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V4
추천 0
조회 2
날짜 22:50
|
Cortana
추천 0
조회 18
날짜 22:50
|
짜왕먹는자
추천 0
조회 11
날짜 22:49
|
타우렌항해사
추천 1
조회 17
날짜 22:49
|
여우꼬리♡
추천 1
조회 22
날짜 22:49
|
괴도 라팡
추천 0
조회 9
날짜 22:49
|
남파근첩
추천 0
조회 64
날짜 22:49
|
메이드마스터
추천 0
조회 18
날짜 22:49
|
뭐든지 가능해
추천 1
조회 38
날짜 22:49
|
4개의 날개
추천 1
조회 11
날짜 22:49
|
고구마한가득
추천 0
조회 24
날짜 22:49
|
로제타의봉인된지방6근
추천 0
조회 59
날짜 22:49
|
유유게게이이
추천 2
조회 70
날짜 22:49
|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추천 0
조회 70
날짜 22:48
|
털박이76
추천 0
조회 22
날짜 22:48
|
루리웹-0033216493
추천 2
조회 153
날짜 22:48
|
라스피엘🛸💜
추천 0
조회 32
날짜 22:48
|
RussianFootball
추천 0
조회 31
날짜 22:48
|
Cortana
추천 3
조회 82
날짜 22:48
|
metal1
추천 27
조회 512
날짜 22:48
|
오호호데스와
추천 0
조회 59
날짜 22:48
|
어둠의민초단
추천 3
조회 86
날짜 22:48
|
책중독자改
추천 1
조회 43
날짜 22:47
|
SeNISeNI42
추천 0
조회 28
날짜 22:47
|
너무비싼세계
추천 1
조회 35
날짜 22:47
|
노벨프로젝트
추천 0
조회 22
날짜 22:47
|
검수되지않은괴계정
추천 0
조회 58
날짜 22:47
|
커리마왕
추천 0
조회 50
날짜 22:47
|
남들 다 그렇게 사는데 니들도 참고 살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고 싶으면 노선을 만들던가ㅋㅋㅋ
근데 버스업체 입장도 이해가 안되는건 아님 말을 뭣같게 해서 욕처먹긴 했는데 사실 근본적인 원인은 버스업체-입주민간에 있기보단 문제를 방치한 지자체측에 있어서..
김포사람이랑 비교하는거 애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강화랑 비교 하지?? 슈발
아니 회사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랑 다를게 없어뵈는데 저게 왜 안된다고 하는거지
아가리만 잘 털었어도 여론이 그렇게 나쁘진 않았을거 같은데 아가리를 ㅈ같이 턴 니들 잘못임ㅇㅇ
그러게 말을 좀 이쁘게 해서 동정여론을 챙겼어야지
당연한 거지
퍄퍄 개꿀
꿀노선만 먹은 SRT를 기억해라..
코레일 입장에서 SR은 정말...ㅋㅋㅋㅋ 기왕 운영하는거면 열차 수리랑 선로 관리랑 관제랑 다 직접 할것이지 SR 전용역사에서 티켓판매랑 역사운영하는거 말고는 죄다 코레일에서 함 ㅋㅋㅋㅋ 그러면서 요금은 10%저렴하게 내놓고 ㅅㅂㅋㅋㅋㅋ
원래 코레일로 내려고했는데 박근혜가 무슨 철도노선 같이쓰는걸로 경쟁해야한다고 SRT 라고 회사 세워서 분리했다고함
ㅇㅇ 민영화 목표였다가 역풍 먹어서 그냥 꿀빠는걸로 대신했음
이기고 싶으면 노선을 만들던가ㅋㅋㅋ
노선 인허가가 안날뿐더러, 적자날거라 못만듬....
버스 총대수가 정해져있음 늘리고싶어도 못늘리는게 클걸 다른노선 버스 줄이고 가져와야해
특정시간대만 굴러가는 노선인데 다른 노선 빼기도 그렇고 저걸 방치해온게 지자체인데 과연?
양쪽다 문제있고 아파트의 상황도 옳게된것도 아님 지금현상으로 가면 SRT랑 같은 현상... 아파트 논리대로가면 운수입장에서 시골같은 교총취약지역은 운행안해도 되는 상황이됨... 대안없다면 간이역 사라지고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교통 양극화가 심해지겠지... 생각없이 지은 아파트 도시난개발이 문제...
