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216
22:15
익버라보튼
|
7
766
20:56
클라크 켄트
|
19
736
22:18
noom
|
17
851
22:18
탕찌개개개
|
|
24
1275
22:19
보추의칼날
|
7
260
21:46
퍼페추아
|
4
1022
20:43
시다 미라이
|
22
1670
22:11
메카스탈린
|
8
341
21:15
유두빔
|
21
1723
22:14
AgentA
|
8
560
2025.01.04
ClearStar☆
|
22
3544
22:08
메스가키 소악마
|
9
580
22:01
아리안로드
|
56
7590
22:12
스크라이
|
14
634
22:03
전략적요충지❤
|
25
1714
22:05
듐과제리
|
56
7191
22:10
Prophe12t
|
20
3656
22:06
새로운 본도르드
|
27
5023
22:06
예쁜구멍
|
54
4083
22:08
말랑뽀잉
|
26
3499
22:05
루루쨩
|
41
5754
22:09
야옹야옹야옹냥
|
64
7796
22:09
Phenex
|
39
5280
22:08
루리웹-4639467861
|
46
5436
22:07
쌈무도우피자
|
12
1135
22:00
아리안로드
|
65
4836
22:07
황금달
|
24
2304
22:07
야한거안올림
|
좀 어이털리는 말 자주 보이는게 애플 서비스센터 갔다와서 뭐가 문제였다라고 하면 다 서울로 가라고 함 가로수로 가라 명동으로 가라 서울로 갈수 있으면 다 처음부터 갔겠지라는 생각을 못하나...? ㅋㅋㅋㅋ
애플은... 없나...?
저런 썰 한둘이 아닌 거 보면 그냥 저쪽 입장에서는 저게 노멀 아닐까 싶고
?? 영어 할 줄 모르세요?
통쾌한거보면 없어... 심지어 영어 안되면 수리 안받는 케이스 보면 국적도 없는듯
나도 앱등이 이지만 ㅋㅋㅋ 서울이면 편하긴 한데 제주도면 진짜 개 불편할듯 서비스 직원에따라 다르긴한데.. 확실시 애플스토어 매장 직원들이 좀 비꼼이 있음 ㅋㅋ 얼탱이가 없음. 지가 팀쿡인것마냥 행동하는 직원이 존재함
신도라는게 비유가 아니였냐
신도라는게 비유가 아니였냐
그.... 통쾌했어요가 컨셉샷이 아니라더라
2008년 방영한 심슨 에피소드에서도 비꼼의 대상으로 나오던 애플 신자
애플은... 없나...?
ㅇㅇ
너님은끔살요
통쾌한거보면 없어... 심지어 영어 안되면 수리 안받는 케이스 보면 국적도 없는듯
ㅇㅇ 없음
서비스태도는 직원의 문제이긴하지만 서비스방식은 회사의 문제임. 무조건 와봐야함. 와서 진단하고 아 이게문제인데 제고없음 다음에 다시오셈 근데 그때 그 제고가있을진모름 이짓다시 해야함. 이건 미친방식임.
없어
팀쿡이 미국에서 공급망 관리를 가장 잘 하는 사람이라서 애플 2대 회장이 된 건데, 저런 AS시스템과 수리 관련 부품 관리가 안 되는 건 흠좀무네...
댓글들 보니 없는거 맞네
부품이 없을순있음. 근데 문제는 제고관리 방식이 베터리가 문제있어서 방문예정임>그럼 그 배터리는 예약걸려있는상태여야하는게 맞음. 근데 지정된시간에 지정된 업무로 방문했음에도>아 배터리없어요 ㅎㅎ 다음에 다시오시죠? 이건...미친거임 ㅋㅋㅋㅋㅋ
한국만 의도적차별하는 느낌임
제고가 아니라 재고.. 제고는 다시 생각해봐라고
애미 뒤짐
다시 생각해보는 것도 재고(再考) : 어떤 일이나 문제 따위에 대하여 다시 생각함. 제고(提高) : 높이 끌어올림. 거의 사어임(...)
엫 제고는 전자 아니었단말인가....! 첨알았다
하하! 다시 생각해 보는 것도 재고다!
?? 영어 할 줄 모르세요?
좀 더 정확히는 영어는 할 줄 아세요? 였다고 함 대놓고 비꼬는 말투 ㅋㅋ
이건 좀 공포로군요.....
