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구입한 음반은 얼마전 발매한 카라의 새로운 싱글 앨범 I do I do입니다.
15년주년 기념 프로젝트로 다시 멤버들이 뭉쳐 Move Again을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한게 정말 카라의 오랜 팬으로 꿈같은 시간이였지만 언제 다시 뭉칠지 기약이 없어 너무 아쉬웠는데 이렇게 다시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노래를 불러주는것만으로 너무 기뻤네요.
이젠 소속사도 달라서 모이기 힘들텐데 카밀리아를 생각해주는 멤버들에게 너무 감사할따름입니다.
다만 아무래도 국내보다 일본에서 여전히 인기가 많은 카라이다보니 이번엔 국내 활동이 거의 없어서 너무 아쉽긴하네요. 일본에선 10년만에 콘서트 카라시아도 성대하게 진행되는것을 보며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지속적으로 곡을 발매해주는것 만으로도 감사하죠~
이번 싱글은 국내에는 음원 발매만되었고 일본에서는 CD도 발매되었습니다.
일반판과 멤버별 버전이 있고 제가 구입한 것은 블루레이가 동봉된 스페셜 에디션 버전입니다.
박스를 열면 멤버별로 인쇄된 사인과 굿즈가 반겨줍니다.
단체 포스터 2장
멤버별 사진과 증명 사진
역시 멤버별 사진과 단체 사진 그리고 장식할 수 있는 포토 프레임
https://bbs.ruliweb.com/hobby/board/320039/read/373162
마지막으로 Hello 같이 감상해보시죠~~
Hello란 노래 처음 들었는데 괜찮네요. 보통 걸그룹 노래 미니음반 구성이 신나는 노래들 차분한 노래들 골고루 들어있어서 음반을 사면 다양한 노래들을 감상하게 된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전 군대있을때 카라 pretty girl하고 honey로 한참 음방에 나오던 때라 그때 카라를 알게되어서 음반 몇개만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2010 KARA 3집 미니앨범 Lupin의 마지막 수록곡 05 track Lonely가 좋더라구요. 차분한 노래들을 좋아해서 Hello란 노래가 전 좋았네요. 추천 누르고 갑니다. 오랜만에 카라 노래좀 들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