추가노선 안하고 날로 돈 벌고 싶다고 ㅋㅋㅋ
사실상 운행 안해서 자체 셔틀 운영한거임
추가노선 안 나오는 이유가 보통 두가지야. -버스회사: 나 여기 개꿀노선 버스운행할래. -교통부: 그럼 이쪽 적자노선도 운영해라. -교통부: 너 이쪽 적자노선 운영하지 않을래? -버스회사: 그럼 저쪽 개꿀노선 나 줘. 이 짓 하다가 협상 제대로 안 돼서 나가리 되는 거. 버스회사가 날로 퍼먹으려 하거나, 교통부가 떠넘기기를 하거나.
일단 저기 나온 식사지구는 죄다 대형~초대형 평수들 위주로 모여있는 곳이라 재정적 여유도 되고 머릿수도 나름 되는 곳이라 단독으로 셔틀 굴리는 게 가능한 거지, 다른 아파트들도 다 저렇게 할 수는 없음. 여유가 있는 단지들이 다 저런 식으로 따로 떨어져 나가서 기존 버스업체들이 사업성 문제로 폐선하거나 차량을 줄이게 되면 결국 셔틀을 굴릴만한 견적이 나오지 않는 곳에 사는 주민들이 피해를 보는 거라 단순한 문제는 아님.
평수수는 크게의미없고 결국 세대수의 힘이라봐야하지않겠음? 자칫 잘못이해하면 식사동의 주민들의 경제적능력이 뛰어나서 저게 가능하다식으로 해석될수있음. 그냥 수요자체가 뒷받침해주고 아파트입주자들이 적극적이니 저게 가능한거지 대다수의 아파트들은 저렇게 수요가 명백하게 존재하지않음
김포사람이랑 비교하는거 애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강화랑 비교 하지?? 슈발
김포 사는 사람들까지에게도 광역딜 넣네. 사장님이 너무 말을 경솔하게 했다고 생각함.
김포는 순수 거리때문에 오래걸리는 거지 저렇게 빙 돌아가진않음. 저 버스는 가까운 거리를 먼 거리를 경유해서 가는게 문제인데 별 이상한 비유를 하네_
ㅎㅎㅎㅎㅎ 지금은 개선되긴 했지만, (이것도 개선시킨다고 개싸움 벌였음) 빙 돌아갔었죠. 2년인가 3년전까진요...M6117 버스 장기동 순회공연ㅋ
당장 인천에 523번 버스 하면 알 사람 많을껄 차로 10분이면 가는데 그걸로는 40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제가요? 왜요?
1만 6천원 회원에 탈 때 마다 1천원씩이면, 하루에 부담해야 하는 돈이 추가로 2,800원 정도네. 마을버스 타면 환승은 되겠지만, 1시간 버릴 바에야 2,800원에 1시간 산다는 느낌인 듯?
주 5일 출근, 월 4주 기준 하루에 출-퇴 두 번 타면 2800원인데, 어차피 대중교통도 무료가 아니라서 기본 마을버스 요금 한번 탈 때 천원만 낸다 쳐도 어차피 기존 노선으로도 하루 2천원은 내야 함. 2800원에 1시간 사는 수준이 아니라 사실상 하루 800원으로 사는 것
대곡역 앞에 내려준다니까 대부분 대곡역에서 지하철 타고 다른 곳으로 갈텐데, 지하철-마을버스 환승은 되는거 아닌가? 보통 100~200원 추가 요금 발생할꺼고... 혹시 저 동네 마을버스는 환승 안되나??
제가요? 왜요?
셔틀버스 저거 아파트 관리비면 충분히 운영 가능함 200-300세대 정도라도 충분할걸?
아파트 관리비로 못해요. 관리비는 말 그대로 관리비라 안되고, 한다고 해도 자차이용자들이 반발할수밖에 없죠.
내가 대전-세종 왔다갔다하는데 1시간 30분걸리는 거리를 하루에 3000원씩내고 대중교통타다 이제야 자차타고댕김 ㅋㅋㅋ 그래봐야 왕복 1시간정도 아끼는거긴 한데 삶의 질이 달라지더라
일단 차가 생기면 쉬는 날 평소 안가던 곳도 찾가가게 되니까 내가 차 사고 제일 크게 느낀게 바로 그 점이었음 이동이 자유롭다는 거
한 시간이면 딸치고 샤워하고 웹툰 몇개 볼 수 있는 시간임
근데 버스업체 입장도 이해가 안되는건 아님 말을 뭣같게 해서 욕처먹긴 했는데 사실 근본적인 원인은 버스업체-입주민간에 있기보단 문제를 방치한 지자체측에 있어서..
