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토요타는 타이머로 에어백이 터진다고! n
이거 기사 골까더라. 우리나라로 수입한건 국내 시험을 거쳐야 해서 저런 주작은 없을거라고. 그럼 자국민들만 저런 주작된 버젼으로 탔어야 했다는 소리더라. ㅋㅋㅋㅋ
참신기 한건 우리나라 기준 대기업 1차 벤더가 가이드라인 미준수로 사고 난것도 원청이 까이는데 .. 저긴 단순 하청도 아니고 계열사에서 사고가 터졌는데 계열사만 잘못이지 토요타는 상관 없음 하면서 쉴드치는게 웃겼음
생각해보니 이럼 더 골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하츠만 저랬을거라는 나이브한 생각을 누가해? ㅋㅋㅋ
사실상 이게 정확히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인지 100% 다 까별려진게 아닐것 같고.. 수출용은 당연히 아니라고 해야 쉽게 덮고 넘어갈 수 있겠지 .. 근데.. 테이터 조작이 일상인 일본이라
자국민 멸시는 어느나라나 있나보다
상명하복이 기본인 토요터인데 ㅋㅋㅋㅋ 토요타 모르게 ㅋㅋ 계열사가 그랫다 개소리지 ㅋㅋ
아! 사고나는거 미리 예지 했어야지.
이거 기사 골까더라. 우리나라로 수입한건 국내 시험을 거쳐야 해서 저런 주작은 없을거라고. 그럼 자국민들만 저런 주작된 버젼으로 탔어야 했다는 소리더라. ㅋㅋㅋㅋ
사라다이
생각해보니 이럼 더 골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내수용버전이라고 말하던데
사라다이
자국민 멸시는 어느나라나 있나보다
사실상 이게 정확히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인지 100% 다 까별려진게 아닐것 같고.. 수출용은 당연히 아니라고 해야 쉽게 덮고 넘어갈 수 있겠지 .. 근데.. 테이터 조작이 일상인 일본이라
일단 일본차 국내버전은 대다수 북미사양을 수입하는건긴 한데 음...
국내 수입 버전은 대부분 미국 공장 생산이니까 맞네 ㄷㄷㄷㄷ
다이하츠만 저랬을거라는 나이브한 생각을 누가해? ㅋㅋㅋ
참신기 한건 우리나라 기준 대기업 1차 벤더가 가이드라인 미준수로 사고 난것도 원청이 까이는데 .. 저긴 단순 하청도 아니고 계열사에서 사고가 터졌는데 계열사만 잘못이지 토요타는 상관 없음 하면서 쉴드치는게 웃겼음
그래서 스즈키 등 다른 브랜드도 들킴
내가 저래서 토요타 안타 ㅋㅋㅋ
스즈키도 이젠 토요타 산하 브랜드야 ㅋㅋㅋㅋ
상명하복이 기본인 토요터인데 ㅋㅋㅋㅋ 토요타 모르게 ㅋㅋ 계열사가 그랫다 개소리지 ㅋㅋ
다이하츠만 그런건 아니란 거지 ㅋㅋㅋㅋㅋㅋ
토요타도 내수용이 따로 있어? ㅋㅋ 그것도 제일 중요한 안전장치에? ㅋㅋ
일단 내수용은 우핸들, 수출용은 거의 좌핸들 이니까
내수용 모델이 있어 특히 경차, 소형MPV나 미니밴쪽
본문에 나온 차도 내수용MPV인 시엔타 ㅋㅋㅋ
일본의 장인정신 ㅋㅋㅋㅋ
그래도 일본차가 더 안전하다고 생각되면 미국 안전검사 보고 오는게 좋지. 차종마다 다르지만 같은 세그먼트랑 비교 했을때 현기보다 낮은 등급 받은 일제도 있지.
타이머? 왜 그딴 방식을 채용한거임?
저거 충돌 할때 안터져서 충돌하기 직전까지 시간 잰후 그 시간을 타이머 설정해서 충돌시 터지는거로 보이게 가라친거
일본인도 정직하진 않나보네
애들 방위사업 보면 정직한 일본인 그런건 애초부터 없었음 지들이 m47급 전차 만들 수 있다면서 나중에 퇴역때 검사해 보니까 이스라엘에 셔먼 마개조인 m51 슈퍼 셔먼이 더 좋겠다 소리 들은 61식 전차 같은 것들이 수두룩함
전세계 공통임 기업놈들은 돈밖에 모름 (폭바 디젤게이트)
요즘 미국 안전도 검사 보면 중국차 은근 잘나오던데...볼보 따라해서 그런가...
지리자동차=볼보=링크앤코=지커 그리고 사실 전기차는 배터리때매 뼈대가 튼튼해야하긴함
첨봤을때 먼소린가 했네 에어백 충돌시험에서 에어백 터지는 연출만 했다는거구나 ㅋㅋㅋㅋㅋㅋ
??? : 신뢰의 일본! 정직한 일본!
국내 들어오는 차량도 어떨지 모름... 물론 국내 테스트야 A급으로 받았겠지만. 수입은 뭐로 했을지 모르기 때문에... 일본차가 이젠 달관으로 불릴듯
이게 인증 받을때 가라 치고... 실제로 다른걸 넣어서 출고 한거니까..ㅋㅋㅋ
전범킹 가와사키는 없군
박았습니까??? 셋 까지 세시면 에어백 터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