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잘 쓰는 기능이긴 하다만 애초에 dlss 사용하는건 선택지 아니었냐고 먼저 깡성능을 보여주고, 그 다음에 dlss로는 이만큼 더 격차가 벌어집니다 이렇게 되야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요즘은 거의 메이저겜은 몽땅 수준이긴함
그게맞는대 요즘 dlss는 기본이라
원래 저런 발표장이 거품쇼지만 요새 게임 개발 트렌드가 우에엥 DLSS에몽 다해줘라 꼴받음 ㅋㅋ
그게맞는대 요즘 dlss는 기본이라
ㄹㅇ 몽땅지원하는 기능도.아니고...
고곡주랑
요즘은 거의 메이저겜은 몽땅 수준이긴함
입 벌어지는 격차를 못 벌려서?
깡성능으로만 우리 이렇게 성장했습니다 하면 ㅈ도없네요 이게 발전입니까 소리 듣기 딱 좋지
그래도 컷칩의 비율함량이 ↗같이 떨어지는게 숫자로 보이는데 가격은 창렬하니 이게 발전이냐 소리 듣고있지
원래 저런 발표장이 거품쇼지만 요새 게임 개발 트렌드가 우에엥 DLSS에몽 다해줘라 꼴받음 ㅋㅋ
전에도 40시리즈에만 dlss 3.0 지원하고 그랬듯이 이번에도 50시리즈에만 dlss 4.0 지원할 가능성 큰데 요즘 게임 추세도 최적화 대충하고 dlss의 업스케일이나 FG에 최적화 떠넘기는 추세라 50시리즈랑 이전 세대랑 dlss 4.0으로 인한 최적화 때문에 성능 차이 많이 날듯
깡성능은 기존에 비해 20~25% 정도 오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