아침에만 운영하는 노선만 만들던가 서울에 N 심야버스 마냥 아침용으로
죄수번호-9660022657
그러게 말을 좀 이쁘게 해서 동정여론을 챙겼어야지
톨기스(EW)샀다
마즘 쓸데없는 말을 괜히해서 안먹어도될 욕까지 다 줏어먹은 케이스지ㅋㅋ 꼭 말한마디로 만냥빚을 만드는 사람들이 있는데 딱 이 케이스지 싶다.
진짜 가만히 원론적인 얘기만해도 버스업체 입장 이해되고 이의제기 내용도 합리적이어서 편들어줄 사람도 많을텐데 말을 진짜 ㅈ같게 해서 안먹어도 되는 욕 다 처먹음ㅋㅋㅋ
고양시가 일을 더럽게 못함 괜히 1기 신도시때 들어왔던 사람들 죄다 나가는게 아님 지금 그냥 인구수만 100만넘은 베드타운 그 자체가 되버려서
사실 교통과 도로 철도 상업시설까지 확실하게 계획된 신도시들은 2기부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1기 해보고 이래서는 안되겠다 하고 개선한거라 문제가 많긴함ㅋㅋㅋㅋ
지방쪽엔 그래서 전화하면 오는 콜버스개념으로 돌리는데도 있더라
맞어.. 이해는 충분히 가지만, 정말 대처가 아주아주 미흡했다...ㅇㅇ;; 공감합니다.
아 진짜요...??ㅠㅠ 저 이번에 전입 왓는데 흑흑 ㅜㅜ
루리웹-0734687518
하긴, 기레기는 충분히 그 짓 가능하고 자주하지...
공무원들 절대 일 안하려 함 ㅋㅋㅋ
김포, 검단 2기신도시: 네??? 교통과 도로 철도요?!!!
짓는 척이라도 했어요. 당장 검담은 gtx d 인천 1,2호선 다 들어오잖아.
김포삽니다. GTX D는 기약 없고요...(김포 검단 둘다) 둘다 마찬가지로 5호선 텄고요. 인천 1호선 이제 삽뜨고 있고요. 인천 2호선은 인천 고양 김포가 의견이 맞아야지 되는거고요 김포는 더 암울함. 증축안되는 2량 골드라인으로 지지고 볶고 해야함. 심지어 이거 신도시 시민 돈으로 지음 ㅋㅋ (정부재정 1도 못받음) 우리는 이걸보고 교통혜택을 받았다고 말하지 않아요...
나도 검단 사는데 아에 안 들어서는 1기 신도시들 택지가 한두개가 아닌거 알고있음? 늦지만 짓기라도 한 2기 신도시들과 아에 계획도 없는 1기 신도시를 비비면 안됨. 당장 분당선이 들어서는데 20년 다 된건 알고 있지? 2기 신도시는 그나마 거의 동시다발적으로 파기라도 하고 있음. 그리고 김포신도시는 차량기지 받기로 하다가 좃까 해서 서울시도 그럼 좃까해서 5호선 날라간건 왜 빼먹음?
ㄴㄴ 5호선은 스토리 존나 길어서 여기서 써봐야 뭐하겠냐만은 그게 아님. 뭐 결과론적으로는 차량기지 조까해서 서울시가 조까한건 맞는데, 과정은 그게 아님.유정복이 개색기가 꼴통짓한거임. 9호선은 구도심이 날려먹었고, 9호선이랑 골드라인 조진건 유영록이 작품 에휴 말해야 뭐합니까? 김포 기어들어온 내가 ㅄ이지
어 그거 이미 대구에서는 4자릿수 버스-그래봐야 기존 노선에서 출퇴근 때 붐비는 구간 아침용 노선으로 뗀 거라 기존 노선+뒤에 0으로 노선번호 기만한거지만- 굴리는 그걸로 하고 있는데...?
그러니까 그걸 버스회사가 발벗고 나서서 공무원들이랑 잘 협의해서 노선 만들었으면 저거 딱히 손해 안보고 했겠지...?
그건 동의함.
그 유영록이 또 김포시장으로 나오려고 하네요
그런것도 있지만 패러다임의 변화이기도 함. 사람들은 점점 더 나한테 최적화된 무언가를 원하는게 세상의 흐름인데 대중교통이 그걸 못 따라오고 있는거였지
삭제된 댓글입니다.
