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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로게라고 개발하는 환경이나 프로그래밍 언어가 다르지는 않음;;
일러나, 성우같은경우는 경력 숨기거나 이름 바꾸거나 하는경우도 많으니까 그런거 생각한듯
더빙까지 했을수도..
프리미엄
혼자서 그림 그리고, 음악 만들고, 스토리 짜고, 코딩하고... 다 했었나?!
일루전이 발전하나? 싶으면 퀄 낮아지고 하는 이유가 일본 게임계 정신과 시간의 방 취급이였음. 가서 경력이랑 실력 쌓고 나가고 더큰 회사가기위한 지나치는 회사라는 인식 그래서 게임들이 들쑥날쑥 했던거
P가 됬다는게 뭔뜻이지
김할아버지최후의누메론네트워크
프리미엄
프로듀서
농담이고 프로듀서 일듯
에로게도 경력으로 쳐주기는 하나보네
LaCoonMan
에로게라고 개발하는 환경이나 프로그래밍 언어가 다르지는 않음;;
미나레트
일러나, 성우같은경우는 경력 숨기거나 이름 바꾸거나 하는경우도 많으니까 그런거 생각한듯
LaCoonMan
일루전이 발전하나? 싶으면 퀄 낮아지고 하는 이유가 일본 게임계 정신과 시간의 방 취급이였음. 가서 경력이랑 실력 쌓고 나가고 더큰 회사가기위한 지나치는 회사라는 인식 그래서 게임들이 들쑥날쑥 했던거
간혹 대기업 담당자가 물어본다 무슨일하시냐고 왜 이거다 하냐고 ㅋㅋ 업무 분할이 안되니까 다해야해 ㅋㅋ
혼자서 그림 그리고, 음악 만들고, 스토리 짜고, 코딩하고... 다 했었나?!
이웃집토토리
더빙까지 했을수도..
ㅈ소에서는 흔한일이지. 뭐 분업? 배부른 소리..
일루전 최적화가 항상 개판인 이유가 신입이 경력직 되면 바로 이직해서 ㅋㅋㅋ
옛날에 보기로 야겜 야애니 ㅍㄹㄴ 쪽의 의외의 장점 : 감독한테 " XX 씬만 ~분 이상 들어가면 나머진 아무렇게나 만드셔도 상관 없습니다" 하는 경우가 많다던데
이상하다...그럼 타입문의 나스는...
나스는 자기가 대표니 괜찮아(?)
근데 왠만한 에로게 회사는 이미 있는 상용엔진으로 대충 만드는거도 많았는데... 글자만 출력 안하고 게임다운거 들어간 에로게라면 인정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