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잡몹을 너무 단단하게 만들지마라
2. 모션은 멋있게 만들어라
3. 잡몹은 너무 단단하게 만들지마라
4. 시야 밖에서 치명적인 사격공격 시 경고를 해라
5. 적에게만 룰 안지키게 하지마라
6. 잡몹을 단단하게 하는거로 난이도 조정을 하지 마라
7. 잡몹 너무 단단하게 만드는 거 좀 하지말라고 시발
그건 잡몹의 활동성이 존나 좋아서...
액션 겜들 보면 쫄이 여러마리 나오면, 내가 보기엔 공격이 여러번 오지만,
쫄 몹 하나하나를 보면 공격한번하고, 한 3초 어리버리 있다가 다시 공격한번 하고 이런식인데,
그겜은 잡몹들도 빠릿빠릿하게 움직임..
그래서 잡몹이라도 한 3마리 넘게 모이면, 다굴맞고 죽는 경우가 생김.
8. 그렇다고 잡몹을 피통돼지로 만들라는 것도 아니야 시발
11. 뭉쳐있는 잡몹 셋이 보스전보다 어려우면 뒤진다 진짜
9. 시야 밖에 있으면 눈치껏 때리지 말라고
저기다 저기서 헌터가 칼질을 하고 있다! 끼럈!
확실히 잡몹이 단단한건 한두마리 정도만 나와야한다고 생각해ㅇㅅ ㅇ
데메크 생각나네 ㅋㅋㅋ
10.잡몹 단단하거나 피돼지 만들지 말랬다고 몬헌 모기 새끼같이 ㅈ같은 몹내라는게 아니다.
8. 그렇다고 잡몹을 피통돼지로 만들라는 것도 아니야 시발
9. 시야 밖에 있으면 눈치껏 때리지 말라고
데메크 생각나네 ㅋㅋㅋ
확실히 잡몹이 단단한건 한두마리 정도만 나와야한다고 생각해ㅇㅅ ㅇ
10.잡몹 단단하거나 피돼지 만들지 말랬다고 몬헌 모기 새끼같이 ㅈ같은 몹내라는게 아니다.
단단해지기!
11. 뭉쳐있는 잡몹 셋이 보스전보다 어려우면 뒤진다 진짜
어? 소울류...
어라 이거 완전 디비전...
저기다 저기서 헌터가 칼질을 하고 있다! 끼럈!
12。ㅆ|발 헬멧도 방탄조끼도 없이 야구배트 하나만 든 잡몹이 철갑탄 수백발 맞아도 안 죽게 만들지 말라고
보스도 너무 단단하면 좀 짜침. 패턴이나 약정 공략해서 깨야 재맛인데 걍 스폰치마냥 다 받아내면 지루하고.
그래서 점멸로 피해 보겠습니다
아니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느려
Lv.350 그리니어 랜서
11. 그렇다고 무식하게 적 공격력만 높히는걸로 난이도 조정하지 마라
13 스타일리쉬 액션 보여주려면 잡몹이 단단해야 이짓저짓 한다니까요
그럼 슈퍼아머라도 없애야지 왜 슈퍼아머까지...
근데 데메크는 실력이 늘수록 몹이 빨리 죽으면 재미가 없어짐ㅋㅋ
데메크는 시야에 안 들어오는 적은 공격을 아예 안하게 만든 시스템이 최고!
파판7 리메, 리버스는 저걸 너무 극단적으로 지켜서 난이도가 이상해짐 자코 밸런스에 맞춤 = 보스급 등장하면 너무 어려워서 클리어 불가능 보스 밸런스에 맞춤 = 자코가 너무 약해서 전투조차 아니게 됨
잡몹잡는데 피로감을 느끼면 그 뒤를 진행 안 할 사람이 더 많다. 소울류도 상황이나 패턴이 지랄맞은거지 잡몹잡는거 자체가 오래걸리지는 않아
그.. 닌자 가이덴이었나? 그겜이 무척 어렵다 들었는데, 잡몹이 되게 단단한 경우려나?
닌자게이덴은.. 순수하게 게임 설계가 악의적이야.. 넉백즉사가 너무 많았어
그건 잡몹의 활동성이 존나 좋아서... 액션 겜들 보면 쫄이 여러마리 나오면, 내가 보기엔 공격이 여러번 오지만, 쫄 몹 하나하나를 보면 공격한번하고, 한 3초 어리버리 있다가 다시 공격한번 하고 이런식인데, 그겜은 잡몹들도 빠릿빠릿하게 움직임.. 그래서 잡몹이라도 한 3마리 넘게 모이면, 다굴맞고 죽는 경우가 생김.
떡장갑이나 잡기 귀신 스타일 잡몹 나올 때마다 게임 텐션 존나 떨어짐
PSP 300 스파르탄에서 페르시아 임모탈이 아주 개객끼였지 특정 커맨드의 기술이 아니면 죽지 않는 아주 개같은 불멸자였음
풀장비 찼는데 시작 마을 잡몹이 색만 바껴서 나왔는데 생사를 건 싸움을 하면 패드 던지고 싶지
난 보스에 좀 도망가는 패턴 좀 안넣으면 좋겠더라. 오공 하는데 후반 보스는 뭔 맞다가 갑자기 붕 떠서 화면 저 멀리까지 도망쳐버림
모션은 멋있어야 함 단테 버질 봐라
4. 시야 밖에서 치명적인 사격할땐 경고하라고? 그럼 시야 밖에서 치명적인 돌진공격을 하면 되겠다!
엘리트몹이 단단한건 상관없어. 잡몹만 단단하지 않으면 돼. 그렇다고 단단한 엘리트몹 여럿을 같이 넣는건 금지야. 그건 단단한 잡몹이 많은거랑 동일하니까. 많이 넣어도 둘만 넣어야 해.
잡몹에 무적판정이 왠 말이냐 ai를 강화시켜 움직임을 기민하게 만들거나 머리수를 늘리거나 강화몹을 내보내면 되지
2번 호불호 갈릴거 같은데 간결한, 실전적인? 모션을 선호하는 편이라 대부분의 오버액션, 준내 쓰잘데기 없이 시간 잡아먹는 액션, 예로 총 재장전 하는데 빙빙 돌린다던가 이딴것들 개극혐임
단단하고 개강한 상어
저잡몹이 애매하긴해 너무약하면 딸각이라 지루하고 너무쌔면 느려서지루하고
단단=슈퍼 아머 경직 많이 줘라 때리는 맛 나야 잡몹 잡기 좋아
8. 총겜에서 칼을 더 세게 만들지 마라 9. 반대도 마찬가지다
다크소울 8회차잖아ㅋㅋㅋ 보스들 패턴은 다 외웠는데 잔몸들 2마리 같이 나오는 패턴은 못 피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