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마비카랑 시틀 또 쌍으로 너프 먹었다며이렇게 된거 차라리 캐릭 컨셉 바꾸는게 나을거 같은데사기캐들 잘만 찍어내다가시틀,마비 콤비한테만 왜 이리 엄격하냐 ㅅㅂ
대부분 v3까지 오면 얼추 방향성은 정했고 수치 조정만 좀 남은 수준인데 떡너프 시키고 다시 떡상시키는게 없지는 않겠지만 보통 저러면 비슷하게 맞춰서 나올 가능성이 높음
예쁘게 생긴 애들은 어케든 성능에 하자를 넣으려고 하는건가 돌겠네 진짜
명함 성능을 떡너프 시키고 돌파가 미쳐 돌아가는 경우가 많기는 하는데...흠
예쁜게 성능에 포함되나 예쁜 애들은 신이 아닌이상 대부분 성능을 조지더라 ㅅㅂ...
원래 버전 지나며 계속 조정함... 계속 너프먹는 경우도 있고 너프하고서 애매하다 싶어서 몇 개 돌려주는 경우도 있고... 줄창 하향만 먹은 경우도 있긴 한데... 보통 그런 애들은 너프 먹고 본섭 와도 사기소리 들음
시틀만큼은 제발 푸리나,느비급 사기캐 되라... 어차피 마비카야 신이니 잘 나올거고
본섭에 내놨다가 두들겨맞고 상향된 종려
종려는 ㅋㅋㅋ 그건 너무 했으니까
아직 v4도 있으니 평가보고 바꾸는경우도있음
제발 십사기캐로 본섭에 내면 좋겠다
아를레키노가 확 달라지긴했지
기대해봐야겠다 제발 푸리나급...
아를레키노의 경우에는 재미를 버리고 강함을 추가함
시그윈,요이미야같은 애들을 겪어보니 강함은 매우 중요해
원래 쌨는데 재미를 줄이고 그냥 쌔게 만들어서 재미가 없음 근데 시그윈 / 요이미야는 재미도 없잖아요....
돌파도 하고 전무도 줬는데 왜 약한건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