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예쁘게 생기고 엄청나게 빠르다.
이거 말고는 기본 편의성이 뭐 저리 구림...?
좌석도 조정이 안되고
복잡한 계기판 심심하면 터지는 잔고장
좁은 좌석과 장식인 백미러...
수납공간도 거의 0에 수렴...
편의성이 진짜 없네?
걍 진짜 부자들이 예쁘고 빠른 차를
원할 때 사는 차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니...
슈퍼카에 대한 환상이 깨졌어
진짜 예쁘게 생기고 엄청나게 빠르다.
이거 말고는 기본 편의성이 뭐 저리 구림...?
좌석도 조정이 안되고
복잡한 계기판 심심하면 터지는 잔고장
좁은 좌석과 장식인 백미러...
수납공간도 거의 0에 수렴...
편의성이 진짜 없네?
걍 진짜 부자들이 예쁘고 빠른 차를
원할 때 사는 차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니...
슈퍼카에 대한 환상이 깨졌어
|
|||||||||||||||||||||||||||
슈퍼카들은 기술자랑하려고 나오는거에 가깝지 편의신경 써줄거면 롤스로이스 마이바흐 벤틀리 사야지
내가 그래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를 안 사는 중
슈퍼카들은 기술자랑하려고 나오는거에 가깝지 편의신경 써줄거면 롤스로이스 마이바흐 벤틀리 사야지
옛날 스포츠카는 에어컨도 없었다는거 생각하면, 그냥 극단적인 차인거 같음. 재미로 탄다거나 하는
그 역활들은 업무용 리무진들이 해주고 로망의 역활은 로망뿐이니까
걍 빠르고 비싼걸 과장하기 위한 차라 그럼 진짜 갑부들 세단 보면 그런게 편의지
람보르기니 브레이크 패드도 1년마다 갈아야하는데 2천 든다더라
이러니까 망하지 ㅇㅇ
데일리카라고 하는 이유가 그거래. 난 안타봐서 모르지만..
데일리카는 매일 타는차가 데일리칸데???
닛산GTR의 실내를보고 모닝의실내를보면 모닝실내가 더낫다고할정도로 극단적인것들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