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애니제작회
추천 0
조회 15
날짜 10:03
|
mainmain
추천 0
조회 11
날짜 10:03
|
리틀리리컬보육원장
추천 3
조회 38
날짜 10:03
|
올마인드
추천 0
조회 16
날짜 10:03
|
안경모에교단
추천 0
조회 25
날짜 10:02
|
루리웹-1465981804
추천 1
조회 31
날짜 10:02
|
루리웹-죄수번호1
추천 5
조회 102
날짜 10:02
|
여긴 패러렐월드
추천 0
조회 29
날짜 10:02
|
모노크롬 메모리
추천 0
조회 18
날짜 10:02
|
책중독자改
추천 0
조회 20
날짜 10:02
|
보추의칼날
추천 9
조회 152
날짜 10:02
|
여캐팬티탐구자
추천 1
조회 41
날짜 10:02
|
당황한 고양이
추천 0
조회 12
날짜 10:02
|
우체국예금보험
추천 0
조회 47
날짜 10:02
|
탕수육에소스부엉
추천 1
조회 27
날짜 10:02
|
◆고기방패◆
추천 2
조회 99
날짜 10:02
|
ksykmh
추천 2
조회 68
날짜 10:01
|
xnest
추천 1
조회 65
날짜 10:01
|
Wyverians
추천 0
조회 15
날짜 10:01
|
클린한🦊뉴비
추천 2
조회 95
날짜 10:01
|
ꉂꉂ(ᵔᗜᵔ *)
추천 6
조회 309
날짜 10:01
|
내아내는하야세유우카
추천 3
조회 73
날짜 10:01
|
mohoyaru
추천 0
조회 37
날짜 10:01
|
기동전사오소리
추천 0
조회 47
날짜 10:00
|
AKS11723
추천 8
조회 520
날짜 10:00
|
Nodata💦
추천 2
조회 150
날짜 10:00
|
P19
추천 0
조회 32
날짜 10:00
|
Moonknight
추천 0
조회 34
날짜 10:00
|
요즘 뜬금포로 중국차 괜찮지 않음? 이란 이야기가 꾸준히 올라오던데 보조금 수령 명목으로 버릴 전제로 생산하는 물건 중 일부가 유통되는게 멀쩡할리가 없다는 개인적 의견이고 본문 내용이 그 결과네
저게 결국은 중국 차량 제조사가 한국 드와서 파는게 아닌게 큼 사실상 보따리상 급 수입사들이니 검수고 as고 될리가 있나
중국차 살래 현기차 살래 하면 닥치규 현기지
중국산 자동차가 싼 이유 : AS고 뭐고 후속 보증이고 뭐고 기대할 수 없어서
중국에서 전자제품 사도 신뢰도 있다고 생각이 전혀 안들고 그냥 싼맛에 사는데 자동차야 오죽하겠음. 자동차 As를 어떻게 할지 모르겠지만 이게 잘될거라고 생각이 안드네
이게 일반적인 중국차인데 BYD 는 한국에 정식으로 판매를 하려는거라 위협적이긴 함 아무래도 페밀리카 제외하고 출퇴근용 세컨카 굴릴려는 사람들에게 가격대가 매려적으로 다가오니까
현기차도 흉기라고 욕먹는데 중국차는 대체 뭘 믿고 타는거지?
중국산 자동차가 싼 이유 : AS고 뭐고 후속 보증이고 뭐고 기대할 수 없어서
중국차 살래 현기차 살래 하면 닥치규 현기지
중국산 차 살 노력으로 돈 더 모아서 국산차 체급을 올려서 살듯.
이게 일반적인 중국차인데 BYD 는 한국에 정식으로 판매를 하려는거라 위협적이긴 함 아무래도 페밀리카 제외하고 출퇴근용 세컨카 굴릴려는 사람들에게 가격대가 매려적으로 다가오니까
그거 6천에 팔거래
안쌀 거 같은데. 6천이면 아이오닉이나 ev사지 이미 포터 저격용 전기트럭도 들어왔었는데 안쌈. 거기다 저 수출 1위 소리도 좀 어이없는 방식으로 집계한 거고
쟌넨 고급화 전략 간다고 했음 ㅋㅋㅋ 본토에서 가성비로 유명한 놈을 물건너 그것도 전기차 잘 만들어 굴리고 있는 나라에서 고급화 전략이라니 도대체가
영국에서도 테슬라보다 비싼게 씰이고 아토3도 니로랑 비슷한 가격이지만상품성도 떨어지며, 당장 고급화랑 거리가 먼 byd1톤트럭도 우리나라에 포터ev보다 비싼데 byd정식출시한다고 우리나라에 저렴하게 팔거라기대하는거 자체가...
