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업체는 우리나라 기업이 아님 해당 선박의 문제-선수부 침수-는 이미 1년 전에 걸렸는데 회사측이 수리한다고 함 그렇게 운영하던 중 올해 8월에 특별감사에서 운행 중단의 원인이 되는 침수가 수리가 되지 않으채로 발견됨 그래서 뭔 수를 써도 고칠 수 없었다라는 핑계로 운행 중단하는거 근데 우리 해양청이 조사가 미흡했다는 소리는 어디서 나온건지 모르겠네
일본이 말했단 소리가 아니라 커뮤에 지금 그렇게 떠돌아다니고 있단 소리일걸?
우리 기업, 우리 배가 아닌데 일단 안전검사는 저쪽 책임 아닐까?? 침수센서 위치 바꾸는 행위 등으로 속였다는데... 저것도 이번에 압색해서 들킨거
애초에 저거 일본 정부쪽에서 이미 몇번 경고했는데 또 씹어서 관련 부서가 광폭화했던 사건 아닌가
작년 초에 탔었드랬지 디게 서비스 좋고 편해서 자주 타야지 했는데 그게 마지막일줄은 ㅋㅋ
아 2분짜리라 중간까지만 확인했는데 뒤에서 나오네. 저게 사실이면.... 저 놈들 우리한테 내는 서류까지 위조한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정부에서저거 2023년부터 계속 경고했는데 말 안들어서 2024년 6월에 불시 감사한거라던데 진짜 정신나간 놈들이네
쟤네가 우리 찾는게 아니라 우리가 스스로 국까하도있었던거임...
혹시나 해서 깊게 찾아보니 뉴스 하나 나온긴 함 https://www.youtube.com/watch?v=9q9EO3HCwK8 근데 이게 일반 정기점검이라고 해서 어느정도의 검사였는지는 모르겠다. 저쪽 업계 전문인도 아니고
우리쪽에서 안걸리고 저쪽에서는 걸려서 그런거 아님?
우리 기업, 우리 배가 아닌데 일단 안전검사는 저쪽 책임 아닐까?? 침수센서 위치 바꾸는 행위 등으로 속였다는데... 저것도 이번에 압색해서 들킨거
평면적스즈카
혹시나 해서 깊게 찾아보니 뉴스 하나 나온긴 함 https://www.youtube.com/watch?v=9q9EO3HCwK8 근데 이게 일반 정기점검이라고 해서 어느정도의 검사였는지는 모르겠다. 저쪽 업계 전문인도 아니고
찾아보니 입항 선박에 대한 항구 보유국의 선박 점검은 필수사항이라고 나오긴 함 근데 워낙 생소한 분야다보니 저걸로 못찾은게 문제인지 아닌지는 뉴스보도도 저거 딱 하나 있어서 모르겠다.
뉴스 말미에 나오는데 외국 선박은 보고내용이랑 육안으로 밖에 못 보나 봄.. 근데 쟤들은 자기네 교통성도 속인 애들이라 우리 해양청은 억울 할 수도? 바뀌긴 해야 할듯
평면적스즈카
아 2분짜리라 중간까지만 확인했는데 뒤에서 나오네. 저게 사실이면.... 저 놈들 우리한테 내는 서류까지 위조한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정부에서저거 2023년부터 계속 경고했는데 말 안들어서 2024년 6월에 불시 감사한거라던데 진짜 정신나간 놈들이네
모기업이 어렵다보니 새로운 선박 도입도 못 하고 어거지로 운행했나봄...
자 배가 예전에 쓰던 쾌속선 3척팔고 새로 뽑은거라 아까워서라도 쓰려했던것 같다...그런데 동일 설계함들 절반이 균열문제가 났다던데...애초에 설계문제인가
검사를 하긴해도 탱크나 이런곳 다들어가서 하지는 않고, 이틀에 한번씩 오는 배에, 선박검사도 일본에서 받고 오니까 어느정도 편하게 봐주는것도 있음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소행성3B17호
일본이 말했단 소리가 아니라 커뮤에 지금 그렇게 떠돌아다니고 있단 소리일걸?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소행성3B17호
쟤네가 우리 찾는게 아니라 우리가 스스로 국까하도있었던거임...
소행성3B17호
아냐 일본쪽 기사엔 우리나라 해양청 이야긴 나오지도 않아... 어디서 살이 붙었나 모르겠어
평면적스즈카
일뽕국까 원종이들이거나 원종이랑 다를바 없는 애들이 살붙였겠지.
애초에 저거 일본 정부쪽에서 이미 몇번 경고했는데 또 씹어서 관련 부서가 광폭화했던 사건 아닌가
작년 초에 탔었드랬지 디게 서비스 좋고 편해서 자주 타야지 했는데 그게 마지막일줄은 ㅋㅋ
비행기보다 넒고 좋네
비지니스석이라 조금 넓음 거기에 운항중에도 이동 가능하고 디게 좋았는데...그랬는데 ㅋㅋㅋ
짐.. 화물도 비행기보다 더 저렴하겠는걸? 다른 기업이 안 들어올라나...
짐은 걍 검사도 제대로 안하고 비지니스석 기준으로는 밖에 보관함에 넣을수 있었음 ㅋㅋㅋ 코비라고 있었는데 그 친구들은 뭐하나...
배멀미 없었으면 타고 싶었는데 거참ㅋㅋㅋㅋ
어 저거 파도 심하면 멀미약도 줫었음 ㅋㅋ
코비는 대마도 열심히 다니는중
배멀미가 ㅈㄴ 심한편이라 배를 아예 못탐ㅠㅠ
그냥 원종단일 뿐
선박 살돈이없다보니 사업종료된건가 당분간 후쿠오카 관광 전반이 타격이 크겠네 배로 가는게 항공편보다 저렴해서 저가관광으로 많이간걸로 아는데 비행기탈거면 오사카나 교토쪽으로 갈테니
부산-하카타 항로는 뉴 카멜리아호라고 있어. 일 1회 운영이긴 하고 느리긴 한데(저녁 7시 출발해서 오전 8시 도착이라던가), 기사에 나온 퀸비틀은 고속선이라 4시간 이내 찍으니 그게 좀 아쉽게 되겠지.
인근 항로가 또 있구나
부산항에서 일본 가는 항로는 검색해보니 부산-하카타 : 뉴 카멜리아호, 퀸비틀(운행 취소) 부산-시모노세키 : 부관훼리 부산-오사카 : 팬스타 드림 이렇게 3개인 듯.
비틀은 비행기랑 가격차이 크게 없음 부산 시내에서 가기 편한게 장점이고, 오히려 운항시간이랑 따지만 별루여
이거 훼리가 재일교포 야쿠자가 한국정부 구린일 해주고 사업권 받은거라던데 아직도 그 집안에서 사업 할려나?
딴데 아녀? 이건 JR 큐슈쪽 운영하다 자회사로 분리시킨거라 하던데.
뭐야 우리나라쪽 검사 이야기는 날조였던 거시야...?
이거 선적이 일본이던데 우리나라라고 누가 구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