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게임으로써 틀이 약간은 잡혔지만 아직 해야될게 많다고 본다. n퍽카드 대신 전설 코인으로 받기 같은 옵션이라던지 n전설 카드 좀 추가하고, 전설 슬롯좀 늘린다던지가 필요하다...생각해보니 개발자 인터뷰 좀 아쉽네 n전설카드 관련된거 질문 좀 나올법 하지 않았나 싶은데... n아니면 엠바고 된 항목에 있었던 안건이려나. n
전설 카드라는게 이런거구나 내가 이거 추가되기 전에 접어서
추가 스탯이랑 컨셉 잡기 좋긴한데 요즘은 걍 스탯 추가 받는게 훨 나아서 나머지 퍽들이 큰 의미가 사라졌엉 ㅠㅠ
ㅇㅇ. 스텟 늘려주거나, 대미지나 유틸성에 관여하거나 그럼. 몇몇 카드는 쓸모가 없거나, 업데이트로 쓰기가 어려워짐. 근접, 원거리, 폭발 카드 한장씩, 범용 두장 정도 나왔으면 좋겠는데... 얘네 구울 만든다고 바쁘겠지.
탄약공장은 이제 적 죽이면 탄 떨어지니까 쓸모가 없고 후속은 몹 인지력이 초월적이어서 쓸모가 없어지고 있고 처치, 타격시 폭발은 고정 대미지라 슬슬 쓸모가 없고, 핵슬은 곧 하향 예정이고(1:1한정) 어째... 쓸모있는 퍽이 점점 줄어드는거 같음.
일단 지금 확정된 기존 퍽 개편도 여태까지 즐긴 유저들 입장에선 대규모 패치다 보니 ㅋㅋㅋㅋ 전설퍽 개편은 공감되긴하네... 대부분이 스탯퍽 위주로 찍고 1~2개정도면 딜이나 방어 퍽 가져가니... 스탯퍽 7슬롯으로 늘리고 공, 방, 기타 이런식으로 가져갈수 있게해서 전설퍽 칸이 10개 되었으면 싶긴하네
일단 좀 가장 먼저, 특성으로 받는 카드를 일괄로 코인으로 주는거좀... 본캐 받아야 될 카드가 150장이 있는데, 이거 받고 갈고 하기 귀찮다고...
나도 한 300개 쌓여있는데 전설퍽 필요한거 다 찍고 나니까 더이상 건들이지 않게 되더라 ㅋㅋㅋㅋ 5렙 보상 까는것 조차 귀찮긴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