대 이전은 몰라도 에메랄드 이후에도 있어서 루프 돌린다고 6v몬 뽑기 같은 거 타이밍 맞춰서 하고 그랬음. 당연히 기술순서, 명중률 다 적용되는 거라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텐데… 근데 하필 멀티에서 기술 패턴으로 난수 생성기가 맛가는 건 좀 치명적이긴 하다
그래도 이런 미친 버그는 패치할거암
최적화는 몰라도 난수고정은 패치로 고칠 수 있지
아마 랭크전 오픈할 때 수정할거 같은데
겜 망할거같으면 귀신같이 칼수정하니 걱정 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