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라는게 특이했고
횡스크롤 2D+3D의 선구자같은느낌이였음
물론 지금보면 구닥다리 중국겜같지만..
그나마 브금하고 시스템이 색달라서 좋았음
그래서 속도감(넘친다고 쓰고 최저속도로 인질 하나씩잡고 폭탄 먹기)
와!!! 빨간발판 밟으면 상하반전!!!
와!!시점전환키! 왜안눌려요!
응 우리맘대로야
와!!! 약점무기쓰는것보다 그냥 제로 회오리 한방이면 다죽네
와! 레드 숨바꼭질!
그당시에는 획기적이였는데
2020년에서 보면 시점이 너무 구데기같음
그땐 시점에대한 연구가 없었으니까 당연하겠지만
근데 브금은 좋았어..
물론 x7이래놓고 주인공이 탈주한 스토리는 빼고 ㅅㅂ
다 좋아. 근데 왜 록맨?
죽어라 엑셀
오프닝뺴고 다 병1신인 게임임
와! 제로로 뒤를 보고 평타때리는게 앞보고 떄리는것보다 dps가 좋아요!
슬라이쿠퍼가 되고 싶었던 록맨인 거 같아..
못할만한 겜은 아니였던걸로 기억함
근데 지금 해보면 진짜 못하먹을거란걸 알거야..난이도 조절해주는게 시점ㅋㅋㅋㅋ그래픽은...사양딸려서 못돌리는컴이 있었다는걸 기억하자 ㅠ
ㅋㅋ cd는 있는데 롬이 없어서 설치를 못해
ㄱㅊㄱㅊ 스팀에 있어
나한텐 X 처음부터 못쓰는것부터 최악의 시리즈였음
그래서 x9언제나와 리부트라도
그런 당신에게 마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