요즘 뜬금포로 중국차 괜찮지 않음? 이란 이야기가 꾸준히 올라오던데 보조금 수령 명목으로 버릴 전제로 생산하는 물건 중 일부가 유통되는게 멀쩡할리가 없다는 개인적 의견이고 본문 내용이 그 결과네
아직도 모르는 애들이 있네 저거 전기차 밭이잖아. 지금 한창 재배한다고 밭 규모 늘렸다구 ㅇㅇ
저거 농사망침 농부들이 파업했거든 ㅅㄱ 반박시 진핑이!!
저게 결국은 중국 차량 제조사가 한국 드와서 파는게 아닌게 큼 사실상 보따리상 급 수입사들이니 검수고 as고 될리가 있나
외제차 대부분 저런식일텐데. 딜러가 사서 다시 소비자에게 파는
대부분은 고가에 자리잡은지도 오래 됐으니까 나은거지 규모가 잡히니 본사에서 딜러사에다 권한도 좀 주고
우리나라 현기가 좀 특이케이스 아님? 외국은 대부분 딜러가 사고 다시 소비자에게 파는 방식인 거 같던데
해외 현기도 그렇게 작동하나?? 그부분은 잘 모르겠네 여튼 중국제는 미래엔 모르겠지만 본문의 문제는 결국 인프라 없이 보따리상 마냥 차만 들고와서 팔아댄게 아직까지도 변하질 않아서 저런걸테니.... 제대로 된 수입사 직영 센터가 없는 한 반복될 미래지
중국에서 전자제품 사도 신뢰도 있다고 생각이 전혀 안들고 그냥 싼맛에 사는데 자동차야 오죽하겠음. 자동차 As를 어떻게 할지 모르겠지만 이게 잘될거라고 생각이 안드네
조금?
고가제품은 무조건 AS정책 봐야하는거같음 중국산이여도 AS가 존나 빵빵하고 좋다하면 상관없는대 AS개판이면 못사지
목숨을 걸고사시네
저정도면 일부러 엿먹일 수준으로 만든거 같다
폴스타 관심있는데 걸러야 하나
그런건 괜찮을걸
참고로 최근에 볼보랑 결별한다고 함...
ㅡ_-]す~
지리자동차의 브랜드임 결국 중국꺼
?!
https://mbiz.heraldcorp.com/view.php?ud=20240202000319 볼보와 지리자동차 합작인데 볼보가 지분매각함
후기를 기다려보는거도
볼보의 지분매각전 제품은 믿을수도 있는데 이후의 제품은 존버각...
ㄹㅇㅋㅋ 확답을 못하겟네 실내 좀 구린거말곤 괜찮던데
한국에 판매되는 모델도 해당하는진 모르겠지만 폴스타 차량을 부산 르노 공장에서 생산함, 전량 미국 수출분이라곤 하는데 절대 라는건 없으니 ㅇㅇ
폴스타도 껍대끼대면 byd라고 양형들이 차 통으로 분해하는걸로 부품 품번으로 조회해서 확인 시켜주는걸로 봐서 그냥 유럽향 첨가 중국차임..
근데 유럽 시장 먹고 여기 와버리면 무서워질듯
뭘 믿고 산거지
싼맛에 산다고 해도 그 싼맛이 너무 메리트긴해. 중국산이 뭐 다른 부분은 매력적이었나 강 싸서 다른 제조업 다 먹은거지
byd 씰 정식으로 외국진출하는데 6천에 팔거래 싸지도 않음
조선업을 보면 글쎄.
싸지 않으면 메리트가 없지
다른건 그렇다 치는데, 목숨 걸린 차량에 싼 맛을 적용시키기가 ㅋㅋ
님이 진핑이 욕하면 자율운전 강제로 작동가능함 ㅋ
ㅋㅋㅋ 그건 나름 쩌네
물론 목적지는 진핑이이나 국가안전부 맘이라 문제임 ㅋ
현기차도 흉기라고 욕먹는데 중국차는 대체 뭘 믿고 타는거지?