직원 교육이 대체 어떻게 되고 있는걸까
P.S.G
저런 썰 한둘이 아닌 거 보면 그냥 저쪽 입장에서는 저게 노멀 아닐까 싶고
우리는 팀 쿡의 분신이자 대리인이니 우리가 주인이고 왕이다
이게 구라 없이 옛날에 ㅋㅋㅋ 진단센터 보내야한다고 ㅇㅇ 폰안돌려주기도 했다
매니저 찾으면 영어 가능하냐고 묻는 애들이잖아
직원을 지니어스라고 부르는 것부터 일단 그윽한 아트모스피어가 느껴짐
좀 어이털리는 말 자주 보이는게 애플 서비스센터 갔다와서 뭐가 문제였다라고 하면 다 서울로 가라고 함 가로수로 가라 명동으로 가라 서울로 갈수 있으면 다 처음부터 갔겠지라는 생각을 못하나...? ㅋㅋㅋㅋ
ㅅㅂ 한국에 서울밖에 없냐고
서울만수라쎈터있음??
공식은 서울에만 외에는 협력업체
안쓸이유가 늘엇군
애플은 그냥... 한국 감성이 아님
한국왔음 한국법을 따라야지 저거 법에 안걸리냐?
법으로는 안 걸리지 뭐 그냥 ↗같이 서비스하는 정도지 고객 기만하거나 그런건 아니니까...
감성으로 치부할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ㅋ
↗같이서비스하는데 써주잖아 그럼 ↗같이해도 되다는소리임
나도 앱등이 이지만 ㅋㅋㅋ 서울이면 편하긴 한데 제주도면 진짜 개 불편할듯 서비스 직원에따라 다르긴한데.. 확실시 애플스토어 매장 직원들이 좀 비꼼이 있음 ㅋㅋ 얼탱이가 없음. 지가 팀쿡인것마냥 행동하는 직원이 존재함
자아의탁 존나심하고 저런썰 한두개가 아님 걍 애플 본사인원이 매장에 상주해야됨
ㄹㅇ 좀 서비스 교육좀 다시 시켰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기분 나쁘면 담당직원 바꿔달라고 함
으따 영어 잘하는갑제 능력있구만
저게 사실이면 서울이라도 편할리는 없지 않나요? ㄷㄷㄷ
그정돈 못함 ㅋㅋ
내가 볼때 애플케어 들게 할려고 그러는게 아닐까 싶음. 애플케어 들면 되게 친절하게 빠르게 처리 해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근데 애플케어 안들면 그렇게 많이 물어보고 귀찮게 하고 그럼
명품샵도 아니고 바꿔지면 더 좋아하는거 아니냐
2018년쯤 Xr사면서 나한테 대응 쓰레기같이 하는데 .. 대응하는데도 매출이 높길래. 오? 하고 전재산 애플 주식 풀매수 함 ㅋㅋㅋ 맛있게 벌었음 지금 5배 정도 올라있네 ㅋㅋㅋㅋㅋㅋ
앱등이라고 하는 사람조차 이 정도로 신랄하게 까면 일반인들 입장에선 어떻게 되는거여
역시 애플이구나. 부럽다!
이래야 돈버는구나 ㄷㄷ
애플은. 그... 없지
한국인이면 삼성 좋아하는 이유를 서비스센터가면 알게됨. 엄청 잘해주더라ㅋㅋ 그냥 한국에서 진상이고 손님이고 서비스를 짬때린게아닌 모든 방법을 알고있는지 일단 안되도 해주려는 노력을 보이고 막 내쫒지는 않음ㅋㅋ
삼성 직영은 친절한테 직영 아닌곳은 불친절함. 근데 애플은 직영도 문제가 있는 직원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너프 많이 됨. 물론 그래도 애플이 as로 비비진 못하지만
서비스 센터가 직영이 아닌 곳이 있나?
와우 아이폰 괴담 중에 탑급이네 ㄷㄷㄷ
괴담이 아닌 실화
https://namu.wiki/w/macOS%20Big%20Sur%20%EC%97%85%EB%8D%B0%EC%9D%B4%ED%8A%B8%20%EA%B4%80%EB%A0%A8%20Apple%20%EA%B0%80%EB%A1%9C%EC%88%98%EA%B8%B8%20%EA%B3%A0%EA%B0%9D%20%EC%84%9C%EB%B9%84%EC%8A%A4%20%EB%85%BC%EB%9E%80 이게 4년전인데 아직도 바뀐게 없다고...?
애플은 10년 전에도 못고친다는 소리에 노트북 집어던지는 고객 있었어도ㅠ바뀌는게 없음.
애플은 대한민국에서 서비스 최악인걸로 유명해
진지하게 삼성에서 제일 짜증나는 서비스도 애플의 제일 친절한 서비스보다 좋을 것
농담이 아니라 삼성 서비스 센터랑 애플 서비스 센터는 걍 친절 수준이 다름 ㄹㅇ 수백만원 짜리 제품을 우리가 쓰고 있는게 맞나, 의심될 정도임 애플은
ㄹㅇ 삼성은 친절한데 애플은 영... 군대 있을때 아이팟 셔플, 아이판 나노 이렇게 두개 썼는데 둘 다 수리때문에 지랄맞아서 개빡치긴 했음 ㅋㅋㅋㅋㅋ
애플은 as 서비스가... 예전에 영어 못 하면 어쩌구가 괜히 공론화 되었던 게 아닌 듯. 한국에선 갤럭시 쓰는 게 맘편한.
