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호
추천 0
조회 7
날짜 18:48
|
텔미
추천 0
조회 45
날짜 18:47
|
시간을달려서
추천 0
조회 110
날짜 18:47
|
사신군
추천 0
조회 93
날짜 18:47
|
여긴 패러렐월드
추천 2
조회 74
날짜 18:47
|
메이めい🛸💜
추천 0
조회 16
날짜 18:47
|
기린좋아하는사람
추천 0
조회 117
날짜 18:47
|
검은양복
추천 1
조회 43
날짜 18:47
|
長門有希
추천 0
조회 48
날짜 18:47
|
빨간머리바이킹 앤
추천 1
조회 48
날짜 18:47
|
호덕
추천 0
조회 77
날짜 18:47
|
나일론마스크
추천 1
조회 62
날짜 18:47
|
시엘라
추천 0
조회 12
날짜 18:47
|
LucifelShiningL
추천 1
조회 35
날짜 18:46
|
루리웹-381579425
추천 4
조회 115
날짜 18:46
|
라쿤의재롱잔치
추천 3
조회 82
날짜 18:46
|
루리웹-2860295285
추천 11
조회 389
날짜 18:46
|
O O
추천 0
조회 68
날짜 18:46
|
피자피자컴피자
추천 1
조회 61
날짜 18:46
|
ash-taka
추천 2
조회 144
날짜 18:46
|
검은듀공
추천 0
조회 54
날짜 18:46
|
まっギョ5
추천 0
조회 141
날짜 18:46
|
SpM_Zath
추천 1
조회 113
날짜 18:46
|
Sieg Choys
추천 0
조회 31
날짜 18:46
|
파괴된 사나이
추천 11
조회 508
날짜 18:46
|
소소한향신료
추천 2
조회 120
날짜 18:46
|
루리웹-5273381621
추천 3
조회 124
날짜 18:46
|
Todd Howard
추천 1
조회 132
날짜 18:45
|
본문
BEST
일단 모바일겜에 보였던것들은 하나씩 전부 넣은거같음 모바게시스템계의 히오스;
난 반대로 엄청나게 꼼꼼하게 만든거 같던데 근데 그 방향이 유저 적대적이라 문제지
진짜 캐릭성장은 가테 초기 하는줄 ㅋㅋㅋ
코스요리처럼 내야하는데.한정식이되어버린기분
보통 조금씩 조금씩 풀어서 정액제 유저들이 천장에 닿을때 쯤에 다시 새로운거 추가하고 이런식으로 과금유도를 하는데 이겜은 처음부터 그냥 바다 저 너무 수평선 끝 너머에 결승전이 있는 느낌임 숨이 턱막혀서 과금 생각있는 애들도 다 도망갈꺼같은데
게임도 뭐랄까 난잡하고. 뭘해야할지 모르겠어. 덤으로 디얍 그림체가 나쁜건 아닌데. 자꾸 보다보면 뭔가 대충 만든거같아서 나도 게임에 성의가 없어지는 느낌
자꾸 타 게임이랑 비교하게 됨.
게임도 뭐랄까 난잡하고. 뭘해야할지 모르겠어. 덤으로 디얍 그림체가 나쁜건 아닌데. 자꾸 보다보면 뭔가 대충 만든거같아서 나도 게임에 성의가 없어지는 느낌
난 반대로 엄청나게 꼼꼼하게 만든거 같던데 근데 그 방향이 유저 적대적이라 문제지
게임 자체는 잘만든거 맞느거같음. 신경 많이 쓴 느낌임. 문제는 한번에 저걸 다 먹으라고 쥐어준 느낌이라. 저걸 전부 하려면 유저가 게임에 대한 이해성이 높아지고, 컨텐츠를 소화해야 할만큼 기간이 있어야 하는데 차근차근 내놓을걸 한번에 준 느낌이라. 유저들이 혼란스러울거같긴 함
대표 본인이 모바게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추가하다보니 짬뽕된 느낌인가
그 이것저것 모바일겜에서 안좋은 점만 들고온 느낌 pvp만 해도 사장 본인도 블악귀면서 걍 블아 pvp마냥 가볍게 내면 될껄 어거지로 불쾌하게 만듬
그림체는 귀여운데 문제는 그 귀여운 캐릭터들이 난잡하고 느릿느릿한 전투를 하니까 보는맛도 없고 누가 무슨역할을 하고있는지도 잘 안보임... 클베때도 느낀 문제인데 바뀌지 않았음
일단 모바일겜에 보였던것들은 하나씩 전부 넣은거같음 모바게시스템계의 히오스;
코스요리처럼 내야하는데.한정식이되어버린기분
진짜 캐릭성장은 가테 초기 하는줄 ㅋㅋㅋ
가테 초기라고 ?? 레식하느라 아직 트릭컬 시작도 못했는데 벌써 눈앞이 캄캄하네,,
가테는 얼마나 ㅈ같은지는 잘알음,,
어디선가 본듯한 성장 시스템들을 전부 몰아넣은 느낌이던데
게임 개발 기간이 하도 기니까 이것저것 넣다보니 걍 지금 상태 된거 같음.
