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디아4)나락 보스 소환 환영에 릴리트는 왜넣은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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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기인듯? 갸 소환할때 마법진 보면 소- 중 - 대 깔리는데 릴리트는 대에서만 나옴
문제는 릴리트 패턴중에 회오리는 그냥 혐오스럽기만하다는거지... 어디있던 중앙으로 땡겨지는 수준인데 땡겨지는동안 투사체 날아다니는거 있었으면 맞고 죽어야함 ㅅㅂㅋㅋㅋ
아 그건 맞긴 함 다른건 그나마 대처시간이라도 주는데 그건...
딴건 뭐 그래 릴리트 뜨는거 보면 딱 대기하고있다가 패턴 쓰는순간 어떻게든 피하면 되는데 회오리는 보스전 진입 기준으로는 뭘 쓸지 모르는 상태에서 갑자기 맵 중앙으로 쭉 땡겨져야하는 수준이라 거의 초견으로는 닥치고 죽으라는 수준으로 들어오는데 더러움 그 자체
릴리트 패턴은 원판부터 다른 거보다 예고 시간도 짧으면서 나타나는 범위랑 실제 피격범위랑 차이가 있는데다 대부분은 즉사급 딜이 들어와서 장르를 핵앤슬이 아니라 슈팅게임으로 만들어버리는 걸로 악명높았죠... 파워 인플레가 꽤 된 지금도 딜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못 피해서 못 깨는 경우가 많을 정도...
우버릴리트 조져보면 피하거나 그런거 이전에 ㅇ ㅅㅂ련이 가시 쏜다고 하늘에서 안내려와서 30초싸우면 딜탐은 3초 정도에 불과한게 제일 문제더라 ㅅㅂ
사실 시즌 1때에도 캐릭에 따라 이미 우버 릴리트 조우하자 마자 피 바닥으로 만드는 거 자체는 가능할 정도의 딜을 우겨넣을 수 있긴 했지만, 2페이즈에서는 피 다 깎인 상태로 꿋꿋히 지형 다 토막낸 다음에야 죽다보니 슈팅게임이 강제되는 건 또 마찬가지여서 결국 무적기가 준수한 캐릭이 제일 편하게 깨더라구요.