애플빠도 as 관련해서 실드 못치는거 인정하는거 보면 말 다한거지
대충 통쾌좌 짤이 올라올때가 된거같은데
AS 하나만 보고 삼성을 고르는 사람이 있는 이유...
ㅇㅇ 삼성제품 쓰면서 답답한적은 좀 있었지만 서비스로 불편 느껴본적은 없었음
삼성을 빨아서 쓰는게 아니라 삼성은 그래도 국내 제품이라 AS나 서비스 맡기기가 쉬워서 쓰는거지.... 의외로 수입차 안 타고 국내차 중에서 고급 브랜드 타는 이유랑 같은거 해외거는 결국 해외에서 들여오고 하느라 맡기기 힘들고 그런데 국내는 그래도 하려면 금방함.....
일단 방문전에 평일 주간에 챗 상담으로 수리 할 폰 부품 해당지점에 재고 있는지 물어볼수있는건 좋더라
싸가지가 아주 ㅋㅋㅋㅋㅋ
똑같은 말이라도 아 다르고 어 다른건데 CS교육을 안하나... 맥북 영어 잘하세요? 도 그렇고 상담직원의 언행이라곤 생각 못 할 그런게 많네...
저정도면 최상위권 아님? 영어 안쓰는데도 응대해주다니
애플 장기 유저지만 이새끼들 수리방법 아는사람들은 걍 가서 내가 니들보다 잘알아요 기 눌러버리는게 정답임 이놈들은 드리프트 현상이 뭔지도 모르고 멍하니 메뉴얼만 보고 대응하거든 그래서 애플케어 사람들이 사용많이하는거고
최소한 고객센터가 개소리하는건 안듣는 삼성이 정신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되지.
???: 영어할줄 아세요?
아니 고객 응대가 왜 저래
말하는 싸가지도없네
애플지점에서 일한다고 지들이 미국인인줄아나
팁 꼿아줘야 하나보닼ㅋㅋㅋ 팁안줘서 서비스가 저따구인가? ㅋㅋㅋㅋ
나였으면 그자리에서 폰 쓰레기통에 버리고 가게 앞에 침뱉어주고 나갔다 ㅅㅂ
빅서게이트 때, 당했던 분은 실제로 매장에서 맥북 부숴버렸지.
전 부숴버렸을듯
ㄴㄴㄴ 그라면 지들끼리 키득거림...
역시 그 사과새끼들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의 나이스한 다른 리뷰도 있다고 약간의 실드를 두긴했지만 결국 개인이 접한 대응이 구리면 마음이 떠나는건 어쩔수없지
폰팔이 새끼들
아이패드 as도 받아보고 갤럭시도 as 받아봤지만.. 일단 애플은 자기들 메뉴얼에서 절대 0.1도 예외가 없다는 느낌 본인들도 재량것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게 제일 큰 문제더라 반면 삼성은 본인들 재량이라는게 어느정도 통용됨 그래서 서비스 위치 별로 차이가 좀 날수는 있지만 말은 통하는 느낌
ㅇㅇ 일단 어떻게든 응대해주겠다라는 느낌이라도 줘야하는게 중요하다봄 그냥 안되요 툭하고 그냥 그대로 끝이면 기분 안더럽겠냐고
재량것 할 수 있는게 없음 다 AI로 바꿔도 되겠는데?
실제로 서비스 센터에서 직원 하는 말 시리한테 사실확인해보면 재밌을듯. ㅋㅋ 아 유튜브 각인데
애플 인증 as 업체들은 그나마 친절하더라... 공식은 말투만 친절하고 그외의 것은 존나 불편하고
영어할 줄 아세요가 직영에서 나온 이야기 아님?
ㅇㅇ 저 망발 에피소드는 전부 다 직영발임
영어로 안 해서 그릉가
친구도 애플 서비스 센터 갔다오더니 이 개같은거 안쓴다면서 당일날 폰 바꿔버리더라 그래도 10년은 애플쓴 녀석인데
저런 점은 진짜 문제 있는거 같음. 한두푼 짜리도 아니고 몇백만원 써가면서 저런 취급을 받아야함. 알리에 6000원짜리 싸구려 카메라를 사도 중국 애들이 최대한 대답해줄려고 노력하더라. 지속적으로 메일로 피드백해주고.
걍 a/s는 삼성이......나도 아이폰에서 갈아탄이유 ㅡㅡ
그...애플쓰면서 저런거까지 옹호하는사람은 거의 없어... 저게 ↗같은걸 알지만, 그래도 써야하는 부분들이 있으니까 그런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