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공격력에 따라 몬스터를 파괴하는 마법 카드들이 아닌가 싶네요.
일단 GX시절만 하더라도 몬스터 파괴는 매우 강력한 효과였고 때문에 그당시에는 제한까지 왔지만.
정작 요즘에는 파괴 내성 카드들이 많아서. 그 파괴 카드의 최상위권인 번개조차 풀린 마당에 몬스터 하나 밖에 못 파괴하는 마법들은 그저 범부가 됬다고 생각되네요..
바로 공격력에 따라 몬스터를 파괴하는 마법 카드들이 아닌가 싶네요.
일단 GX시절만 하더라도 몬스터 파괴는 매우 강력한 효과였고 때문에 그당시에는 제한까지 왔지만.
정작 요즘에는 파괴 내성 카드들이 많아서. 그 파괴 카드의 최상위권인 번개조차 풀린 마당에 몬스터 하나 밖에 못 파괴하는 마법들은 그저 범부가 됬다고 생각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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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거가제트를 아시나요??
지금은 아무도 안쓰는 라이트닝 보텍스...
파괴 자체가 너무 취약해졌어... 묘지 가본들 거기서 효과쓰는 놈들이 널렸으니... 바운스, 제외 효과여도 퍼미션에 막히는건 마찬가지고...
요즘은 몬스터들 무덤으로 가면 오히려 좋아가 많아져서 겁나 범부지
제거가제트를 아시나요??
지금은 아무도 안쓰는 라이트닝 보텍스...
파괴 자체가 너무 취약해졌어... 묘지 가본들 거기서 효과쓰는 놈들이 널렸으니... 바운스, 제외 효과여도 퍼미션에 막히는건 마찬가지고...
요즘은 몬스터들 무덤으로 가면 오히려 좋아가 많아져서 겁나 범부지
공격력 기준을 말하는 건지 파괴를 말하는 건지 카테고리가 애매함. 저것들은 공격력 기준으로 파괴하는 효과가 나쁜 게 아니고 서치 안 되는 1:1 제거카드라서 채용 포기한게 더 영향 커서. 공격력 기준 제거카드로 범위를 설정하면 족제비의 대폭발 같은 게 살아있음.
정확히는 파괴를 말하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