어떤면에선 일회용이나 다름 없는거에 수천 꼬라박는 재력이 부럽지 않냐?ㅋㅋㅋㅋㅋㅋ
저 중국 자동차 수출 세계 1위도 다 죄다 해외브랜드의 생산기지에서 생산된 제품들인데 그걸 교묘하게 중국자동차 인것처럼 워딩넣는 기레기들의 노력적이기도 하지
제품 가져와서 조립만 현지에서하는거임 그게 중국 꺼지 뭐임?
우리가 아는 벤츠 bmw 포르쉐가 중국에서 생산된다고 우리가 그걸 중국 자동차라고 하진 않잖아 저 통계는 그것까지 다 수출에 잡으면서 중국자동차 수출이라고 잡으니 문젠거고
허
현대차 미국 공장에서 생산한 차는 그럼 미국차임?
제조가 그렇다 할 지라도 퀄리티 컨트롤을 깐깐하게 하느냐가 문제일건데 중국은 아예 그걸 놔버리니까...
내가 안좋은 뉴스를 많이 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중국이 만든 고테크 물건 대다수가 남의 기술로 만든거라서 안정성이 떨어지는 거였나? 자기 기술화 하거나 제대로 만들려면 몇년 더 걸릴 거라고 하던데
중국뿐만 아니라 요즘 세상물건이 거진 그렇게 만들어짐 싼거를 사오는데 싼 이유가 품질관리 ㅈ까해서 가격이 낮은거지
다마스/라보 단종되고 나서 스타렉스 이하급 미니밴은 중국차가 다 먹을 기세더라. 국내회사들은 굳이 이쪽 시장 넘볼 생각은 없는거 같고, 다른 수입차들도 이익이 남는 시장이 아니라서 중국이 독식할거 같음.
기아 전기차 차세대 플랫폼 대기중인데. 양산이 내년 부터였나?
넘볼 생각을 안 하는 게 아니라 아예 독점으로 조질려고 달려들 준비 하고 있어 이게 기아에서 올해 아님 내년에 출시할려고 준비중인 pbv인데, 뭐 항상 가격이 문제긴 하다만 저거 목적이 주문자 생산 방식으로 원하는 용도대로 주문할 수 있다는 거임 글고 이게 확실한 건지는 모르겠는데 화물칸을 승용칸으로 맘대로 끼워 넣는 방식이 될 거란 얘기도 있어
이거보다 더 작은 차 말하는거임. 이 정도 사이즈로는 중국이 아직은 우리나라 넘볼 수 없는데, 예전 다마스/라보가 차지하던 부분은 중국 외 다른 회사 입장에선 진짜 계륵이라...
ㅇㅇ더 작은 차 나와 레이보다 살큼 큰 것도 나온다고 하거든
오 그건 기대되네.
구조승인이 나려나...?
사이즈가 엄청 세분화 돼서 나오거든
모르겠음. 대체 구조를 어케 만들길래 그런 발상이 나오는지도 모르겠어 보니까 픽업트럭 비슷한 걸 승용 공간으로 바꾸는 것도 있던데 신기하긴 하드라
울나라는 다른 미니밴들 화물화로 뒷좌석 떼는거도 다 구조승인 별개로 받고 의자 다시 달려면 또 구조승인 다시 받아야 하는거로 아는데 승객안전규정 때문에 좌석 띠부띠부는 안될거 같단 말이지....
