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한국이랑은 상관없는거 아닌가요?? 라고 하는데.
지금 토요타등 일본차들의 문제는 이거임 인증만 일단 통과하자 라면서 가라친거임..
실제 제품에는 뭐가 들어갔는지 알게 뭐임?
예를들어 A라는 부품이 A등급을 받고 통과됨 A라는 부품을 달고 다양한 차량들이 생산 출하됨..
사실 A라는부품은 테스트 할때 조작했음.. 인거..
이미 품질 통과한거에 대해 따로 암행 단속 하는거 아니면 뭐.~
어차피 한국이랑은 상관없는거 아닌가요?? 라고 하는데.
지금 토요타등 일본차들의 문제는 이거임 인증만 일단 통과하자 라면서 가라친거임..
실제 제품에는 뭐가 들어갔는지 알게 뭐임?
예를들어 A라는 부품이 A등급을 받고 통과됨 A라는 부품을 달고 다양한 차량들이 생산 출하됨..
사실 A라는부품은 테스트 할때 조작했음.. 인거..
이미 품질 통과한거에 대해 따로 암행 단속 하는거 아니면 뭐.~
지금 토요타등의 경우는 성능 자체를 주작해서 통과시킨거임 예를 들면 사실 기준 미달인데 가라쳐서 통과받음
실제로 KC 인증도 이런거 하다 걸리는 애들 있음 KC 인증 일단 통과 하고나면.. 같은 품명인데 품질 ㅄ인거 집어넣다가 사단나는경우 있음
일본차 고장안난다는게 설마...
그건 예전이고. 이번에 도요타까지 걸림.
폭스바겐 디젤게이트도 결국 테스트통과주작이었고 하여튼 테스트 통과하려고 꼼수 쓰는 방식은 아주 전통있고 전세계 공통인 방식이네 ㅋㅋㅋ
이번에 걸린 자동차 회사는 도요타 , 마쓰다 , 야마하 , 혼다 , 스즈키
에어백도 안터지는 성능ㄷㄷ
일본차 고장안난다는게 설마...
실제로 KC 인증도 이런거 하다 걸리는 애들 있음 KC 인증 일단 통과 하고나면.. 같은 품명인데 품질 ㅄ인거 집어넣다가 사단나는경우 있음
kc인증해야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짱1개차들보단 나은건 일단 터지진 않는다
아무리 일본이 미워도 벌레새끼들이랑 비교는 좀....
요즘 일본차들에선 혁신적인 성능 개선의 징후가 없음 무슨소리냐면, 옛날에 개발해놓은 쓰던 엔지니어링 계속 돌려쓰는 거 검증된 기술은 고장이 잘 안남 물론 화끈하게 좋지도 않음
폭스바겐 디젤게이트도 결국 테스트통과주작이었고 하여튼 테스트 통과하려고 꼼수 쓰는 방식은 아주 전통있고 전세계 공통인 방식이네 ㅋㅋㅋ
성능은 나쁘지않은데 절차를 지키지 않는게 문제
지금 토요타등의 경우는 성능 자체를 주작해서 통과시킨거임 예를 들면 사실 기준 미달인데 가라쳐서 통과받음
화화
에어백도 안터지는 성능ㄷㄷ
다이하츠는 충돌시험에서 에어백 세서 검사를 그냥 넘기는 만행
센서
캠리랑 K5 비교해보면 진심으로 K5 사고싶어짐. 토요타가 무슨 내구성이 존나 좋다는데 그 내구성도 한국차는 2010년 이후부터는 월등히 개선이 된지라 잘 모르겠고, 옵션이랑 디자인은 당연히 도요타가 한참 후달리고, 결국엔 기술력타령하는데 도요타가 도대체 어떤 기술력이 어떻게 월등한지 제대로 얘기하는놈도 없음.
우리나라는 국내 심사를 다시 받아서. 그냥 미국으로 보낸거랑 같은 버젼이라는 이야기도 힜더라. 문제는. 이러면 도요타애들이 그냥 자국민은 안전 무시한 버젼으로 팔았다는게 되버려서.
즉 인증 받을때 가라 치는거니까.. 인증 통과 된걸 다시 다 하나하나 확인해서.. 판매 허용 하는건 거의 없다 봐야지
저거 자사 라인이 아니라, 합병한 타사 라인이라고 하는 이야기를 어디서 본거 같은데.
이번에 자동차 5개 회사가 걸렸던데
루리웹-5413560
그건 예전이고. 이번에 도요타까지 걸림.