성능충아님
버스업체 입장에선 수익감소라 일단 걸고 보는건데 근데 ㅅㅂ 저 졷같은 소모시간은 감당못하것다
성능충아님
본인이 스스로 앞으로 나아가서 성공하기보단 남들을 끌어내리고 밟아서 우위를 점하려는 스레기같은 마인드가 세상엔 상당히 많더라
성능충아님
자기들 입장에서는 손해고 이미 한번 이겨서 싹 없앤적이 있거든 나는 아파트 버스에 찬성하는 입장이지만 90년대만 해도 백화점 셔틀 버스나 아파트 셔틀버스 같은게 많았지만 한번에 사라진 이유가 버스회사에서 소송걸어서 운송법으로 이겨서라고 알고있음
성능충아님
시내버스는 좀 특수성이 있음 시내버스가 모든 노선이 흑자가 나지는 않음 적자노선도 운영해야되고 사람 없는 시간에도 다녀야함 그래서 나라에서 허가업으로 관리하고 버스업체 수도 조절하는거임 근데 저런 셔틀버스가 나오면 수익 갈라먹기가 되서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시내버스 업체들이 운영에 악영향이 감 시내버스 업체 입장에서 보면 셔틀버스가 돈되는 노선만 쏙 빼먹은 거임 시내버스 업체 입장에서 이의제기는 정당한거임 근데 저 사장이 말을 ㅈ같이 해서 편들고 싶지 않다는게 문제임 ㅋㅋㅋ
성능충아님
일단 한번 생기고나면 저거만 생긴다는 보장이 없거든. 꿀 노선 약간 벗어나는 곳도 저렇게 생기면 골치아파지고 저긴되는데 여긴 왜 안되냐 우린 이노선 안들겠다 안봐도 블루레이
성능충아님
이게 버스회사의 입장도 아예 말이 안되는거 아님.... 그냥 단적으로 생각해봐서 이게 정착이 되서 어?우리도 교통 불편한데 셔틀만들까?하고 저런 사례들이 우후죽순 나오면 버스회사에서는 손해가 막심하거든... 근데 그렇다고 수익성 안나오는 노선을 만들라는것도 말이 안되고.... 결국 이런건 지자체에서 저 지경까지 오기전에 주민들 불만이 많으니까 버스회사에 보조금을 얼마 주고서 버스노선을 추가해달라고 조정을 했어야 하는 사안인데...그게 중간에서 지자체가 제대로 조정을 못하니 이지경이 온거라 버스회사보다 지자체가 잘못한거임 버스회사도 말 좀 이쁘게...우리도 노선 만들어 드리고 싶은데ㅜㅜ노선만들면 저희 적자에요ㅜㅜ차라리 비싸게 셔틀 타지마시고 지자체랑 협의해서 노선 추가하는 방안이 어떨까요?그러니 지자체님들 보조금 좀 책정해주세요! 했으면 욕 안먹었을텐데...
루리웹-0734687518
가장 좋은건 버스운영을 지자체 공영제로 운영하는게 최고긴한데 어려운 문제지.
돈 되는 노선만 쏙 빼먹었다 = X 돈 되는 노선이면 이미 노선 만들었음 = O 돈이 안되는 노선이니까 방치하고 있었던거임. 그런데 그 돈도 안되는 노선의 승객수 떨어져나간다고 시비거는거라서..
루리웹-0734687518
요즘 시대에 시내버스가 낡은 시스템 같아보여도 현존하는 이동서비스 중 이걸 능가할 게 없음. 많이 태울 수 있고 도심 곳곳을 돌아다닐 수 있으며 노선변경이 여타 대형운송수단 중에서는 비교적 수월함. 무엇보다도 가격이 저렴하지. 그러니 버스노선은 필수기반시설이고 지자체가 개입해서 노나주는 거임. 문제는 이런 사업들의 경우 필연적으로 적자가 나게 되어 있어 버스회사는 늘 지자체와 이인삼각을 하게 됨. 지금 같은 상황도 개판인 상황에서 지자체가 개입해 지원금 줄테니 노선을 확충해라 그랬으면 해결될 일임. 인구 100만 도시라면 세수가 좀 있을 테니 지방의 짝은 도시들보다도 좀 형편이 나을 거고 말임. 실제로 지방도시 중에는 준공영제로 어케 잘 굴리고 있는 도시들도 있음. 머 여긴 지하철도 없고 그러니까 필수적인 것도 있는데 암튼 지자체가 나서서 제일 열심히 중재해야 할 상황인데 지자체 하는 얘기 보면 가관인게 지하철을 끌어오겠다, 트램을 설치하겠다임. 버스회사와의 조율이 하나도 없어. 머 입주민들이 지하철~~~ 이랬을 수도 있지만 버스 증편한다는 걸 거절하고 지하철~~ 이런 건 아닐 거 아녀. 지자체의 문제야 이건. 세금 걷어서 어디다 쓰고 있는지 확인해야대.
