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뭔 네발로 걸어다니는 애들 천지냐고 어려워졌다 하던데
확실히 확장팩 하나 나올때마다 몇개씩 추가된거 생각하면
유닛이 너무 많아진 감이 있는거 같어...
대체 뭔 네발로 걸어다니는 애들 천지냐고 어려워졌다 하던데
확실히 확장팩 하나 나올때마다 몇개씩 추가된거 생각하면
유닛이 너무 많아진 감이 있는거 같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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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 처음 할때는 안 어려웠는가 생각해봐.
그거보다는 스킬쓸게많아서 손이너무많이가
더 쉬울텐데? 친구놈들 스타같은건 드럽게 못하는데 스타2는 컴퓨터 보통쯤 되는 느낌
스타1 처음 할때는 안 어려웠는가 생각해봐.
아냐..그건 아냐 스타1이 이상하리만큼 유닛이 적은 케이스고 당시 동시기 게임 생각해보면 스타1보단 훨씬 많았음 브루드워 나왔을때 "종족당 유닛 두세개 추가? 이거 뭔 ㅄ도 아니고.." 란 말 많았음
그거보다는 스킬쓸게많아서 손이너무많이가
종족당 2~3마리 추가밖에 안됐는데 유닛수가 많은건 절대 아님 스타1이 유닛도적고 스킬있는 유닛도 적었던것 뿐이지
스타2는 유닛종류가 문제가 아니라 모조리 스킬이 달려 나와서 컨트롤할게 지나치게 많았음. 그리고 그놈의 겐세이 못막으면 게임 끝나는거하고 아차하면 한방에 존망하는거 하고
토코♡유미♡사치코
드랍쉽 위도마인 때문에 게임 접었음 한방에 모든 게이트웨이 유닛이 작살인데 피할수도 없고 공중유닛도 펑 옵저버도 펑 캐리어 뽑아도 마인 한방에 미네랄 1000 어치 인터셉터가 우수수
맹독충 한무더기 펑 무탈 두부대도 펑 일꾼있는데 내리면 그걸로 자원채취불가 어우 시벌
더 쉬울텐데? 친구놈들 스타같은건 드럽게 못하는데 스타2는 컴퓨터 보통쯤 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