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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자: 당신들이 쪼렙이라 불줄기도 오줌줄기인 겁니다
이팩트가 약한게 아니라 너희가 약한것
1막에서 대체 뭘 바란거야 다들... 디아2 였으면 그나마 화려한 소서가 파볼 날려볼까? 할때고 디아3면 스킬 다 써보지도 못할 레벨인데
겜안분들 외국에도 지들 같은 놈 있으니 안 외롭겠네
데모를 안바뀌는 부분만 내서 그럼 다 내면 해결되니까 빨리 다 내놓자.
보니깐 6개월전에 이미 말해던 정보라던데ㅋㅋㅋㅋ
디아2도 스킬1렙은 찍싸는거 많잖아
이팩트가 약한게 아니라 너희가 약한것
블자: 당신들이 쪼렙이라 불줄기도 오줌줄기인 겁니다
겜안분들 외국에도 지들 같은 놈 있으니 안 외롭겠네
1막에서 대체 뭘 바란거야 다들... 디아2 였으면 그나마 화려한 소서가 파볼 날려볼까? 할때고 디아3면 스킬 다 써보지도 못할 레벨인데
심지어 아직 베타테스트임 테스트에서 게임 엔드컨텐츠 다 해본거 마냥 함
데모를 안바뀌는 부분만 내서 그럼 다 내면 해결되니까 빨리 다 내놓자.
ㅇㄱㄹㅇ 꼬우면 빨래 내놓으라고
디아2도 스킬1렙은 찍싸는거 많잖아
휠윈드도 빨라지죠? 그렇죠?
공속 올려~
그건 공속을 올리면..
메테오는 대체 어떻게 바뀌려고
보니깐 6개월전에 이미 말해던 정보라던데ㅋㅋㅋㅋ
ㅇ.. 예전에 디4개발상황 분기별로 내놧는데 그때도 저 불줄기 이펙트 시연햇었음..
디아3 방식도 아닌거 같은데 스킬 포인트에 따라 바뀌진 않았잖아
디아3 룬바꾸면 스킬 이펙트나 모션이 통채로 바뀌잖아 근데 그게 렙 올리는게 강제라 사실상 외면되는 스킬이 많았는데 디아4는 스킬노드로 레벨에 큰 연계없이 원하는걸 먼저 강화할수있게 된거아님?
저거 공개된 사진을 봐선 그냥 순수하게 이펙트 약함 -> 이펙트 강함으로 순수하게 업글되던데 디아3 룬방식은 아예 스킬 컨샙이 변하는 시스템이잖아 결이 좀 다른거 같아
디아3 룬에 따라 데미지, 시각효과, 범위, 스킬메커니즘 전부 바뀜.
ㅇㅇ 그 얘기를 하고 싶은거야 저거 디아4 다른 스킬 사진도 같이 나왔는데 보면 그냥 같은 스킬 이펙트만 화려해진 버전이더라고 그래서 룬처럼 아예 스킬이 변하는 방식은 아닌거 같단거임
디아4도 노드 고르는거에 따라 스킬이 바뀌어... 스킬당 2갠가 4개중에 한쪽 루트씩만 고를수 있는데 예를들어 야만용사도 평타에 공속추가를 걸지 가시(공반+출혈)를 걸지 고르는데 공속 루트로 가면 동작이 짧아지고 가시 루트로 가면 때릴때 몹들이 움찔움찔함
그럼 룬처럼 아예 스킬 컨샙이 변하는것도 있고 본문 사진처럼 레벨 오르면 스킬 화려해지는것도 있고 두가지가 있단건가
유튜버가 이거가지고 설사니뭐니 하던데 댓글 혼란함 ㅋㅋㅋ
하지만 억까들은 ↗노잼 참고하라는거냐 그럼
다른게임이 그랬으면 육성의 재미 근하하하 이러면서 쿨한척 함
ㄹㅇ
애초에 대부분의 게임이 스킬렙업 할수록 달라지는데 디아한테만 저럼
꼬우면 레벨을 올리세요 쪼렙들아
레벨올려서 템이랑 스킬관련 옵션이 올라가면 이펙트가 점점 화려해지나보네..
뭐 모를 수도 있다고 봄 게임 내에 명시돼 있는 부분도 아니고 스킬 이펙트가 성장에 따르 변하는 겜은 잘 없으니까
근데 그걸 가지고 난 몰랐는데 어쩌라고 하는 애들이 있어서 문제
근데 확실히 성장하는 맛은 엄청 좋은 방식이라서 이거 알면 좋아할 사람들 많을 듯
그런 부류는 답이 없더라ㅋㅋㅋ 스킬이 첨부터 화려하면 너무 화려하다고 깠을걸ㅋㅋㅋ
그래서 조약돌 메테오가 나온거구나 ㅋㅋㅋ
걔들은 이런거 보여줘 봤자 또 억까할거 없나 눈깔 뒤집고 찾고 있을꺼야
실제로 현실에서 어느 불줄기가 저렇게 일직선으로 나가냐고 지랄하기 시작했음. 방향 바꿀 때 막 흔들려야 한다고. 게임적 허용을 모름...
그건 그냥 이상해보이니깐 하는말이지 게임적호용은 개뿔 ㅋㅋ
님은 비추 53%면 커뮤 접는게 인생에 이로워보이는데 왜 안접음?
액1이면 디2 기준 아마존이 로그용병이랑 똑같이 이너사이트랑 콜드/파이어 애로우 쓰면서 똥줄타는 시기이고, 바바가 액5용병이나 드루이드가 소환한 그리즐리베어바냥 배쉬나 더블스윙쓰면서 스태미나 부족으로 골골거리는 구간이다. 아니 종막까지 액트8가량 있다고하는 디4 특성상 디4 1막 분량이면 디2로 치면 잘 쳐줘야 카운테스 잡을 때 쯤이라고 봐야할 것.
그런데 디아4는 그 시점에서 나오는 스킬이 메테오?!, 훨윈드?! 이러니까 사람들이 한참 뒤에 나와야할 스킬이 지금 나오네?하면서 그냥 전에 나온 고렙 스킬을 떠올렸을거 같음 그런데 써보니 많이 빈약하니 이게 뭐냐? 소리 들었지 아예 정보를 안찾아본 사람들은 이게 스킬의 성장에 따른 이펙트가 변화하는 구조인지 아니면 전작들처럼 그대로 쭉 가는건지 게임내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없으니까 실망했다는 얘기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함 그래도 그거에 대해 사람들보고 이렇게 변해요하고 보여준거 보면 이제 사람들도 좀 더 지켜봐겠네 하고 생각 바꾼 사람들도 있고 이제 문제는 이렇게 보여줘도 억까를 시전하는 사람이 앞으로의 문제지
화염방사는 방향틀어도 궤적이 안남아서 까였던거 아닌가.
어쩐지 궁극기만 혼자 스케일이 다르다 했네
스킬이 세질수록 이펙트도 바뀐거라면 좋음. 성장체감 느낄수 있어서
휠도는게 느리다 당연하지 25랩에서 공속이 되것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