방금 찍먹해봤는데 어지러워서 못하겟더라 ㅋㅋㅋ
나온지 한 3년된 게임에 뉴비로 시작한 기분임 ㅋㅋㅋ
스토리 진행하면 새로운 컨텐츠 오픈되고 흐름 끊기고 오픈되고... 패키자 게임도 아니고 출시부터 볼륨이 너무 큰듯
자꾸 타 게임이랑 비교하게 됨.
그래도 전에 나왔던 것보단 낫...지? 낫지?!
여기 댓글들만 봐선 쉽지 않아보이는데 ㅋㅋㅋ
전에 나욌던거랑 비교가 불가늩임 적어도 게임이 됨 난 재밌던데
본문보니 모여라사도 대충 메이플 유니온이랑 비슷한거같기도?
PVP도 유사겜 똥내 개씨게남
난 pvp 자체는 별생각 안드는데 보상 격차하고 초기 봇들로 꽉꽉 틀어막은게 너무 에바라고 봄
뭐가 너무많은데 그뭐도 다따로따로 들어가야 해서 겁나 불편해
요즘엔 한번에 다 준비해서 나오는 추세지 않냐? 이런저런 요소가 많아야 과금 요소도 많아지고 초반에 바짝 뽑을 수 있으니까... 개발기간 촉박한 게임 아니면 다 이런 거 같던데.
보통 조금씩 조금씩 풀어서 정액제 유저들이 천장에 닿을때 쯤에 다시 새로운거 추가하고 이런식으로 과금유도를 하는데 이겜은 처음부터 그냥 바다 저 너무 수평선 끝 너머에 결승전이 있는 느낌임 숨이 턱막혀서 과금 생각있는 애들도 다 도망갈꺼같은데
오히려 유저 친화적 아님? 돈 아끼게 해줘서 ㅋㅋ 개인적으론 뭐 기껏 강화해 놨더니 다른 강화시스템 추가해서 돈 계속 박게 만드는 거보다 처음에 여러 개 내고 계획 세울 수 있게 하는 게 낫긴한데
당장 본문 모여라 사도 메커니즘이 레전드야 저게 먼지 알면 이런소리 못함 ㅋㅋ
랜덤으로 애들 들어오는데 고정이 없고 원하는 스탯에 원하는 애들 들어와야 되는 거임? ㅋㅋ 하나 삐꾸나면 스트레스 받겠네
ㅇㅇ 몇캐릭만 종결 내놓으면 그걸로 쭉 하는게임도 아니고 결국 종류별로 다 키워야 하는 게임인데 이거 답도없음 주기별로 어떤곳에선 얼음이 좋고 어떤곳에선 불이 좋고 이럴탠데 그때마다 저걸 갈아 치울수도없고 무슨생각으로 낸건지 모르겠음
애초에 기준이 되는 게임이나 이런 게임을 만들어야겠다는 기획이 있던 게 아니라 한번 망한 게임 여기저기서 다 가져다 붙이다보니 이것저것 할 건 많은데 재미보다는 피로감만 높아지는 시스템이 되고 호루라기는 진짜 뇌절 맞는 듯
저거 다 이해하려면 적어도 1주일에서 2주일은 플레이해야 되겠는데..?
일단 튜토는 나름 잘되있는덧 스킵만 안하면 이해 못할 정도까진 아닌거 가텡
일단 분명한건 라이트한 게임을 생각했는데 굉장히 헤비함 ㅋㅋㅋ 교단 시스템은 거의 또다른 0.7짜리 게임 붙여놓은 느낌 ㅋㅋㅋ
여기 저기서 본 거 다 있음 ㅋㅋ
난.. 며칠 하다가 말려고
메인일러 부재가 생각보다 클꺼임 캐릭터가 안이쁘다는건아님 귀엽긴함 근데 캐릭터들 보다보면 거기서거기 느낌이 겁나듦 이걸 평생 봐야하는데 … 다른게임들이 왜 메인일러는 따로만드는지 이유가있음
안익숙해서 그렇겠지만 스킬쓸때 그림체 특성상 뭐가 먼지 하나도 구분이 안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