https://youtu.be/-Y6LtXM30Uk?si=5a39rieijmonqYqf 아 동영상 찾았다. 걍 통째로 바꾸네
아 모듈화인건가?? 저게 상시로 변경 가능한건 아닐거 같은데? 포터가 장축이니 초장축이니 냉동이니 같이 분류되는거 처럼 나오는거 아닐라나
기아에서도 아직은 컨셉이라고 하니까 안전성 입증되기 전에는 포터 장축 초장축처럼 나오지 않을라나 싶음 아무리 봐도 저런 구조가 근시일내에 법적인 인증 받기는 좀 빡세 보이니 말여 대신 나온다면 나 같이 농사 짓는 입장에서 전기 픽업보다 저게 월등히 좋아 보이네
저게 자유변경 된다고 해도 가격이나 교체비용, 떼낸거 보관비용 같은것들이나 혹은 중고제품 스왑이라고 쳐도 여러모로 곤란한 상황에 빠지기 쉽긴 하겠다 ㅋㅋ
창고 있으니 괜춘ㅋㅋㅋ
변경용 모듈 + 개인이 변경하는거면 변경할 때 필요한 리프트나 공구 같은 장비들 까지 구비해야겠네 ㅋㅋㅋ 차 두대값 되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중국산 고가들은 진짜 쟤네가 배짱 부릴수 없는데서 사야함 싸고 좋으니까 장땡 아니야? 하는 순간 호구 1임
싼건 좋을수가 없다. 가장 기초적인 진리긴 하지 ㅋㅋ
ㄹㅇ ㅋㅋㅋㅋㅋㅋ
오토바이도 제대로 못만들어서 qc ㅈㄹ났는데 기술이 더 필요한 차는 말할것도 없지...
많이 좋아진게 저거
정식수입도 안돼는 차를 왜 사는거야 가성비가 미쳐돌아가는 백만윈짜리도 아니고
예천에 다마스 이상 스타렉스 이하 급 미니밴 보다가 청풍인가 뭔가 중국 메이커 차량을 봤음. 오 괜찮네 했는데 인터넷 후기 찾아보니까 6개월 만에 슬라이딩 도어 하부 도장면 밑에서 녹 올라옴 ㅋㅋㅋ
관짝은 중국산
왠지 “중국차 산 인간이 잘못 ㅋㅋㅋㅋ” 거리는 놈들이 많을 거 같다
이제 전진후진도 되고 커브도 틀어짐
뭐 핸드폰이나 노트북. 테블렛같은건 에이 싯팔 똥밟았네 하고 욕좀하고 버리던가 그럴수 있는 수준인데 기본적으로 한국에선 차도 큰 자산인데 그걸 꼴랑 몇백차이나면 중국차를 살 이유가 있나? 한국에서 수십년 넘게 장사한 국내브랜드로 쳐주는 쌍용 쉐보레 르삼도 은근 as받거나 수리할일 생기면 거슬린다그러는데. 새로들어오는 중국차?ㅋㅋㅋㅋ 진짜 한 천만원 초반대로 준중형급 나오는거 아니면 처다도 안볼듯..
사진에 나온 메이커 둥펑차는 중국서도 하급 메이커임. 위험한건 비야디 급 1군 브랜드 들이지 그이하는 위협이 전혀 안된다고 봄
BYD도 가격 책정한 거 보면 국내에선 별 메리트 없다고 봄. 거기다 블레이드도 LFP라 같은 가격에 삼원계 들어간 차들 구입가능한데 이걸 왜사 수준이고. 국내 거주중인 중국인이 선호할 수는 있다고 보지만.
한국이 안전 규정이 빡쌔서 중국에서는 생략한 안전장치들 다 넣어야 판매 허가 나와서 중국처럼 저가 후려치기가 상대적으로 힘들긴 할거에요 홍광미니 같은게 중국이랑 한국 가격 차이 심한게 관세도 있지만 저런 장치 추가비용이 크다고 하더라구요
솓까 아무래도 중국내수용이 좀 느슨하긴 하겟지
1급 브랜드들은 1급브랜드 값어치만큼 받아먹을만한건 맞고 그만큼 비싸니까 위협이 안돼.
As때문에라도 열불나지만 국산쓰라는 이유.
저거 사는 게 레알 ㅁㅊ짓인 게 20세기에 출시 된 고물을 전기차로 개조한 버전임 중국차 좋다고 하는 건 플랫폼 자체 설계 가능한 극소수의 두어개 회사뿐이지 나머지는 글로벌 퍼블릭 브랜드에서 제3세계용 신차나 만들 때 쓰는 한물간 플랫폼 가지고 만드는 경우 많어 중국차 안전도가 확 올라간 것도 이거랑 무관하지 않은데, 싼타페dm에 쓰던 2세대 플랫폼도 능동형 안전장비 좀 달고 보강 좀 하면 여전히 iihs 스몰 오버랩 정도는 가뿐하게 통과돼
현기차도 신뢰도 조롱받는 마당에 중국차를 선택할사람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