아니 회사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랑 다를게 없어뵈는데 저게 왜 안된다고 하는거지
행위가 같아도 주체랑 목적이 다르면 법적 재제범위에 들어갈수도 있음 애가 싸가지 없어서 혼내는게 부모가 혼내면 훈육이지만 남이 때리면 그냥 아동 폭행임
회사나 학원은 이용을 돕기 위해 특정시간에만 운행하는 사업용인데 반해 저건 시간대별로 버스가 계속 운행하며 입주자가 탑승시마다 요금을 내는 방식이라 그냥 자체적으로 버스 노선을 하나 만든거랑 같음
원래 버스 중 한대인지 전부인지 아무튼 영업용으로 등록 안됐다고 신고한거였을껄? 근데 다 등록 돼있었나 봄 ㅋㅋㅋ
근데 이거 법 바뀌어서 부모가 애 때려도 아동폭행들어감 최근에 그알 보다가 앎
저 버스회사 전무라는 사람 욕 엄청나게 먹었을거다
아쉽게도 저런 보수주의적 사고방식을 가진사람이 대한민국에 48%나 되서...
아니 저거 가처분 신청할 바에야 늦게라도 노선 만들어줄 수 없는 건가? 그렇게 적자가 많이 나는 노선인가?
노선이라는게 버스회사가 맘대로 만들 수 있는게 아님. 지자체 교통과가 노선짜서 할당하는 구조일걸.
사람 미어터져서 타고싶지도 않은 노선들 빼면 대부분 노선이 적자가 나는 상황일걸
1. 노선을 받아야 할 수 있음 2. 직원직고용, 06~24시 n분간격 운행으로 맞춰야 하는 버스회사 vs 출퇴근시간대만 운행하면되고 직고용도 아닌 셔틀 비교했을때 전자가 뭔가 더 남긴 어려움....
지자체가 끼어 있다면 기업 입장 같이 볼테니 절대 주민들한테 유리한 쪽으로 결과물이 나올리 없겠네 저게 선례가 되서 다른 곳에서도 셔틀버스 운용할 이유가 되면 버스 회사서도 손해긴 하다만, 여론도 그렇도 주민들 편의가 먼저인데 버스 회사는 앞뒤 구분이 안되는가 보네
남들 다 그렇게 사는데 니들도 참고 살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teisen Riese
아가리만 잘 털었어도 여론이 그렇게 나쁘진 않았을거 같은데 아가리를 ㅈ같이 턴 니들 잘못임ㅇㅇ
ㅅㅂ 말이라도 이쁘게 하던가 말도 졷같이 하네 이거로 이제 판례 제대로 하나 생겨서 다행인듯
턱스크 개 씹1새끼 진짜
이건 아무리 봐도 불필요한 말인데 욕을 알아서 쳐먹는 스타일인가
말 진짜 ㅈ같이하네ㅋㅋㅋㅋㅋ
제정신인가 곱게 순화해도 모자랄 판에
진짜 얼척없네, 생각은 하고 말을 하는건가? 존나 꼰꼰냄새 시벌
말하는게 선입견이지만 평소 행실이 보이네...
불편하면 고쳐야지.. 아오...
원론적으로 이야기하면 안먹을 욕을먹내ㅋㅋ
대한민국 현실하고 맞춰가는거면 반대로지 뭔 ㅋㅋㅋ
ㄹㅇ 이거보는데 현실에 맞게 노선 만드는게 답 아닌가 싶던데 ㅋㅋㅋ
나이를 처먹는다고 지혜로워진다는건 농경시대의 꿈같은 말. 늙으면 뻔뻔해집니다.
존나 K-꼰틀딱의 정석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교과서 수준임ㅋㅋ
얼굴에 욕심만 가득차 보이네.
꼰대 그 자체
진짜 저따구로 말하는거보고 어이없ㅋㅋㅋㅋ
말도 극혐 마스크도 극혐
이런 샛기를 보고 틀 이라고 하는거죠 ㅋㅋㅋㅋ
비겁하게 실명이랑 얼굴을까다니 메모장..
그냥 버스는 더많은 분들이 이용해서 특정단지와 역만을 왕복하는 노선은 만들기 어려우니 출퇴근 시간이나 이용자 많은 시간엔 더 편성을 늘리겠다고 했으면 저껄 안났을지도 아니면 저 단지에 판사가 사나?
전형적 보수적마인드
말 한마디가 천냥빛을 갚네 ㅋㅋ
ㅋㅋㅋ 개쉐끼들ㅋㅋ
옷색깔부터 마음에 안드네,....
마스크 좀 똑바로 쳐써라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