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이 플스4라서 맵 로딩 꼼수로 벽사이 지나가는거 한 줄 알았는데
플5버전인 리버스에서도 똑같은짓 하고있음 플스5는 ssd 라 충분히 로딩 빠른편인데 굳이?
이렇게 딜레이를 시키는게 맞나 싶다 벽이동구간에 대화라도 많이 넣었으면 좋았을걸
이거 비슷한게 최근작에는 갓옵이였는데 이건 수다쟁이가 있어서 이동중에 심심하진 않았음
절벽타기도 극혐 이놈들 신체능력이 그렇게쩌는데 그냥 점프하는건 안되는건가 싶다
여전히 광원효과 떡칠해놓은 무의미한 이동구간이 너무 김
아아 여긴 신경쓴곳이다 오래 걷고 둘러봐라 하는 의도가 너무 보인다
이것도 대화좀 많이 넣으면 될거같은데 전작보면 그닥... 반픈월드로 바뀌었으니 더 심할거같다
휴식 벤치도 그냥 앉아서 쉬는데 화면 검해지고 쓸대없이 시간 지체하는게 좀...
그럴꺼면 차라리 휴식벤치 앉았을때 동료들이랑 뭔가를 하는 연출을 넣어서 좀더 긴게 좋았을듯
여기까지 단점이라고 느낌 한마디로 쓸데없이 시간 지체되는 구간이 많다
장점은 전작도 그렇지만 전투가 재밌다 특히 전작 회피랑 가드가 그렇게 활용도가 높진 않았는데
이번작은 회피,가드 패링이 확실히 도움이 되는듯? 그리고 브금도 확실히 좋음
전작 기억으로는 배틀장치인가? 소환수얻으려고 하던 사이드퀘에서 은근히 난이도가 좀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런 도전적인 요소에서 전투 재미는 확실할듯 다만 스토리는 어차피 쪼개서 나와서 전작기억도 안남
그렇다고 원판 7을 해본것도 아니고 리멕7만 해봐서 스토리는 뭐 그냥 jrpg의 흔한
세계가 어쩌고 동료가 어쩌고 위기인데 우리는 할 수 있음 ㅇㅇ 스토리로 느껴짐
그리고 여캐 이쁨 끝
딱 용과같이8 클리어하고 나오는거라 구매할듯?
근데 지난번에도 용과같이7하고 파판7리멬 같은년도에 했던거같은데 맞나?
원작 스토리를 모르니 스토리별거없다 기억안난다 쓰는게 가능한듯 원작팬들은 스토리 어떻게 틀었는지가 최대관심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