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겜은 스토리랑 캐릭터만 잘 뽑으면 게임성은 좀 구려도 커버된다고 생각했었는데
너무 심하게 구리면 도저히 커버가 안 되더라….
오토체스 장르를 표방하면서 오토체스 장르의 단점만 최대한 농축시키고 부각시킨 게임이던데;;;
기본 골격은 이미 있는 거 베껴왔으면서 세부적으론 개악시키기만 했으니 게임성으론 뭐 하나 칭찬할 구석이 하나도 없더라고.
이따위로 만들어서 출시하자마자 욕처먹고 망한 걸 대표 집 걸어서까지 갈아엎고 소생시킨 거 보면
대표 멘탈이 대단하긴 한 거 같음.
처음 나왔을때는 클베였지만 완성도가 너무 떨어졌음 솔찍히 지금은 게임 자체로 봐도 상당히 재미있다고 생각함
보통은 망한시점에서 엎는게 평균이지 살려온 시점에서 이미 일류다
이땐 진짜 버터판이였지. 스테이지 당 웨이브는 비정상적으로 길고 오토체스류 택틱됴 거의 빛을 발하지 못하고... 발적화에 어후
ㄴㄴ 1차 서버 종료했던 베타판 말하는거.
일반적인 회사는 욕먹은 작품을 자기 전재산 걸고 다시 만들어 오지 않지.. 게임은 안해도 그 도전정신은 대단하다고 봄
저건 베타시절 얘기고 지금은 게임 구색은 갖춰서 할만함
아니 지금은 나름 재미있는 게임임 구렸던건 과거 2년전
처음 나왔을때는 클베였지만 완성도가 너무 떨어졌음 솔찍히 지금은 게임 자체로 봐도 상당히 재미있다고 생각함
이땐 진짜 버터판이였지. 스테이지 당 웨이브는 비정상적으로 길고 오토체스류 택틱됴 거의 빛을 발하지 못하고... 발적화에 어후
루리웹-0492511135
아무리 찾아도 당시 사진을 못찾겠어서 확실하진 않은데 후반부에는 막 7 8 웨이브씩 되서 되게 루즈했던 기억이 있음 혹시 리바이벌 클베랑 기억이 섞였는지 잘 모르겠음ㅠㅠ
보통은 망한시점에서 엎는게 평균이지 살려온 시점에서 이미 일류다
하지만 돌아왔다
이거 해볼까했는데, 게임 너무 구려서 망함?
제로시작
ㄴㄴ 1차 서버 종료했던 베타판 말하는거.
제로시작
저건 베타시절 얘기고 지금은 게임 구색은 갖춰서 할만함
제로시작
아니 지금은 나름 재미있는 게임임 구렸던건 과거 2년전
망했는데 완전히 갈아엎어서 새로 오픈함. 그래서 지금 서비스하는 게임 정식명칭이 ‘트릭컬 리바이브’야
저건 몇년전 버전.
심심할 때 이것 저것 구경할만함.
김제덕상무
ㄴㄴ 저때는 2년전 ㅇㅇ
헉 댓글 많이 달렸네. 난 또 망했는줄 알았네. 있다가 찍먹해봐야겠다. 다들 댓글로 알려줘서 고마워
아니 몹들이 내 에이스기를 점사를 한다구요???
저때는 진짜 '이대로 나온다면 확실하게 망한다' 수준이었지..
일반적인 회사는 욕먹은 작품을 자기 전재산 걸고 다시 만들어 오지 않지.. 게임은 안해도 그 도전정신은 대단하다고 봄
지금하고 완전히 다른겜이네 ㅋ
이때 베타 버전은 진짜.. 야생소녀도 할 만하네 했었는데 이건 좀 힘들었음
1. 앞뒤배치 의미없음. 2.맵마다 특정속성 몰빵배치 요구함. 3. 섞어쓰면 앞에있는 뒤에있든 상대방 케릭이 일단 속성 우위 1명 집중사격해서 조지는 개같은 Ai
근데 장르는 배치말곤 해줄수없는 오토체스인대 배치가 의미없음
오픈하자마자 결제 못하게 상점 막아버리고 재개발한게 ㄹㅇ 1류임 ㅋㅋㅋㅋ
맞아... 처음엔 저런식이었지
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
이거 망했어?
저때는 첫 오픈때 ㅇㅇ 지금은 잘나감
오픈 즉시 욕처먹고 망해서 서버 내렸고 게임사 대표가 집 담보로 대출받아서 2년간 다 갈아엎고 새로 개발해서 나온 게 지금의 트릭컬임
전열에 세워놓아도 후열이 맞는 구조, 속성 종류는 엄청 많은데 직관적이지 않아서 외우기 힘듬, 전투 하나가 무진장 길어서 파밍하기도 힘듬, 내가 하고 있는게 오토체스인지 머지 계열 게임인지 구분이 안될정도로 전략요소 없음
이거 2성 용 한마리 데려오면 조합 무관하게 다 팼었음 무한스턴ㅋㅋ
못만든건 못만든거라 깔건 꺄아 한다고 그랬더니 존나 비추박던 여기 여론 생각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