또 터짐? 다이하츠랑 뭐였더라. 경차, 대형 두개 라인 걸린거로 2,3달전쯤에 본거 같은데.
5개회사가 이번
다이하츠랑 히노
다이하츠 뽀록 터지고 최근에 토요타도 뽀록남 ㅇㅇㅋㅋ
관리-08
이번에 걸린 자동차 회사는 도요타 , 마쓰다 , 야마하 , 혼다 , 스즈키
토요타,혼다등 5개
이본에 도요타 혼다 등등 또 걸림
...개노답이네.ㄷ
이번엔 혼다랑 마쓰다랑 스즈키랑 오토바이쪽으론 야마하까지 싹 조작했던게 걸렸음. 토요타쪽은 원래 산하 브랜드 다이하츠만 걸렸었는데 이번엔 본사인 토요타도 걸렸고..
안전성시험에는 당연히 합격해야된다 = O 우리의 제품에 불합격이란 있을 수 없다 = ??? 그놈의 면 세우다 다 고꾸라질듯
디젤은 진짜 타는거 아님
근데 대부분 제조사 성능 테스트는 최적의 환경과 셋팅 기준으로 보여주고있어서 실사용에선 그 성능이 안나오긴함... 그래도 부품 장난질 치는건 노답이고
걍 하나가 아니라 안전, 에어백 터지는 것도 다 조작하고... 동남아 쪽 수출 물량은 아예 시험용 차를 따로 만들어서 팔고.... 고급 차도 출력 조작하고... 근데 진짜 에어백 같은 안전까지 그랬을 줄은 충격이다. 진짜 일본 국내 차종도 엄청 문제 되는 건데 일본 뉴스에는 안 나오더라.
저게 대충 정리해보면 테스트할때 안터질지도 모르니. ㅋㅋㅋ 무조건 터지게 조작한것 같던데 ㅋㅋ 대단한 놈들임
에어백에 타이머부착해서 터트렸다는걸 본거같음 ㅋㅋㅋㅋ
안 터질지도 모르니, 장인들이 직접 시간을 계산해서 타이머 달고 그걸로 터트림... ㅋㅋ 장잉정신 진짜 오짐.
근데 뭔가 큰 사건이 잘 안터지는거보면 이색기들 안걸리게 가라를 졸라 잘 쳐놓는건가
참고로 현기는? 하는 애들이 많이 보이더라고 유튜브 부터 해서.. 현기는 독일이 ㅋㅋ 현기도 디젤 조작했다고 조질려고 했으나 아직도 결론이 안나고 있다. 세타2는 평생보증등으로 합의 끝났으니 패스 하고
사기꾼 독일이 인증한 클-린 자동차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독일이 현기도 조작했다고 ㅋㅋ 현기 독일 법인 압수수색 했는데 뭐 아직도~ 코시국 한창이던 2022년도에 압수수색 한건데.ㅋㅋ 이제 2년 여 된건데..ㅋㅋ 아직도 뭐 없음 ㅋㅋ
일본의 제품은 장인정신 이지랄 마케팅해놓고 장신정신으로 잘 숨겼구만
수십년간 가라치는 것도 사기꾼 장인정신 맞네 ㅋㅋㅋㅋㅋㅋ
일본이 기술력이 좋다는게 사실 옛날부터 있던 구라가 아니었을까?
소니타이머만 생각해봐도 ㅋㅋㅋ
이미지 마케팅이지 뭐
이런글에 독일제도 미제도 일제도 다 원가절감한다고 댓글 달면 비추 겁나 찍히드라고. 현기까인건지 내세울건 외제차 밖에 없는 카푸어인지 알 수는 없다만…
ㅋㅋㅋ 독일애들 원가절감 살바하다지 ㅋㅋ 왜 현기차는 가격이 오르는데 독일차는 가격이 그대로냐. 하면과거에는 딜러 색히들이 졸라 마진 남겨 먹었기도했고 요즘은 독일차 자체가 원가절감 졸라함 ㅋ
폭바 그룹 최대 주주님이 이놈! 하면서 기술도 가져와 ㅇ익도 내놔 해서 그런거라 짐작만 할 뿐…
https://youtu.be/3hqVeXn3AaA?si=54ljwrGgM0ACTWY- 박가네가 도요타 사원으로 일했을때도 회사에서 이런 가라치기가 오래됬다고 함
이영상 나도 진즉에 봤지만 이당시 ㅋㅋ 자칭 자동차 기자 유튜버, 전문 유튜버도 안다룬걸 ㅋㅋ 여긴 다뤄서 웃겼음 ㅋ
그 도요타에서 직접 일해봤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