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키 장 해보는 중인데
일단 사이버스타나 빌바인 이런 초특급 에이스들이
초기부터 나와 활약하니까
졸개들이 한방에 팍팍 죽어 나가는건 쉬운 점이고
어려운 점은 반격 시 커맨드 조정이 아니라 오토라서
적들 손가감 하는거나
졸라 쎈 보스랑 맞다이 뜰때는 좀 어려움
뭐 못할 정도의 어려움은 아니지만
행운작 이라던가 맵병기 조정하는데
좀 까다로운듯
마사키 장 해보는 중인데
일단 사이버스타나 빌바인 이런 초특급 에이스들이
초기부터 나와 활약하니까
졸개들이 한방에 팍팍 죽어 나가는건 쉬운 점이고
어려운 점은 반격 시 커맨드 조정이 아니라 오토라서
적들 손가감 하는거나
졸라 쎈 보스랑 맞다이 뜰때는 좀 어려움
뭐 못할 정도의 어려움은 아니지만
행운작 이라던가 맵병기 조정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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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하지 어려운 것보다도
옛날 슈로대들은 못할 정도는 아니지만 옛날 게임 특유의 불편한 요소들 때문에 굳이 찾아볼 요소가 아니다라는 수준이지
그런데도 하는 거는 요즘 게임에서는 찾기 힘든 재미나 갬성이 있기 때문이지
상남자 플레이어라면 류네의 장에서 네오그랑존하고 싸움
난 상여자라 안할듯
내가 3차부터 하면서 생긴 버릇이 아직도 남아있는데 적의 이동거라 사거리등을 다 파악하고 그 안으로 안들어감ㅋㅋ 적턴엔 반격이 아니라 이동만 하게 범위내에 들어오면 열혈이든 혼이든 다 써서 무조건 처리했음ㅋㅋㅋㅋㅋ 근데 VTX 부턴 굳이 그럴 필요가 없어서 대충하는데 우선 범위내에 있는건 무슨 짓을 해서도 다 죽이는 버릇은 아직도 남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
뭐 것도 방법이긴 한데 구찮아서 ㅋㅋㅋ 에이스 하나 짱박아 두면 속 쉬원하니
4차때 한계반응 때문에 잘 안되길래 버림ㅋㅋㅋㅋㅋ
파엠 루나틱 같은 난이도 가면 다른 의미에서 적의 사정거리 다 파악해야 하지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