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차이인지 모르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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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적으로 말하면 쿨회 쿨감 다 복리라 적당히 챙기면 됨
쿨타임 회복 속도 1 2 3 이게 빨라짐 1 3 5 이렇게 쿨타임 감소 20초 짜리 스킬이 17초 됨
실질적으로 둘은 차이가 없는 옵션이지?
잉여고기
결론적으로 말하면 쿨회 쿨감 다 복리라 적당히 챙기면 됨
감소 30초 -> 20초로 만드는거 쿨 회복 1초에 1 회복하는걸 1.3 1.5로 하는거
둘은 차이 없는 거나 다름없지?
챙기면 좋지
쿨감은 퍼센트로 줄여줌 그리고 한계가 있음 쿨회 는 쿨타임 회복 되는 시간 의 속도가 줄어듬 한계가 없음 단 통합 계산 해서 쿨감이 70% 넘을수 없음
쿨타임 회복속도는 숫자가 줄어드는 시간이 빨라지는거고 쿨감은 쿨타임 자체가 감소되는거 효율료 따지면 쿨타임 회복속도가 10이면 쿨감 5랑 비슷함
재대로 계산하면 4.몇일텐데 대충 저렇게보는게맞음
쿨회가 높으면 표기랑 실적용이 틀려서 표기에 맞는 스증 버프 같은게 적용되었던가? 지금은 그런 조건부 옵션 다 쳐내서 의미 없는 부분이긴한데.
기본적으로 쿨타임 줄여주는 옵션인건 같은데 계산식이 좀 다름 쿨감은 1-쿨감*쿨타임 쿨회는 쿨타임/1+쿨회 이런식 그리고 쿨회는 단리라 여러개 있으며 약간 손해봄, 쿨감은 그런거없음
쿨회 단리야? 윗분이랑 다른 의견이네.
쿨회 : 합연산(20% 쿨회랑 30% 쿨회 둘다 채용하면 50% 쿨회) 쿨감 : 곱연산(20% 쿨감과 30% 쿨감 둘다 채용하면 44% 쿨감) 모르겠으면 유저한테 불리한 형태로 적용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실전 : 30% 쿨회, 15% 쿨감, 5% 쿨감, 15% 쿨회 템을 끼고 있을 경우 (0.85 × 0.95)/(1 + 0.3 + 0.15) = 0.8075/1.45 = 약 0.5569 = 약 44.31% 쿨감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