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원하는댕댕이
추천 0
조회 13
날짜 18:27
|
미합중국
추천 0
조회 10
날짜 18:27
|
야유로봇
추천 1
조회 20
날짜 18:27
|
스타내비게이터
추천 0
조회 8
날짜 18:27
|
루리웹-8253758017
추천 2
조회 145
날짜 18:26
|
델카스타
추천 1
조회 38
날짜 18:26
|
흑강진유
추천 0
조회 15
날짜 18:26
|
토와👾🪶🐏
추천 2
조회 33
날짜 18:26
|
애플좋아
추천 4
조회 70
날짜 18:26
|
루리웹-588277856974
추천 0
조회 80
날짜 18:26
|
호요지박령
추천 0
조회 22
날짜 18:26
|
ITX-Saemaeul
추천 0
조회 10
날짜 18:26
|
멀티샷건
추천 0
조회 29
날짜 18:25
|
토시아키
추천 0
조회 64
날짜 18:25
|
무관복
추천 0
조회 81
날짜 18:25
|
291838
추천 3
조회 106
날짜 18:25
|
비취 골렘
추천 1
조회 30
날짜 18:25
|
인생 53퍼쯤망함
추천 0
조회 51
날짜 18:25
|
푸른 도화선
추천 1
조회 40
날짜 18:25
|
루리웹-4846057656
추천 0
조회 32
날짜 18:25
|
NTR의 악마
추천 0
조회 59
날짜 18:24
|
고구마한가득
추천 0
조회 63
날짜 18:24
|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추천 3
조회 99
날짜 18:24
|
근접위주ㄸ밸런싱
추천 1
조회 75
날짜 18:24
|
루리웹-0941560291
추천 0
조회 91
날짜 18:24
|
야근왕하드워킹
추천 7
조회 229
날짜 18:24
|
키렌
추천 0
조회 114
날짜 18:24
|
디지몬좋아
추천 1
조회 115
날짜 18:24
|
기본 요금만 따지면 57% 인상인데...?
무슨 천원이 그냥올라버리냐
걍 정리. 1.한국 택시비는 다른 나라에 비해 싼편임. (18년도 자료기준 LA의 1/5, 도쿄의 1/4, 비엔나의 1/3 수준) 2.싼 이유에 대해서는 공공성을 더 중점으로 물가와 연동시켰기 때문. 3.싼 요금으로 인해 기사들의 처우가 계속 좋지 못했음. 4.과중한 업무로 인해 택시 서비스 품질은 체감상 매번 바닥 5.팬데믹으로 인해 배달로 기사들이 빠져나감. 신규 유입이 없음. 6.택시 대란 발생.
월급도 좀 올라봐 싯팔
7.택시기사 유입을 위해 처우 개선을 해야하고 그 처우개선은 요금인상이 필수적 8.꾸준히 택시는 싸게 탄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거부감이 상당함. 9.이와 별개로 택시시스템의 문제로 인해 올라간 요금이 기사들에게 분배될지도 의문 10.우버, 타다를 도입해버리면 되나 택시기사들의 처우개선없이 도입되는 것이라 기사들의 반발도 심함. 11.결국 시스템의 문제. 시스템을 고쳐야함.
기본거리도 줄어드는데 금액도 꽤 올라가네
평소 이용하는 거리는 요금 2배 쯤 오르겠네.
무슨 천원이 그냥올라버리냐
기본거리도 줄어드는데 금액도 꽤 올라가네
기본 요금만 따지면 57% 인상인데...?
단순 거리 비율로 따지면 전 100미터 당 190원 / 후 100미터 당 300원 일케 나오고 줄어든 400미터를 추가하는 식으로 계산하면 대충 35% 인상 정도 나오네.
길 안 막힐때 이야기지 길 막히면 또 모르니 35~?% 인상임. 천원도 올리고 거리도 줄여서 절묘하게 왕창 올렸네. 수법이 좀 더럽다.
평소 이용하는 거리는 요금 2배 쯤 오르겠네.
월급도 좀 올라봐 싯팔
10시 넘어서타면 진짜 요금 자비없네ㄷㄷ
치킨배달이 사람배달보다 값쌀때부터 예견되긴 했지만...
택시 안탄지 10년은 되서 상관은 없지만 너무 오르는데?
이렇게 요금이 올라가면 자율주행 택시가 반값으로 나와도 할말 없지.
뭔 택시비는 천원씩오르냐
野うさぎ
지금까지의 모든 문제가 낮은 운임비용때문이였음 반기면 반겼지 크게 싫어하지는 않겠지
저거 택시회사에서 떼가는게 많으면 바뀌는게 없을걸
부동산 수수료처럼 상한이라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자전거를 타던가 뛰자 ㅠㅠ
미첬나
배민라이더들이 사람도 좀 실어 나르자.
이러다 진짜 배달오토바이에 사이드카 붙이고 사람도 나르겠네 ㅋㅋㅋㅋ
걍 정리. 1.한국 택시비는 다른 나라에 비해 싼편임. (18년도 자료기준 LA의 1/5, 도쿄의 1/4, 비엔나의 1/3 수준) 2.싼 이유에 대해서는 공공성을 더 중점으로 물가와 연동시켰기 때문. 3.싼 요금으로 인해 기사들의 처우가 계속 좋지 못했음. 4.과중한 업무로 인해 택시 서비스 품질은 체감상 매번 바닥 5.팬데믹으로 인해 배달로 기사들이 빠져나감. 신규 유입이 없음. 6.택시 대란 발생.
사실만 말함
7.택시기사 유입을 위해 처우 개선을 해야하고 그 처우개선은 요금인상이 필수적 8.꾸준히 택시는 싸게 탄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거부감이 상당함. 9.이와 별개로 택시시스템의 문제로 인해 올라간 요금이 기사들에게 분배될지도 의문 10.우버, 타다를 도입해버리면 되나 택시기사들의 처우개선없이 도입되는 것이라 기사들의 반발도 심함. 11.결국 시스템의 문제. 시스템을 고쳐야함.
조만간 몇몇 동남아 나라처럼 오토바이 택시 생길듯
이제 일본 택시비 따라잡겠네 ㅋㅋㅋ 가즈아
아이구야..
올리긴 올리더라도 사납금으로 호로록 마시진 말았으면 함...
이거 슈카에 원인과 이유는 나와있더라.. 나름 납득은 가는데 비싸..
참 모순적이기는 해. 평소에는 노동의 가치가 너무 낮다느니 가장싼게 인력이라느니 하지만 택시비랑 버스, 지하철비는 절대 오르면 안됨. 이런느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